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영웅 자비에 모바일 레전드, 대미지!

자비에르

최신 영웅 모바일 레전드 2022년에 Xavier는 전투에서 그를 사용하려면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새벽의 땅

Xavier는 2022년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영웅이며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물론 이 영웅은 자신의 강점을 알면 자비에르를 더 좋게 만드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Xavier Mobile Legends 영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궁금해하지 말고 아래의 논의를 살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Xavier EXP Lane 시즌 26 빌드 권장 사항

히어로 자비에 MLBB 장점 일람 

이 영웅을 구입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이 영웅의 장점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그를 사용할 수 있기 전에 그는 500개의 다이아몬드로 그를 구속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데미지가 크다 

데미지가 큽니다. 출처: VCGamers.

처럼 마법사 영웅, Xavier가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도 당연합니다. Mystic Field와 Infinite Skill의 조합만으로 적의 HP를 빠르게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공격력은 스킬 레벨 3에 도달하면 증가하여 스킬 공격력이 130% 증가하고 몇 초 동안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이 영웅은 특히 빌드가 완벽한 후반부에 매우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입힙니다. 스킬 레벨이 멀기 때문에 상대의 HP를 매우 빠르게 보충할 수 있다.

이 영웅조차도 특히 마지막 게임에서 짧은 CD를 가지고 있습니다. 콜드스피드는 가능할 때마다 자신의 스킬을 사용하게 하고 상대의 HP를 빠르게 보충할 수 있다.

결투에서 힘을 얻으십시오 

Xavier Mobile Legends 기본 패시브 다시
Mobile Legends의 결투. 출처: VCGamers.

Xavier는 고통스러운 지역 피해를 줄 수 있는 기술 때문에 결투와 전투에서 강력한 영웅입니다. 그건 그렇고, 그는 어떤 상황에서도 강한 영웅입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스킬로 Xavier는 지정된 방향으로 레이저를 발사할 수 있으며, 이 레이저는 적중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은 가장 가까운 적에게 연속으로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Xavier는 벽과 같은 긴 장벽을 생성하고 적에게 부딪히면 슬로우 효과를 얻습니다. 

반면 아군과 자비에가 벽에 떨어지면 모두 속도가 향상됩니다. 이 벽은 자비에르의 HP가 가득 차면 큰 원이 됩니다.

매우 유용한 패시브 스킬 

자비에 모바일 레전드 스킬 1
패시브 스킬 영웅 자비에 MLBB. 출처: VCGamers.

Xavier의 모든 능력 중에서 이것은 아마도 그것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에게는 초월이라는 초월 스킬이 있었다.

이 능력을 활성화하려면 각 플레이어는 먼저 다른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보시다시피 그의 능력은 그의 다른 기술을 보완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기술에는 다른 기술을 보완하는 창의적인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이 영웅으로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수집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 콤보 능력을 발동하려면 먼저 무한 확장 스킬을 사용하여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중첩 1단계의 경우 무한 확장을 사용하여 최대 120%까지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투에서 상대의 체력을 줄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avier EXP Lane 시즌 26 빌드 권장 사항

자비에르의 궁극기는 치명적이다 

자비에르 모바일 레전드 얼티밋
자비에르의 궁극기. 출처: VCGamers.

그의 패시브 스킬은 특별할 뿐만 아니라, 그다지 훌륭하지 않은 최고의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궁극의 힘은 Dawning Light라고 불립니다. 이 능력으로 Xavier는 지도에서 레이저를 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당신은 착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지도 반대편에 있더라도 지도 끝까지 도달할 수 있는 최고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생성 영역에서 궁극기를 시전하고 방어 영역에서 적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최강의 힘을 사용하면 즉시 이 영웅에게 레벨 3의 스택 능력을 부여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3단계 장비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 영웅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면서 많은 추가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2022년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영웅 중 하나인 Xavier의 장점 중 일부입니다. 어때요, 이 영웅을 소유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이동 목록 Xavier의 영원한 챔피언,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