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영웅 카운터 Meta Marksman입니다.

카운터 메타 명사수 베아트릭스

게임에서 Meta Marksman 카운터로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영웅을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물론 당신은 이미 이 Meta Marksman 영웅 카운터를 알고 있습니다. 또는 이 영웅의 사용자이기도 한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일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은 당연히 압도(OP) 영웅입니다. 그래서 그는 당신이 Meta Marksman 카운터 영웅이 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uild Ling, 무패의 암살자가 되십시오!

이 영웅을 사용하여 Meta Marksman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영웅은 누구인가?

Mobile Legend 게임에서 Meta Marksman에 대응할 수 있는 영웅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뱅뱅.

영웅 카운터 메타 마크맨

카운터 클린트 커버 1

이 Meta Marksman 영웅 카운터를 사용하여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메타가 된 명사수 역할의 영웅을 사용하는 상대 팀을 상대할 때 이 영웅을 카운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eta Marksman 영웅이 여러 명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Beatrix, Clint 및 Bruno가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싸울 수도 있습니다.

Hero Meta Marksaman은 경기에서 다른 팀과 대결할 때 비교적 자주 골드 레인 위치에서 플레이합니다.

또한 읽기: 앨리스 모바일 레전드를 사용하시나요? 이 유혹적인 뱀파이어의 6가지 강점과 약점을 알아보세요!

그래서 Moonton의 게임에서 Meta Marksman의 카운터 영웅으로 적합한 영웅은 Popol과 Kupa입니다.

그는 게임에서 Meta Marksman 카운터 영웅으로 적합합니다. 이것은 이 영웅의 능력을 기반으로 합니다.

물론 이것은 좋은 플레이 방식과도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기술은 당신이 잘 플레이하지 못한다면 확실히 헛된 것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에서 포폴과 쿠파의 고통스러운 빌드!

포폴 & 쿠파

포폴 쿠파

포폴 & 쿠파는 메타 마크스맨의 카운터 영웅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다른 영웅과 대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다른 Marksman 역할 영웅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포폴&쿠파를 만나면 압도당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Clint, Brody 및 Beatrix와 같은 MM 역할을 하는 영웅. 그들은 영웅을 다루는 데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Popol Kupa는 Hyper에 더 적합합니다!

특히, 포폴이 가지고 있는 늑대들과 함께. 늑대의 존재가 상대 영웅과의 1:1 대결을 더 쉽게 만들어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폴&쿠파는 게임 내에서 다른 영웅들과 싸울 수 있는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Kupa에는 기절 효과도 있습니다.

Kupa는 게임에서 제거된 경우 Popoil에 의해 부활할 수도 있습니다.

포폴&쿠파 스킬

카운터 메타 명사수

물론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영웅의 기술을 실제로 이해해야 합니다. 포폴과 쿠파를 게임 내에서 메타 마크스맨의 카운터 영웅으로 사용하고 싶을 때를 포함합니다.

따라서 포폴&쿠파의 실력도 검토할 필요가 있다. 우리가 알고 이해해야 할 포폴&쿠파의 스킬들을 소개합니다.

패시브 스킬 – 우리는 친구입니다

We Are Friends는 포폴과 쿠파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Kupa는 포폴이 전투 중일 때 항상 도움을 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 포폴은 이 패시브 스킬로 쿠파가 제거되면 3초 안에 쿠파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스킬 2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파가 연속으로 4회 데미지를 입히면 포폴의 기본 공격 데미지도 +200% 총 물리 공격력으로 증가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Ling의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기술 1 – Bit em Kupa

빗엠쿠파는 포폴&쿠파의 1스킬입니다. 포폴이 사용하면 쿠파가 지정된 대상을 즉시 공격합니다. 또한 공격은 3초 이내에 최대 200(+ 75% 총 물리 공격)의 피해를 입히며,

또한 쿠파가 알파울프 모드일 때 공격력이 증가하고 상대 영웅에게 1초간 기절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의 특별한 구정 선물을 위한 새로운 Sun Spring Blessing 스킨입니다!

스킬 2 - Kupa Help!

쿠파 도와주세요! 포폴&쿠파 2스킬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포폴이 쿠파를 소환합니다.

그는 최대 240(+ 120% 추가 물리 공격)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또한 상대 영웅은 최대 240(+ 50% 총 물리 공격력)의 피해를 입게 됩니다.

쿠파는 포폴을 보호하고 알파 울프 모드에서 최대 0.6초 동안 가장 가까운 적 영웅에게 공중 효과를 일으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출시된!! 다음은 MDL 시즌 5 명단입니다.

스킬 3 – 포폴의 서프라이즈

이 스킬 사용 시 포폴은 최대 70(+20% 총 마법력)의 피해를 줄 수 있는 함정을 설치합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1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고 4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키는 프로스트 존을 생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네데타의 고통스러운 빌드, 지금 시도해보세요!

기술 4 – 우리는 화가 난다

다음은 포폴&쿠파의 네 번째 스킬인 화났어요. 사용하는 영웅의 공격 속도가 추가로 30% 증가합니다. 또한 이동 속도도 15% 증가합니다.

쿠파가 12초 동안 알파울프 모드에 들어가면 물리 공격력이 50 증가하고 모든 스킬이 강해진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