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OB33의 7가지 최고의 FF Max 무기 콤보, Easy Booyah!

원샷 원킬하는 방법 ff

올바른 FF Max 무기 콤보를 선택하는 것은 이 BR 게임에서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다음은 7가지 무기 콤보입니다. FF 맥스 업데이트 OB33에서 가장 효과적입니다. 이지윈 형!

Free Fire MAX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두 가지 주요 무기를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 하나의 무기와 권총만 사용할 수 있는 일반 사수에 비해 크게 개선된 것입니다. 따라서 가장 다재다능한 최고의 로드아웃을 얻는 것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열쇠입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OB33 업데이트에서 최고의 FF Max 무기 콤보 7개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모든 게임에서 Booyah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FF Max 무기 콤보 목록

Free Fire는 훌륭한 배틀 로얄 게임이며, 순위 시스템은 정기적으로 플레이어가 정상에 오르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Free Fire에서 순위를 올릴 때 무기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는 정기적으로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무기 콤보를 찾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OB33 업데이트 후 Free Fire Max에서 사용할 최고의 무기 조합을 살펴봅니다.

파라팔 + MAG-7

최고의 FF 맥스 무기
의역

첫 번째 최고의 FF Max 무기 콤보는 Parafal + MAG-7입니다. Parafal은 같은 등급의 다른 무기에 비해 데미지가 높은 AR입니다. 또한 사거리가 길고 이동 속도가 빨라 사용자의 이동성이 향상됩니다.

폭발 피해를 빠르게 발산할 수 있는 이동식 산탄총인 MAG-7과 함께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M1887과 달리 8발들이 탄창은 오차 범위가 더 컸습니다.

흉터 + MP40

최고의 FF 맥스 무기
흉터

이 FF Max 무기 콤보는 아마도 두 무기 모두 공통 스폰이므로 가장 쉽게 얻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AR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쉬운 초보자용 무기로, 괜찮은 데미지, 낮은 반동 및 높은 발사 속도를 제공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큰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p40은 유사하며 게임에서 가장 빠른 발사 무기이며 근거리에서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Scar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좋은 안정적이고 균형 잡힌 AR입니다. 이 듀오는 또한 Free Fire에서 Assault Rifles와 좋은 조합을 형성합니다.

딱따구리 + M1887

최고의 FF 맥스 무기
딱따구리

딱따구리는 대미지와 장갑 관통력이 뛰어난 강력한 저격용 라이플입니다. 갑옷에 관계없이 상대를 제거하는 능력으로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효과적입니다. 연사력도 일반 저격총보다 높다.

M1887은 장갑도 뚫을 수 있기 때문에 딱따구리를 장착하기에 완벽한 무기입니다. 근접 전투에서의 강점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대부분의 상황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AK+M1014

최고의 FF 맥스 무기
M1014

이 FF Max 무기 콤보는 AK가 무려 72 범위를 갖는 중장거리 및 근거리 범위를 커버합니다. 저격에 능하고 4배 스코프를 얻을 수 있다면 AK에서 저격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M1014는 근거리에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자동 소총입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건물을 지우고 모퉁이를 숨길 수 있습니다.

AK와 M1014는 중거리 및 근거리 전투에서 플레이어에게 실행 가능한 옵션이 될 것입니다. M1014는 놀라운 연사력과 몇 초 안에 적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에 근거리에서 파괴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AK는 인상적인 발사 속도와 함께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조합은 일반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로자 + VSS

최고의 FF 맥스 무기
그로자

Groza는 아마도 게임에서 최고의 AR일 것입니다. 데미지, 범위 및 발사 속도가 뛰어납니다. 그러나 높은 반동은 특히 중장거리 전투에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목표물을 놓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VSS는 이 문제를 극복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VSS를 사용하여 적을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6가지 최고의 FF 무기 콤보

AWM + 코드

최고의 FF 맥스 무기

AWM + Kord는 당신과 당신의 팀이 위치를 방어하거나 유리한 유리한 지점에서 총을 쏠 때 사용하기에 꽤 괜찮은 FF Max 무기 콤보입니다.

AWM은 평범한 저격소총이지만 Kord는 웅크린 상태에서 동시에 3발을 발사할 수 있는 새로운 특수 무기입니다. 무기의 손상 가능성은 매우 높습니다. AWM은 Free Fire에서 최고의 스나이퍼 옵션이며 원거리에서 한 발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SKS + M4A1

최고의 FF 맥스 무기
M4A1

SKS는 공격력은 높지만 연사력이 낮아 피해를 입은 목표물을 마무리하기가 약간 어렵습니다. M4A1은 비슷한 79 사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확실히 이 문제를 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 전투에서 M4A1은 발사 속도가 높기 때문에 상당히 신뢰할 수 있습니다. SKS는 4배율 조준경이 장착된 반자동 저격소총입니다. 원거리에서 큰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1대4의 6가지 최고의 무료 사격 무기 콤보

그래서 OB33 업데이트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7가지 FF Max 무기 콤보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느 것을 사용할 것인가? 아니면 당신의 영웅이 되는 또 다른 무기가 있습니까? 댓글란에 답변을 작성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