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ita Mobile Legends Hero의 장점, 적을 기절시키는 최고의 탱크

배틀 스펠 로리타, 로리타 카운터 할리

많은 프로 선수들이 로리타 영웅을 분류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탱크로. 그는 적 영웅에게 군중 제어 기능을 생성하고 강제로 기절시키는 특수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합리적입니다.

Lolita Mobile Legends 영웅을 마스터하고 싶다면 이 Lolita Mobile Legends 영웅 기사가 필요하고 그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십시오. 따라서 게임 플레이가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이 상서로운 기회에 그녀의 강점과 그녀가 가진 모든 기술을 살펴보며 Lolita Mobile Legends 영웅에 대해 더 알아봅시다.

히어로로리타 모바일 레전드의 장점

Lolita Mobile Legends 영웅으로 플레이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장점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은 무엇입니까? 답을 찾으려면 아래 설명을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단단한 탱크 지원이 될 수 있습니다.

히어로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팀의 모든 영웅을 실제로 지원할 탱크입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과 두 번째 스킬로 팀의 모든 영웅을 커버할 수 있는 훌륭한 액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궁극기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히어로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Lolita Mobile Legends 영웅을 포함하여 모든 영웅의 궁극기는 게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스킬은 한타에서 상황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탱크의 궁극기는 넓은 지역에 있는 적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적 영웅들이 작은 장소에 모이면 모두 기절 지역을 얻고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팀이 그들을 모두 죽이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히어로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이 탱크는 내구도가 높습니다. 또한 그의 HP는 매번 재생됩니다. 이렇게 하면 더 오래 지속되고 팀의 최전방으로 진출하는 데 좋습니다.

Hero Lolita Mobile Legends에서 알아야 할 기술

Lolita는 MLBB에서 가장 치명적인 탱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뛰어난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탱크 영웅과 마찬가지로 Lolita는 높은 내구성과 매우 치명적인 CC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장점을 알고 나면 롤리타 스킬도 배워야 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봅시다.

패시브 스킬

히어로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이 탱크는 5초 이내에 적의 공격을 받지 않으면 보호막을 얻습니다. 방패는 300(+40 영웅 레벨)의 피해를 입습니다. 이 상태는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또한 근처에 있는 팀의 모든 영웅도 보호막을 얻습니다.

스킬 1

히어로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이 스킬을 시전하면 지정된 위치로 달려갑니다. 그 후, 적에게 적중하면 기본 공격이 피해를 입히고 적을 기절시킵니다.

스킬 2

히어로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이 기술로 영웅은 방패를 들어 올립니다. 그렇게 하면 그와 그 뒤에 있는 모든 아군에게 오는 모든 기본 공격과 투사체가 차단됩니다.

그 후,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일정 방향으로 에너지 폭발을 방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폭발은 스킬 2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uild Ling, 무패의 암살자가 되십시오!

스킬 3 또는 스킬 궁극기

히어로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Lolita Mobile Legends 영웅 기사에서 알아야 할 마지막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음, 이 스킬을 사용하면 팬 모양의 영역을 생성하여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늦추고 적의 움직임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완벽하게 시전하려면 적절한 충전 시간이 필요합니다. 돌진할 때 이 스킬은 적의 속도를 늦춥니다. 이 스킬을 최대 충전으로 사용하면 기절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Ling의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이 영웅의 역할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그에 대한 많은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위의 Lolita Mobile Legends 영웅 기사 중 일부가 이 특별한 탱크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현재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는 조밀한 팀이 필요했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그에게는 의사소통이 잘 되는 팀이 필요하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