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최고의 안드로이드 피아노 게임, 보장된 재미!

최고의 안드로이드 피아노 게임

안드로이드와 같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게임에 대한 열광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확산되었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Android 피아노 게임을 찾고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선택으로 인해 Android 사용자는 흥미로운 게임을 선택하는 데 혼란스러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에는 VCGamers가 최고의 Android 피아노 게임 5개를 공유합니다.

실생활에서도 피아노를 칠 수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피아노 게임을 통해 사이버 공간에서 안드로이드 장치로 정확하게 연주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피아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고, 자신만의 음악을 쓰거나,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좋아하는 곡을 연주할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안드로이드 피아노 게임 목록

다섯 안드로이드 피아노 게임 오늘 논의할 최고는 피아노 연주에 관한 것만이 아닙니다. 안드로이드 폰의 키보드에 의존하기만 하면 클래식 피아노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피아노 키보드 게임을 해보고 싶습니까?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피아노 게임: 클래식 음악 노래

피아노 게임: 클래식 음악 노래
피아노 게임: 클래식 음악 노래

이 피아노 게임에는 100개 이상의 클래식 곡이 있습니다. 음악을 재생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속도에 따라 모바일 화면에 나타나는 타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재미있는 점은 이 게임은 인터넷 연결 없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iano Fire: Edm 음악 및 피아노

Piano Fire: Edm 음악 및 피아노
Piano Fire: Edm 음악 및 피아노

피아노 게임 파이어: Adaric Game에서 2020년에 출시한 Edm Music & Piano. 이 게임은 음악과 EDM 게임을 포함한다는 점에서 유사한 많은 피아노 게임과 다릅니다. 

음악을 연주하는 방법도 복잡하지 않습니다. 노래의 박자를 따라 화면에 나타나는 타일을 터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게임 자체에는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그 중에는 "원하는 것"에 따라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는 일반 모드가 있습니다. 이전 모드를 완료한 후 플레이할 수 있는 무한 모드도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할 수 있는 전투 모드가 있습니다. PianoTiles 3에는 유명한 클래식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ozart 및 Beethoven과 같은 여러 유명한 작곡가의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해피피아노

해피피아노
해피피아노

다음 최고의 안드로이드 피아노 게임은 해피피아노. 이 게임은 간단한 게임 플레이로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팝송뿐만 아니라 Little Star, Canon 또는 Jingle Bells와 같은 클래식 곡도 재생할 수 있으며 슬라이딩 타일과 새로운 악기도 이 게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음악 애호가에게는 이 게임이 최고의 선택이자 정보입니다. 피아노 마스터. 

이 게임에서 재미있는 게임 경험과 스피드 레이싱을 얻을 수 있습니다. 80개 이상의 인기곡이 여기에 있습니다.

검은 타일을 제어하여 좋아하는 음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이 게임에서 제공되는 더 재미 있고 다양한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완벽한 피아노 

완벽한 피아노 
완벽한 피아노

Perfect Piano는 실제 피아노처럼 연주하는 피아노 테마 게임입니다. 믿을 수 없나요 여기 증거가 있습니다. 실제 피아노와 같은 그래픽과 인터페이스, 다운로드하면 Android 화면에 88개의 내장 피아노 건반이 표시됩니다.

또한 이 게임은 1줄 모드, 2줄 모드, 2인 플레이어 및 화음 모드를 포함한 4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점은 피아노 연주와 함께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uardian Hunter: SuperBrawlRPG, 3D RPG 안드로이드 게임

미니 피아노

최고의 안드로이드 피아노 게임
미니 피아노는 최고의 안드로이드 피아노 게임입니다.

피아노의 높은 가격은 피아노 연주에 목마른 이들에게 분명 장벽이다. 하지만 이제 적은 돈으로 슬퍼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 Playstore에 의존하여 피아노를 연주할 수도 있습니다. Mini Piano를 다운로드하면 Android에서 직접 피아노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Amazing Grace, Alouette, Bad Romance, Numb, Let Her Go, Try 등 다양한 종류의 노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최고의 그래픽 Android 게임 목록입니다.

그래서, 당신에게 최고의 안드로이드 피아노 게임은 무엇입니까? 모든 피아노 게임에는 장단점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이러한 게임으로 최고의 음악을 만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