맵 헤이븐: 맵 헤이븐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5곳 Valorant!

안녕하세요 Vicigers, 이 기사에서는 Haven Valorant 맵에서 엿볼 수있는 최고의 장소에 대해 논의합니다. 우리는 종종 이 한 맵에서 경기를 하기 때문에 이번 회의에서 논의할 것입니다.

사이트를 방어하는 것은 Valorant 및 기타 FPS 게임에서 어려운 작업입니다. 플레이어는 총을 맞았을 때 적에게 맞지 않도록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각도가 좋다는 것은 플레이어가 적을 쉽게 공격할 수 있는 좋은 엄폐물과 충분한 여유 공간을 확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쟁이 치열한 FPS 슈팅 게임의 중요한 부분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발로란트, 여기서 플레이어는 에이전트 기술을 사용하여 여러 코너를 다음 단계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Valorant의 각 에이전트는 Sage의 벽, Jett의 글라이딩과 같은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오프 앵글을 유지하는 데 좋습니다. 빠른 회전 유틸리티가 있는 Valorant 에이전트는 적의 관점을 취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Map Haven Valorant에서 엿볼 수있는 최고의 장소!

이 안식처 맵의 많은 모서리는 인지도가 높은 적에게 효과적이며 실행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들은 플레이어가 좋은 커버와 함께 좋은 오프 앵글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긴 모래주머니

맵 헤이븐 Valorant에서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5곳!

모래 주머니 사이트 A의 게임은 이 각도가 주어진 POV 때문에 더 큰 이점을 얻는 반면, A Long의 플레이어는 모래 주머니 위에 서 있는 에이전트의 머리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반사 신경을 가진 사람은 여전히 이 각도를 다룰 수 있습니다.

Haven 맵의 이 코너는 플레이어가 모래주머니 위로 뛰어올라 살짝 들여다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못 박기 쉽습니다. 이 각도는 A Long을 들고 있는 누구에게나 매우 효과적입니다.

맵 헤이븐 Valorant에서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5곳!

C 링크 입구에 서 있을 때 플레이어는 차고를 가로질러 픽셀 각도를 얻습니다.

이 각도에서는 양쪽의 머리만 노출되지만 차고에 있는 플레이어는 옆에서 머리를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A 쇼트 박스(제트)

맵 헤이븐 Valorant에서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5곳!

Tailwind와 함께 Jett는 A Short 근처의 상자 위로 날아가 이 사이트를 통과하는 적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위치를 알지 못하는 Jett가 이 오프 앵글로 적을 놀라게 하면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Valorant에서 Jett의 속도는 이 위치로의 이동을 돕습니다. 이 능력으로 Jett는 다른 지역으로 빠르게 회전하여 적의 반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의 B 사이트 상자(Jett 및 Sage)

맵 헤이븐 Valorant에서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5곳!

Jett는 상자 B 위로 날아갈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적에게 보이지 않는 각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Sage의 경우 벽을 사용하여 상자 근처의 모든 문을 막고 벽으로 자신을 위로 올릴 수 있습니다.

이 두 요원은 Valorant의 이곳에 완벽합니다. Haven 지도에서 Sage와 Jett는 어디에서나 탐색할 수 있으며 이 두 요원은 Haven Valorant 지도에서 플레이할 경우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

B박스 뒤 세이지 벽

맵 헤이븐 Valorant에서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 5곳!

Wall Sage는 환상적인 외부 모서리를 만들 수 있으며 이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이 능력은 그에게 수직 상승을 제공하여 에이전트가 지면 위의 각도를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각형 B 뒤에 벽을 생성함으로써 Sage는 창 B에 있는 적에 대해 넓은 관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벽에 있는 팀원을 업그레이드하여 그들이 그 각도를 취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Haven Valorant Map에서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에 대한 논의일 뿐이며, 이 기사를 통해 다음 경기에서 더 잘 이해하고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 Vicigers 기사에서 논의할 다른 폴더는 무엇입니까? 아래에 댓글을 달고 다음 기사에서 논의하고 싶은 폴더를 알려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KAY/O: KAY/O가 Haven Valorant 맵에 라인업!

아마도 여기까지가 이 시점에서 처음으로 우리 기사일 것입니다. 이 기사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