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Kadita 피부 추천

카디타

처음 출시된 이후로, 모바일 레전드 는 멋진 외모와 스킬을 갖춘 다양한 영웅을 제공하는 MOBA 게임입니다. 지금까지 카디타를 비롯해 멋진 스킨을 지닌 영웅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스킨 중 일부는 무료로 얻거나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구매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스킨을 구매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수집되는 것 외에도 특정 통계적 증가와 매력적인 디스플레이 및 애니메이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저자는 MPL 시즌 12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카디타 스킨을 특별히 정리합니다. 비시저스!

또한 읽으십시오: 멋진 Mobile Legends 스킨을 구매합시다! 여기 추천이 있습니다!

남부 해안의 여왕 카디타(Kadita)에 대해 알아보세요

하이드로맨서
하이드로맨서. (출처: 모바일 레전드/YouTube)

모르면 사랑하지 않는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그래서 피부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먼저 남해의 수호자 카디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디타 강력한 바다 왕의 딸로 묘사되며 바다 전역에서 존경받습니다.

그의 피에는 강력한 마법의 힘이 흘렀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격의 주축인 파동을 조종하는 능력도 갖추고 있다.

그러나 이야기의 영광은 Kadita의 마음을 진정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우상을 만나기 위해 종종 땅을 방문했습니다.

이 때문에 그는 기꺼이 왕좌를 떠나 연인과 함께 인간 세계에서 살고자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 연인은 그의 사랑을 배신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4 MLBB 발렌타인 스킨 유출

마침내 여왕은 왕좌를 되찾기 위해 바다로 돌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배신 이후 Kadita는 실망한 것처럼 보였고 더 이상 인간을 신뢰하지 않습니다.

카디타는 적들이 그녀를 잡기 어렵게 만드는 패시브 스킬 "탈라사포비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마법사 암살자 유형 영웅의 스킬은 주변의 힘을 흡수하여 상대에게 다시 방출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는 적에게 둔화 효과를 줄 수 있는 스킬인 '오션 오디티'의 힘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는 "Charged Wave"라고 불리며 큰 파도를 방출하여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적을 쓸어버릴 수 있습니다.

카디타 스킨 추천

대서양 공주

카디타 애틀랜틱 프린스 스킨
스킨 카디타 아틀란티스 프린세스.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 일반 유형 스킨의 가격은 다이아몬드 269개 또는 10만 루피아에 해당합니다.

구매하려면 Mobile Legends 게임의 영웅 탭을 방문하세요. 그런 다음 Kadita 영웅에서 왼쪽으로 스크롤하여 대서양 스킨을 선택합니다.

올 그린 드레스를 입고 있는 카디타의 기본 외형을 연한 파란색으로 변경하는 스킨입니다.

화이트 로빈

카디타 화이트 로빈 스킨
화이트 로빈. (출처: 모바일 레전드)

두 번째로는 요정 테마의 화이트 로빈 스킨이 있습니다. 라파엘라의 모습과 비슷합니다. 해당 스킨 속 카디타는 빛나는 금빛 막대가 달린 올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있다.

화이트 로빈 스킨은 스페셜 타입입니다. 다이아몬드 749개를 소비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250,000 루피아에 해당합니다.

하이드로맨서

카디타 하이드로맨서 스킨
하이드로맨서. (출처: 모바일 레전드)

마지막으로 가장 최근에 Kadita는 Hydromancer라는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킨은 2023년 7월 13일에 진행된 MPL 시즌 12에 맞춰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여기서 카디타는 평소와는 다른 효과를 얻는다. 하이드로맨서 스킨은 미래에서 온 사이버펑크 느낌의 카디타를 선보입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749다이아만 지불하면 됩니다. 25만 루피아에 해당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대 90%의 캐시백이 있습니다. VCGamers에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저렴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가장 멋진 Kadita 스킨 버전을 구매하세요! 모든 거래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