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Layla 게임 플레이 팁

Hero Layla 사용

아직도 Layla 사용에 대해 혼란스러우신가요? 최고의 Layla 게임 플레이 팁을 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Layla Mobile Legend는 MLBB 영웅 명단에 합류한 최초의 명사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원거리에서 적을 격추시키는 데 능숙한 매우 독특한 명사수 영웅입니다. 공격 범위가 넓기 때문에 근거리 또는 중거리 영웅에게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새벽의 땅을 지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Layla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게임플레이 레일라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이 영웅은 원거리에서 적을 격추시키는 데 탁월합니다. 그러나 어떤 적으로부터 최선을 이끌어내려면 지도를 잘 이해해야 합니다. 

Layl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Layla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Land Of Dawn을 지배하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레일라
초기 게임

스킬 1 Layla를 잠금 해제하고 이 스킬을 사용하면 공격 범위가 증가하기 때문에 더 먼 거리에서 미니언 무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동 속도는 적과 거리를 유지하면서 적을 찌르는 데 유용할 수 있으므로 이 스킬을 사용하여 적 영웅을 공격해 보세요. 그런 다음 스킬 2를 열고 이를 사용하여 미니언 웨이브를 적절하게 청소하고 더 ​​빨리 파밍하십시오.

그의 기술에 관계없이 이 영웅은 탱크나 지원이 동반되지 않는 경우 초기 게임에서 가장 미끄럽고 죽이기 쉬운 명사수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용할 때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솔로 플레이를 위한 최선의 선택은 생존 가능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포탑 가까이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다음 기술을 사용하여 초반 게임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스킬 1 + 스킬 2 + 일반 공격

게임의 초점은 미니언을 청소하고, 크립을 죽이고, 거북이를 죽이고, 상대의 포탑을 파괴하는 파밍입니다. 초기 게임에서 로밍이 허용되지 않으면 맵을 열고 전쟁도 엽니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레일라
게임 중반

들어오는 미니언 웨이브를 완료하고 Lvl 4에 도달한 후에는 궁극기 패시브 덕분에 원거리에서 피해를 입히면서 항상 스킬로 적을 찌르려고 노력하세요.

궁극기 스킬을 올바르게 극대화하여 해당 지역의 포인트 라이프에서 탈출하는 적에게 큰 피해를 주어 안전하게 킬을 확보하세요.

또한 적의 영토/차로/정글에 너무 깊숙이 들어가지 않도록 하십시오. 지원/탱크 없이 차선을 플레이하는 경우 여전히 손쉬운 표적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레벨 4에 도달하면 다음 스킬 콤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스킬 1 + 스킬 2 + 스킬 3

또한 읽으십시오: Claude의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레일라
늦은 게임

Layla의 게임 플레이는 핵심 아이템 제작을 마치려는 게임의 이 단계에서 가장 빛을 발합니다. 팀 전투는 게임의 이 단계에서 매우 흔한 경험이므로 이를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높은 공격 범위로 인해 팀원을 공격하느라 바쁠 때 멀리 있는 적을 쉽게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이 전장에 있는 동안 먼저 잠그고 싶을 수 있으므로 항상 적의 주 피해 딜러를 먼저 목표로 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솔로 레인이나 혼자 플레이할 수 없고, 친구들과 함께 모여야 합니다. 이것은 쉽게 잠기고 죽임을 당하기 때문입니다.

Layla의 게임 플레이를 사용하는 동안 성공하고 승률을 완벽하게 향상시키려면 이 Marksman 영웅을 사용하여 Teamfights의 이점을 가르치기 때문에 항상 개인전보다는 팀전을 시도해야 합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이 영웅은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이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Layla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멜리사 게임플레이 팁

Mobile Legends에서 오늘날 최고의 Layla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