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4의 5가지 최고의 Free Fire MAX 무기. 더 많은 킬!

원샷 원킬하는 방법 ff

더 많은 킬을 얻으려면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치명적인 피해가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아래는 OB34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Free Fire Max 무기입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Free Fire MAX 무기인 저격수는 각각 다른 속성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는 경기에 참여하기 전에 총기의 전반적인 성능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최대 킬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Free Fire MAX OB34 업데이트는 여러 Free Fire Max 무기의 속성 변경을 포함하여 게임 내 콘텐츠에 많은 변경 사항을 가져왔습니다. 이 새로운 반복을 염두에 두고 다음 섹션에서는 더 많은 킬을 위한 몇 가지 멋진 무기를 사용자에게 안내합니다.

따라서 OB34 업데이트 이후 킬을 증가시키는 가장 치명적인 Free Fire Max 무기 목록이 있습니다.

무료 Fire Max OB34 무기 목록

플레이어는 Free Fire MAX 게임 중에 다양한 무기를 얻지만 좋은 무기 조합은 게임을 쉽게 이기는 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오늘 이 글에서는 더 많은 데미지와 킬을 유발하는 프리파이어 맥스 무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M24 (스나이퍼)

무료 화재 MAX 무기
M24

M24는 FF MAX 업데이트 OB34에서 소개된 새로운 저격총입니다. 손상, 정확도 및 이동 속도는 AWM 및 M82B 사용자도 도전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세 가지 가장 강조된 기능입니다. 또한 M24는 저격수의 저격수 중 가장 큰 탄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24는 진행 중인 Garena Free Fire Advanced Server에 있으며 주요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개발자가 공개한 세부 사항에 따르면 가벼운 저격용 라이플이 될 것이며 높은 기동성과 빠른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어 게이머가 장거리 전투에서 적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 저격수는 대부분의 저격수 사용자가 새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그것은 또한 특정 갑옷 관통력을 가지고 있어 실제로 치명적인 저격용 라이플이 됩니다.

그러나 G36과 달리 M24의 통계는 알 수 없지만 게임의 다른 저격수인 AWM, KAR98K, 치료 저격수 및 M82B와 동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로자(AR)

무료 화재 MAX 무기
그로자

Groza는 이 게임 커뮤니티에서 Free Fire Max 무기의 팬입니다. 그는 쏠 때의 안정성으로 유명하며 장거리 전투를 쉽게 처리합니다. Groza의 각 속성은 매우 흥미롭고 발사 속도, 정확도 및 장갑 관통력이 주요 속성입니다.

돌격소총(AR)은 한두 발의 정확한 헤드샷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으며 중거리 전투에서도 매우 편안합니다.

UMP(SMG)

무료 화재 MAX 무기
UMP

UMP 배틀 로얄 타이틀에서 널리 사용되는 기관단총(SMG)입니다. 사용자가 드래그하기가 더 쉽고 부드러운 헤드샷을 만들기 때문에 이동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게다가 근거리 전투에서는 특히 반사신경을 강화했다.

적절한 발사 속도로 UMP는 SMG 클래스에서 가장 높은 갑옷 관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신 OB34 업데이트에서 갑옷 관통력이 약간 감소했지만 이 무기는 여전히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인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M1887(산탄총)

무료 화재 MAX 무기
M1887

M1887 틀림없이 Free Fire MAX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산탄총입니다. 적절한 피해를 줄 수 있는 능력 외에도 이 산탄총은 합리적인 이동 속도, 장갑 관통력, 정확도 및 사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모든 포인터는 그것을 높은 구경의 화기로 만듭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라이플 사용자는 전장에서 총을 집을 때 M1887을 우선순위 목록의 맨 위에 둡니다.

한 번에 두 개의 총알만 보유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격렬한 전투 시나리오에서 재장전할 때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M1887은 게임의 단발 무기입니다. 근접전에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힙니다. 다양한 무기 중 최고의 장갑 관통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하는 플레이어는 이 무기를 사용하여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프리파이어 최강 마로 캐릭터 콤보 5개

흉터 (AR)

무료 화재 MAX 무기
흉터

Free Fire MAX에서 가장 전통적인 돌격 소총 중 하나인 SCAR는 여전히 2~3개의 정밀 사격으로 사살할 수 있습니다. OB34 업데이트에서 방어구 관통력이 증가했기 때문에 사용자는 이제 더욱 흥분해야 합니다.

AR은 만족스러운 발사 속도, 이동 속도, 범위 및 정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톡을 제외한 모든 종류의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SCAR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 좋은 안정적이고 균형 잡힌 라이플입니다.

위 목록의 FF 무기는 어떤 순서로도 정렬되지 않으며 각각의 속성은 공식 소스에서 기록됩니다. 또한 이 글은 작성자 개인의 의견을 반영한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Free Fire MAX 게임 중에 다양한 무기를 얻지만 무기의 좋은 조합은 단시간에 쉽게 게임을 승리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Alok 및 Skyler가 없는 최고의 프리파이어 스킬 콤보

위는 OB34 업데이트에 유용한 최고의 Free Fire Max 무기이며, 더 많은 피해를 입혀 쉽게 게임을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