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해야 할 최고의 Valorant Tracker 선택!

용감한 추적자

Valorant Tracker는 Valorant 게임에서 플레이어 통계를 추적하는 도구 또는 소프트웨어입니다. 플레이어 통계를 추적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Valorant 추적기는 플레이어가 개선해야 하는 게임 플레이 측면에 대한 분석도 제공합니다.

이 통계는 승률, 헤드샷 비율, 킬/데스 비율 등과 같은 일반적인 사항을 다룹니다. 일부 통계는 사용자의 플레이 스타일이나 게임 플레이에 대한 분석도 제공합니다.

Vicigers가 실제로 Valorant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Vicigers는 자신의 게임 플레이에서 통계 및 개발을 볼 수 있도록 Valorant 추적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VCGamers가 추천하는 Valorant 트래커 목록을 보자!

또한 읽기: Neon Valorant, The Sickest Duelist의 강점과 약점!

Valorant 추적기 권장 사항

Overwolf / 트래커 네트워크

Valorant 추적자 Overwolf
Overwolf 웹사이트의 Tracker Network에서 다운로드 Valorant Tracker를 표시합니다. 출처: 오버울프

오버울프 경쟁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위한 타사 애플리케이션 사이에서 꽤 유명한 이름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Dota 2, CS:GO 및 물론 Valorant와 같은 많은 경쟁 게임에 대한 통계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Overwolf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수는 100만 건이 넘습니다. Overwolf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통계입니다. 실시간 사용자가 팀원에 대해 볼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선택 메뉴에 들어간 후 사용자는 각 플레이어의 킬/데스 비율, 승률 및 이전 경기의 승률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통계 외에도 Overwolf는 소프트웨어에 통합된 커뮤니티의 가이드 또는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Valorant에 대한 팁과 요령을 배울 수 있습니다. Overwolf 소프트웨어는 Tracker.gg와도 통합되어 있으므로 이 소프트웨어는 Valorant 매니아들에게 매우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Aim Valorant 훈련 방법 

Tracker.gg

Valorant 트래커 Tracker.gg
Valorant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이 포함된 Tracker.gg 웹사이트 보기. 출처: Tracker.gg

Tracker.gg는 특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있는 타사 소프트웨어입니다. 따라서 피해자는 Tracker.gg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Tracker.gg는 사용자 통계를 비공개로 유지하고 사용자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하이라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개선해야 할 사항과 이미 좋은 게임 플레이 측면을 제공합니다. Overwolf와 마찬가지로 Tracker.gg도 커뮤니티에서 사용자 게임 플레이에 대한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Viper 또는 Sova 라인업과 같은 Valorant에 관한 많은 포럼이 있었습니다. Tracker.gg. 따라서 이 소프트웨어는 Valorant 추적기를 사용하려는 Vicigers에게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Valorant의 FPS를 쉽게 높이는 방법

닥.gg

발로란트 트래커 Dak.gg
Valorant 게임으로 완성된 Dak.gg 웹사이트 추적기 표시. 출처: Dak.gg

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에게 최근 경기에서 사용자의 게임 플레이가 얼마나 잘 되었는지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승률, 평균 피해량, 킬/데스 비율 및 기타 유용한 통계와 같은 통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닥.gg Overwolf 및 Tracker.gg와 같은 게임 플레이 개선에 대한 분석이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일반 및 글로벌 통계를 보거나 추적하려는 Viciger에게 이 소프트웨어는 완벽합니다.

에이전트 선택률, 승률, 첫 번째 혈액 비율 등과 같은 다른 글로벌 통계가 있습니다.

Blitz.gg

발로란트 트래커 Blitz.gg
Blitz.gg 공식 웹사이트 모습. 출처: Blitz.gg

Blitz.gg 지도, 에이전트 및 무기와 같은 Valorant에 대한 통계로 가득 찬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널리 사용되는 에이전트, 특정 맵에서 플레이할 때의 승률, 팀 구성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통계 외에도 Blitz는 사용자에게 과거 경기 기록을 보고 정확도 프리젠테이션을 표시하는 등의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Blitz는 또한 AI를 사용하여 사용자 오류를 분석하고 어떤 문제가 발생했는지 정확히 파악하는 데 유용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명한 프로 선수 TenZ가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그러나이 Blitz의 주요 단점은 사용 가능한 광고입니다. 이 광고는 프로 버전을 구매하도록 사용자를 초대하기 위해 표시됩니다. 에 따르면 WhatIfGaming, 뜨는 광고는 비교적 성가시기 때문에 Blitz.gg 프로 버전을 구매하고 싶지 않다면 Vicigers는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따라서 Valorant Tracker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한 토론. Valorant Point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