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포켓몬 GO 전략, 5분 안에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포켓몬 GO

초보자의 경우 플레이를 시도하기 전에 포켓몬 GO, 먼저 내용과 플레이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것들은 게임의 방향을 결정하는 데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역대 최고의 트레이너로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포켓몬 GO 전략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끈기와 다양한 종류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포켓몬 종류 플레이하는 동안 수집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다양한 포켓스톱과 같은 중요한 세부 정보도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는 귀하가 받게 될 상품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에서 저자는 포켓몬 GO 게임 초보자를 위한 모든 전략 팁과 요령에 대한 완전한 설명을 제공할 것입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일련의 포켓몬 Go 이벤트, 지금 참여하세요!

초보자를 위한 포켓몬 GO 전략

포켓몬 GO 전략
포켓몬 GO. (출처: 나이언틱)

저자가 이 글을 통해 설명할 몇 가지 주요 전략이 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야생 포켓몬 잡는 방법

야생 포켓몬 포획 전략
포켓몬 GO 전략 야생 포켓몬 잡기. (출처: 나이언틱)

휴대폰에서 포켓몬 GO 게임 애플리케이션을 열면 휴대폰에서 진동 알림이 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야생 포켓몬이 나타났다는 신호입니다.

그것을 잡으려면 나타나는 포켓몬 이미지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나중에, 비시저스 위 이미지에서 가장 왼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스폰되는 야생 포켓몬은 애플리케이션을 처음 열 때 환경 요인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물론 GPS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위치 외에도 날씨는 포켓몬 출현의 강도를 증가시킵니다. 예를 들어 비가 오면 물타입 포켓몬이 더 자주 나옵니다.

한편, 풀과 벌레 타입의 포켓몬은 주로 바람이 불 때 나옵니다.

위치와 날씨뿐만 아니라 포켓몬 GO를 시작하는 시간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왜냐하면 어두운 타입의 포켓몬은 일반적으로 밤에 더 자주 발견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포켓몬을 잡을 확률을 높이려면 열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게임에는 3가지 종류의 베리만 존재합니다.

그중에는 Nanab, Razz 및 Pinap 열매가 있습니다.

포켓볼 선택 가이드

포켓볼 종류
포켓볼 종류. (출처: Dexerto/Google)

다음으로, 사용되는 포켓볼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높은 등급의 포켓몬을 상대할 때 울트라볼 유형의 몬스터볼을 사용하면 길들이기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유형의 던지기를 할 수 있는데, 이는 포켓몬을 길들일 확률을 높이는 데 똑같이 유용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던지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곡선이 있고 멋지고 훌륭하고 훌륭한 던지기가 있습니다.

포켓스톱 소개

포켓몬 GO 포켓스톱
포켓몬 GO 포켓스톱. (출처: 나이언틱)

포켓스톱은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사물이나 건물의 랜드마크이다. 당신이 돌리는 포켓스톱에서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딸기, 포켓몬 알, 포켓볼, 포켓몬 또는 기타 아이템과 같은 공짜 물건을 받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비시저스 또한 해당 지역의 야생 포켓몬을 유인하는 미끼 모듈을 배치하여 포켓몬이 포켓스톱 주변에 나타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포켓몬 GO 레이드, 로켓단, 체육관 전략

포켓몬고 체육관
포켓몬고 체육관. (출처: 나이언틱)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체육관, 레이드, 로켓단과도 만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상대에 따라 특정 유형의 포켓몬만 준비하면 됩니다. 자연스러운 카운터 포켓몬 유형을 선택하고 좋은 공격 통계를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GO Tier 목록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자 7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라마단 기간 동안 거래가 성공할 때마다 #Better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곧 방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