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UAV 구역, 프리 파이어를 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uav 영역

알로하 비시저스! 게임 온라인 프리파이어 또는 현재 많은 플레이어가 전화를 걸고 있습니다. 계략 이것은 FF와 하나입니다 계략 가지고 있는 배틀로얄 장르, 최근 감정가들이 연주하느라 매우 바빴던 계략.

게임처럼 배틀 로얄 다른, 무료 불 게임 또한 다양한 종류의 영역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UAV 구역입니다.

무인 항공기 또는 일반적으로 UAV 영역이라고 하는 것은 제작자가 발행한 새로운 기능 중 하나입니다. 계략 이것은 게임에서 Garena입니다. 프리파이어.

UAV 영역은 다른 플레이어가 이 영역에만 있는 경우 들키지 않고 위치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적의 위치나 위치를 알면 플레이어는 즉시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이 영역은 플레이어에게 이익이 되는지 또는 실제로 해가 되는지 사이의 논쟁 그 자체가 됩니다.

이것은 소위 UAV 영역의 기능 때문입니다. 드론 UAV. 드론 이 UAV는 범위 내 플레이어의 위치를 감지하는 도구로서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능의 기능으로 플레이어가 존 서클에 있을 때 드론 UAV는 플레이어의 위치가 전혀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끝장낼 준비가 된 적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동으로 기능 무인 항공기 또는 이 게임의 UAV는 제작자인 Garena가 제어합니다. 무료 화재 게임. 플레이어에게 UAV 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이 부여되지 않도록 합니다.

특징의 기능 드론 게임 내 UAV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기능의 주요 기능은 AV 영역에 있는 플레이어의 모든 위치를 모니터링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무인 항공기 서클에 있는 플레이어의 위치만 볼 수 있습니다.

선수들이 통제불능이다 드론 이 기능은 자동으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기능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이 영역을 그냥 내버려 둡니다. 드론 UAV는 해당 지역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도 확실한.

하지만 기본적으로 드론 UAV는 정확히 동일합니다. 안전 지대 또는 레드 존. 어디에 드론 때 나타납니다 안전 지대 먼저 수축.

언제 드로 성공적으로 비행하면 플레이어의 화면에 경고가 표시됩니다. 계략 이것. 바로 UAV 기능입니다. 드론 지역을 둘러싸게 됩니다 지도 도달 가능.

UAV 구역에 있을 때 중요한 사항

그 기능을 알고 나면 UAV 구역에 있을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회전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경기 중 UAV 구역을 볼 때 플레이어는 회전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이는 플레이어의 위치가 더 안전해져서 플레이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집을 떠나 다른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기 전에 즉시 자신을 보호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이동 후 플레이어의 위치는 영역이 다른 장소로 이동할 때까지 이 영역에서 계속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제공하다 글루 월

유효성 글루 월 적이 플레이어에게 접근하려고 할 때를 예상하려는 시도입니다.

글루벽 UAV 영역에 있을 때 플레이어가 생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재고가 있을 때 글루 월 이것이 많으면 적의 공격에 저항하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플레이어는 해당 구역에서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야 합니다.

열린 공간에 너무 오래 머물지 마십시오.

플레이어를 항상 신뢰할 수는 없습니다. 글루 월 생존하고 감히 밖에 나가기 위해. 특히 적이 많은 UAV 구역에 있을 때. 플레이어들은 엄폐할 수 있는 장소를 정말로 찾아야 했습니다.

시간이 있으면 UAV를 파괴하십시오

UAV 구역에 있을 때 플레이어가 볼 수 있습니다. 드론 비행 중. 왜냐하면 드론 최종적으로 새 위치로 이동하기 전에 몇 분 동안 해당 위치에 유지됩니다. 그 때 선수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드론.

만약에 드론 플레이어는 일종의 무기로 즉시 쏠 수 있습니다. 돌격소총 또는 저격수 효과적입니다. 순간 드론 파괴되면 경기에서 더 이상 UAV 구역 톤이 없습니다.

도착 준비 플레이어 다른

다른 플레이어의 도착

이전에 설명했듯이 이 구역에 있는 플레이어의 위치가 표시됩니다. 그러므로 파라 플레이어 그것에 대비해야 한다 플레이어 생존하고 게임에서 승자가되기 위해 다른 사람들.

그렇기 때문에 영역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인 항공기 또는 이 UAV. 자, 로그인 지금 이 영역의 감각을 느껴보세요!

또한 읽기: MPL 시즌 8의 최신 Geek Fam ID 명단이 완성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