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입니다: 마우스, 미니맵 및 십자선 설정

다음은 마우스 설정, 미니맵 설정 및 십자선 설정의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입니다.

안녕하세요 Vicigers, 이번에는 설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발로란트 그래픽, 미니맵, 발로란트를 위한 최고의 마우스 감도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시작입니다. FPS 시장에 대한 Riot의 첫 출시는 FPS 게임 팬들의 눈에는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Valorant를 통해 그들은 경쟁적인 슈팅 게임 시장에 바로 뛰어들었고 지금처럼 과대 광고가 될 때까지 그것을 해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최적의 설정 조합으로 Valorant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게임 내 설정을 직접 테스트하고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했던 것을 확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다시는 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고의 Valorant 설정: 마우스, 미니맵 및 십자선 설정

마우스 용맹한 설정

다음은 마우스 설정, 미니맵 설정 및 십자선 설정의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입니다.

Valorant는 TTK(Time To Kill) 방식의 슈팅 게임입니다. 즉, 정밀도가 전체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Vandal 총알 하나로 죽일 수 있다면 샷의 순간을 놓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측면에 있는 상대나 예상치 못한 위치에 나타나는 적에게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게이머에게 문제가 되지 않지만 수년 동안 우리가 알아차린 것은 대부분의 최신/캐주얼 PC FPS 게이머가 매우 높은 마우스 감도 설정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을 조정할 수 없기 때문에 정밀도가 매우 중요한 게임에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론 Valorant는 아직 개발 중이지만 현재 eDPI 평균은 269입니다. 즉, 평균적인 프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360도 회전하려면 마우스를 ~50cm 이동해야 합니다. 이 숫자는 분명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금씩 변할 수 있지만 자신의 민감도를 생각해 내기 위한 대략적인 지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일관성을 위해 ADS 감도와 더 잘 일치하므로 마우스 감도를 '1'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도 이 설정을 선호하며 무기에 대해 더 정확한 느낌을 얻기 위해 더 낮은 설정을 시도합니다. 평균 감도 Valorant 설정은 현재 0.96입니다.

미니맵 용맹 설정

다음은 마우스 설정, 미니맵 설정 및 십자선 설정의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입니다.

사용하는 Valorant 미니맵 설정 유형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미니맵 크기를 너무 크게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미니맵은 많은 게임에서 종종 간과되는 정보이며 전체 맵의 개요와 미니맵을 통해 라운드에서 진행되는 상황을 파악하는 것은 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미니맵을 '회전'으로 설정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현재 위치에 비해 사물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더 쉽게 알 수 있고, 같은 이유로 '플레이어를 중앙에 유지'를 비활성화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정적 미니맵이 마음에 드시면 방향을 잡기 쉽도록 '측면 기준'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기 및 확대/축소 설정은 사용자에게 달려 있지만 (다시) 전체 맵 또는 전투가 진행되는 대부분의 일반적인 영역을 볼 수 있도록 이러한 Valorant Minimap 설정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를 클릭하거나 오른쪽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미니맵 설정을 위한 권장 '시작점'을 볼 수 있습니다.

십자선에 대한 Valorant 설정

다음은 마우스 설정, 미니맵 설정 및 십자선 설정의 3가지 최고의 Valorant 설정입니다.

Valorant에는 자신만의 십자선을 만들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이 있으므로 일부 플레이어는 '완벽한 십자선'이 무엇인지 자연스럽게 궁금해할 것입니다. 짧은 대답은 어떤 십자선도 완벽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각자의 편안함에 달려 있습니다.

명확성을 위해 너무 두껍거나 크게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십자선이 시야를 가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Valorant에서 십자선의 색상은 게임 세계에서 보는 것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는 색상이므로 사용 가능한 색상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각 십자선 레이어에 대해 '움직임 오류' 및 '발사 오류' 옵션을 활성화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십자선이 동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캐릭터가 움직이거나 적 플레이어에게 총을 맞기 때문에 100% 정확하지 않을 때 알려줍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기사에 대한 토론이 여기서 끝나고 Valorant 및 기타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뉴스를 놓치지 마십시오. VCGamers.com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PC 모니터 5가지를 소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