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PC용 최고의 야쿠자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야쿠자 게임

야쿠자는 대중적이고 일본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용어입니다. 야쿠자는 인기가 많아서 그런 사람도 많아요 계략 그들에 대한 주제를 제기합니다.

흥미로운 스토리라인과 캐릭터 외에도 Yakuza 테마 게임은 일반적으로 눈에 띄게 등장합니다. 게임 플레이 멋진 싸움을 그들의 주력으로 삼습니다.

Yakuza 관련 팬이라면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C용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놀라운 비주얼로 리메이크!

PC용 최고의 Yakuza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야쿠자 게임은 일반적으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활동과 임무를 통해 역동적인 전투 경험을 선사합니다.

길거리에서 상대를 때리는 것부터 노래방을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까지, 여기에 최고의 PC용 야쿠자 게임을 추천해 드립니다!

잃어버린 심판

야쿠자 게임 - 잃어버린 심판
잃어버린 판단. 출처: 스팀

첫 번째 추천은 야쿠자를 테마로 한 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스튜디오인 Ryu Ga Gotoku에서 나왔습니다.

이 게임은 명문 학교에서 발생한 왕따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는 임무를 맡은 형사 카가미 타카유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Lost Judgment에는 전투 중에 교대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전투 스타일, 즉 크레인(Crane), 호랑이(Tiger), 뱀(Snake)이 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도 표적과 임무로부터 숨어 있는 은신 기능이 있습니다.찌끼카가미가 도시 주변에서 용의자를 쫓는 곳입니다.

이 게임에 소개된 독특한 것 중 하나가 '탐정견'이다. 탐정견은 야가미와 함께 임무를 수행하게 될 시바견 란포(Ranpo)입니다. 흥미롭죠?

잠자는 개: 결정판

야쿠자 게임 - Sleeping Dogs: Definitive 에디션
잠자는 개: 결정판. 출처: 스팀

놓치지 말아야 할 다음 게임은 Sleeping Dogs: Definitive Edition입니다. 이 게임은 3인칭 시점의 오픈 월드 컨셉을 담고 있습니다.

당신은 Sun On Yee Triad 범죄 조직에 침투하기 위해 잠복 임무를 수행하는 미국-중국 경찰 Wei Shen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Shen은 달리기, 점프, 오르기, 수영, 자동차, 보트 등 다양한 교통수단 운전을 통해 게임 속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근접 전투 게임 플레이는 무기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다양한 공격을 사용하여 싸울 수 있는 Batman: Arkham Asylum과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와 대결하는 데 집중하는 것뿐만 아니라 와일드 레이싱, 치킨 도박, 노래방 방문 등 다양한 흥미로운 활동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용처럼 외전: 이름을 지운 남자

야쿠자 게임 - 이름을 지운 남자
용처럼: 이름을 지운 남자. 출처: 스팀

다음 추천 야쿠자 게임은 지난해 11월 세가(SEGA)가 출시한 용처럼 외전: 이름을 지운 남자(Like a Dragon Gaiden)이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죽음을 속인 전설적인 야쿠자 Kazuma Kiryu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름을 지운 남자에는 전투에서 역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전투 스타일, 즉 야쿠자와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Yakuza의 전투 스타일은 이전 게임에서 보여준 것과 유사한 공격적인 공격에 중점을 둡니다.

한편 에이전트 자체는 Kiryu가 다양한 고유한 첨단 장비를 사용하는 빠르고 정확한 전투 스타일로 설명됩니다.

이 목록에 있는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카바레 클럽, 노래방 등 다양한 장소를 탐색하여 다양하고 흥미로운 활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용처럼: 무한한 부

야쿠자 게임 - 무한한 부
용처럼: 무한한 부. 출처: 스팀

Infinite Wealth는 용처럼: 이름을 지운 남자의 스핀오프 게임이며 이 시리즈의 9번째 설치 작품입니다.

지난달 출시된 이 게임의 초점은 '용과 같이'(2020) 게임의 주인공인 카스가 이치반과 키류 카즈마의 뒤를 쫓는다.

하와이를 배경으로 하는 가스가와 키류는 힘을 합쳐 가스가가 어머니와 재회할 수 있도록 돕고, 키류는 암에서 살아남으려고 노력합니다.

Infinite Wealth 자체는 캐릭터 배치가 경기 과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Live Command RPG" 전투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올바른 위치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스킬의 영향은 더 많은 상대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팀원들이 전투에서 카스가와 함께 특수 공격을 펼칠 수 있는 "하이프 미터"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편 Kasuga는 Ultimate Tag Team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더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노래방, 마작, 다트 등 이전 시리즈의 여러 미니 게임도 Infinite Wealth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ike a Dragon Gaiden의 게임 플레이와 캐릭터!

이것이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Yakuza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위 게임 목록 중 어떤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으신가요?

좋아하는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다음에서 충전해 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