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마샤 카운터 영웅 6명

게임플레이 나탈리아

이 탱크와 싸우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이들은 그녀를 매우 쉽게 이길 수 있는 6명의 강력한 마샤 카운터 영웅입니다.

아시다시피 마샤는 다른 영웅들에 비해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HP가 3겹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를 죽이기 어려운 영웅으로 만듭니다.

또한 Masha는 충분한 데미지로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피해량은 와일드 파워 스킬을 통해 조준하는 적의 HP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 힘을 이용하여 터틀이나 로드를 아주 빠른 시간 안에 죽일 수 있다.

그는 매우 위험한 힘을 가지고 있지만, 이 영웅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항상 위협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3개의 HP 바를 가지고 있지만, 이 영웅으로 이기기 더 쉬울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obile legends 2022에는 마샤의 카운터 히어로가 될 만큼 강력한 다른 영웅들이 있습니다. 마샤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은 무엇입니까? 즉시 Mobile Legends 2022에서 Masha의 영웅 카운터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영웅 카운터 마샤 MLBB 목록

셀레나

카운터 히어로 마샤
셀레나

셀레나는 성가신 군중 제어 기절을 가진 마법사 암살자 영웅으로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기절 지속 시간이 길면 셀레나가 초당 엄청난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셀레나가 그를 죽일 수 있습니다.

셀레나는 그가 편안하지 않은지 확인하기 위해 원격으로 그를 찌를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기본 공격에만 의존하는 영웅들과의 1:1 전투에서 매우 강력한 암살자 영웅입니다. 나탈리아는 기본 공격에 면역이 되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Natalia는 그녀의 공격에 면역인 것 외에도 공격 속도가 크기 때문에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녀와 함께 1 대 1에 매우 강합니다.

오로라

카운터 히어로 마샤
오로라

오로라가 빠른 영웅들과 싸울 수 있는 마법사 영웅이라는 것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Aurora는 또한 매우 큰 AoE 공격을 가지고 있으며 단 하나의 기술로 5명의 영웅을 얼릴 수 있습니다. 이 오로라 영웅이 모든 민첩한 영웅과 싸울 수 있는 마법사 영웅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오로라는 성공적으로 얼면 움직임을 멈출 수 있고, 얼면 오로라는 그를 매우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얼어붙은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적에게 입힐 피해가 더 커지기 때문이다.

또한 오로라는 매우 넓은 공격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이 적들이 모두 오로라의 공격 범위에 있으면 한 번에 5명의 영웅을 얼릴 수 있습니다.

테리즐라

카운터 히어로 마샤
테리즐라

Masha의 다음 카운터 영웅은 Terizla입니다. 테리즐라의 궁극기는 적들을 유인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전사 영웅 중에서 테리즐라와 싸울 만큼 강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Terizla는 또한 폭발 피해가 커서 그를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테리즐라는 자신의 궁극기에 의지해 그를 궁극의 영역으로 끌어당겨 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기회를 통해 그는 Terizla로부터 큰 폭발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유 종

카운터 히어로 마샤
유 종

다음은 Mobile Legends 2022에서 Masha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중 하나인 Yu Zhong입니다. 둘 다 오프플레이너의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물론 Yu Zhong은 모든 오프라이너 중 최고입니다. 당신은 그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1:1 입장에서 위중은 큰 수혜를 입게 될 것이며, 더군다나 오프플래너로서의 위중의 인기가 그보다 낫다는 점에서 그 자신은 그렇게 보장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는 영웅이다.

나탈리아

카운터 히어로 마샤
나탈리아

나탈리아는 기본 공격에 면역이 되는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신과 같은 기본 공격을 사용하는 영웅과의 1:1 상황에서 매우 강력한 암살자 영웅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Natalia가 놀라운 공격 속도 덕분에 엄청난 초당 피해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나탈리아의 고통스러운 체형 추천

기네비어

카운터 히어로 마샤
기네비어

Guinevere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Masha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중 하나입니다. Guinevere는 콤보가 성공하면 3초 동안 적을 날아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의 많은 영웅을 상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네비어 역시 2차 스킬로 그를 추격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 기네비어에게서 탈출하기 힘들 것이다.

Guinevere의 피해는 매우 치명적입니다. Genius Wand와 같은 올바른 아이템이 있으면 단 한 번의 콤보로 그녀를 이길 수 있습니다.

Guinevere는 콤보가 성공하면 3초 동안 비행하여 어떤 영웅과도 싸울 수 있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기네비어는 마샤가 쉽게 도망가지 못하도록 2차 스킬로 마샤를 추격하기도 합니다.

Guinevere의 피해는 너무 치명적이어서 단 한 번의 콤보로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Guinevere는 Genius Wand라는 중요한 항목 1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카운터 알도스 아이템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6명의 Masha 카운터 영웅에 대한 추천이었습니다. Mobile Legends에 대한 더 많은 팁과 요령을 보려면 VCGamers를 팔로우하고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VCGamers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