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시도해야 할 최고의 Apple Watch 게임, 정말 재미있습니다!

애플 워치 게임

계략 Apple Watch는 제시된 기능 중 하나입니다. 사과 Apple Watch 제품을 위해. Apple은 대상 시장인 청소년 및 성인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 기능을 제공합니다.

물론 Apple Watch의 용도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체온과 체중을 측정하는 효율적인 시계부터 몸의 건강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피트니스 트래커까지.

그러나 멋진 기능 외에도 애플워치 위에, 당신은 또한 그 미니 시계에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게임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다음은 VCGamers 뉴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스네이크 게임 모드 추천

권장되는 Apple Watch 게임

우리가 추천할 Apple Watch 게임은 Apple Watch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지루하게 만들지 않을 여러 게임 장르와 타이틀이 있습니다.

규칙!

게임 Apple Watch 규칙!
게임 규칙!

Apple Watch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첫 번째 게임은 규칙! 처음에 이 게임은 iPad 또는 iPhone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Apple은 이 게임을 Apple Watch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확장하고 있습니다.

규칙! 퍼즐 기반 게임입니다. 권장 명령을 누르려면 손이 빨라야 합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점수를 얻기 위해 게임 내에서 순서나 순서대로 눌러야 하는 아이콘이 많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App Store에서 IDR 45,000에 구매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구매한 후 Apple Watch에 내장된 계정과 페어링하기만 하면 됩니다.

룬검 – 애플 워치 게임

룬검
룬블레이드 게임. 출처: superphen.wordpress.com.

게임을 좋아한다면 RPG라는 게임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런블레이드 이것! 이 게임은 신들과 여신들이 잠에서 깨어나 갑자기 악이 되는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유물을 찾는 동안 검과 마법을 사용하여 적들과 싸워야 합니다. 이 게임은 무료입니다. 일명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

주머니 도적

포켓 밴디트 게임즈. 출처: superphen.wordpress.com.

다음 Apple Watch 게임은 게임 자체의 이름에 따라 산적을 플레이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게임에서 보물이나 포인트를 얻기 위해 조합 코드를 깨도록 지정됩니다.

고유하게 작동할 때까지 코드를 결정하거나 추측할 때마다 Apple Watch도 진동으로 반응합니다. 게임 받기 주머니 도적 App Store에서 IDR 15,000에 판매.

퀴즈 균열 

퀴즈 크랙 게임
퀴즈 균열 게임.

날카로운 지능을 주제로 한 게임은 항상 플레이하는 것이 재미있을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Apple Watch에서 라는 게임을 통해 지능 게임이나 지식 테스트를 시도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퀴즈 균열!

게임에서 올바르게 답해야 하는 다양한 흥미로운 질문이 제공됩니다. 이 게임은 App Store에서만 사용할 수 없으며 Play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Trivia Crack 게임 외에도 이 게임과 유사한 지능 교육 게임도 있습니다. 게임의 제목은 엘리베이트: 두뇌 트레이닝. 계략 엘리베이트: 두뇌 트레이닝 App Store에서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콤라드

Komrad Apple Watch 게임
Komrad Apple Watch 게임.

계략 콤라드 1985년 냉전 이후 탄생한 인공지능 로봇의 이야기를 그린다. 인공지능 로봇에게 핵폭발 임무가 주어진다.

하지만 AI 로봇 생성이 완료될 무렵 AI 로봇이 잠들었다가 앞으로 깨어나는 오작동이 발생했다. 그래서, 당신의 임무는 AI 로봇과 협상하거나 AI 로봇이 핵을 발사하지 않도록 명령을 수행하여 당신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자, 5개의 게임입니다. 사과 Apple Watch용으로 추천하는 시계입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watchOS 운영 체제 버전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위의 대부분의 게임은 watchOS 3.0 운영 체제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OS 사용자를 위한 Apple의 Steam Link 앱 설명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게임을 충전하고 매력적인 선택을 완료할 장소가 필요하십니까? 곧 확인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좋아하는 최고의 게임 충전 서비스를 받으려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