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에서 배너를 만드는 방법, 초보자는 꼭 알아야 합니다!

Minecraft에서 배너를 만드는 방법

이번에는 배너를 만드는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이 배너는 게임의 여러 용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스웨덴 제작사 Mojang Studios의 베테랑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은 레고와 비슷하게 분해하고 분해하는 컨셉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다양한 모양과 형태의 배너를 포함하여 플레이어가 만들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등장 초기에는 배너는 우리가 소유한 방이나 건물을 장식하는 데에만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가이드로 사용하거나 상자에 필요한 물품 종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는 다양한 종류의 건물을 지을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함으로써 플레이어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상상력을 게임에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인크래프트 셜커 박스, 수백만 가지 혜택이 담긴 상자!

Minecraft에서 레시피와 배너를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배너를 만드는 방법
배너 제작 재료. (출처: 모장)

간단히 말해서, 배너를 만들기 위해서는 모아야 할 여러 가지 재료가 필요합니다. 이 성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6 울 (취향에 따라 색상)
  2. 스틱 1개(모든 종류의 목재 사용 가능)

이 재료들을 모은 후, 작업대 메뉴를 열고 양털 6개를 그 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보완으로 스틱 1개가 이어집니다. 이제 배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농장이나 야생에서 양털을 깎아 양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원 생물 군계에서는 소나 돼지와 함께 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털을 동시에 배너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촬영한 플리스의 색상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비시거는 반드시 같은 색의 깃털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과정의 속도를 높이려면 양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양털에서 양털을 채취하기 위해서는 가위 형태의 추가 품목이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모든 유형의 나무 블록을 파괴하여 막대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잘라낸 통나무 블록 외에도 나뭇가지, 사과, 나뭇잎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무를 자르려면 돌과 막대기를 조합하여 만든 도끼가 필요합니다. 아니면 맨손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물론 도끼를 사용하는 것보다 시간이 더 걸립니다.

배너 맞춤 제작 방법

맞춤형 배너
맞춤형 배너. (출처: Curseforge/Google)

얻는 양털에 따라 흑백뿐만 아니라 각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배너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 양모와 다양한 색상의 꽃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항목을 추가하여 배너에 로고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황금사과, 위더 해골 해골, 덩굴 머리 등이 무서운 인상을 더해줍니다.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 창작과 상상에 따라 독특한 배너가 만들어집니다.

Minecraft의 배너 기능

Minecraft의 배너 기능
Minecraft의 배너 기능. (출처: 모장)

기지를 아름답게 하는 장식 요소인 것 외에도 배너에는 다양한 이점이 있어 자신도 모르게 생존 모드 개발에 매우 유용합니다.

다양한 배너 색상을 사용하여 방문한 장소를 지도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철광산 지역은 파란색 배너로 표시되고, 농장과 들판은 빨간색으로 표시되며, 감염된 섬은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자신의 세계 시드를 대중과 공유하는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배너를 깃발이나 그룹 정체성으로 사용하여 한 사람과 다른 사람 사이의 영토 경계를 표시하여 갈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마인크래프트에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레벨, 부자가 되세요 자동!

어서, Minecraft를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혜택이 아직 남아 있는 동안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