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Terizla Mobile Legends 철자 권장 사항

테리즐라

빌드와 엠블럼 외에도 Terizla 주문을 사용하여 더욱 OP로 만들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래서 2022년에 쓸 수 있는 최신 테리즐라 주문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Terizla는 물리적 손상이 많은 숙련된 전사입니다. 이 스킬은 상대적으로 느리지만 오프닝 무브에 매우 적합합니다. 따라서 팀을 승리로 이끌려면 무언가를 구축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많은 오프라인 스킬을 보유한 파이터 영웅이기도 하다. 그는 두 명 이상의 사람들과만 경쟁할 수 있었습니다. 이 영웅은 관중 통제에 끔찍한 영향을 미치는 매우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모바일 레전드의 최신 테리즐라 스펠 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빌드 아이템, 테리즐라 주문, 엠블럼 세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테리즐라 스킬 설명

철자 테리즐라
테리즐라

테리즐라는 높은 실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영웅 유형입니다. 또한 다양한 제어 효과를 제공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따라서 고통 피해를 입히는 능력과 결합하여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HP 손실 2%마다 데미지 감소 1%(최대 35%)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테리즐의 공격 속도 증가에 실패했습니다. 추가 공격 속도 1%당 1 물리 공격으로 변경됩니다. 

스킬 1 

그는 망치로 땅을 쪼개고 땅의 균열이 퍼질 것입니다. 300(+80% 추가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크랙이 첫 번째 대상에 부딪힌 후 크랙이 대상을 뚫고 속도를 30% 늦춥니다. 

동시에 테리즐라의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3초. 대상 균열이 폭발하여 HP를 잃은 적에게 300(+80% 추가 물리 피해) 및 20%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2 

그는 부채 모양의 영역에서 3번 연속으로 망치를 앞으로 휘둘렀다. (망치로 휘두를 때 조이스틱을 움직여 위치를 변경합니다.) 처음 두 번의 공격은 적에게 180(+ 총 물리 공격력의 15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3

그는 지정된 지역으로 뛰어올라 땅에 떨어졌다. 300(+총 물리 공격력의 100%) 물리 피해를 주고 적을 40% 격파한다.

이 영웅은 아직 공개 서버에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기술의 영향과 사용 방법을 모르는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최신 Terizla 주문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Terizla Mobile Legends 주문을 주고 싶습니다.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철자 테리즐라 MLBB 목록

빌드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을 사용하려면 테리즐라 주문도 알아야 합니다.

깜박임

철자 테리즐라
깜박임

Terizla 주문에 권장되는 것은 Flicker입니다. 이 주문은 상대가 공격당하거나 쫓기는 것을 방지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깜박임은 Terezle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을 공격할 때 점멸을 사용하면 적들이 어렵게 도망친 뒤 스킬을 조합해 마무리 짓는다.

플레이어들이 플레이할 때 많이 사용하는 배틀쇼. Flicker 기능 자체는 상대방을 발사하거나 도망가는 데 사용됩니다.

유연한 기능 덕분에, 깜박임 Mobile Legends 플레이어, 특히 Marksman 및 Mage를 지원합니다. 이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팀이 적과 싸울 때 대상이 먼저 죽기 때문에 두 영웅 역할 모두에 필수 아이템입니다.

따라서 Marksman 및 Mage 영웅의 역할은 Flicker를 사용하여 적 영웅을 공격하기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Flicker의 효율성을 줄이는 한 가지, 즉 냉각 시간이 120초입니다.

보복 

철자 테리즐라
보복

테리즐라 공격 속도가 느리므로 게임 초반에 파밍에 이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놓치지 않고 더 빠를 것입니다.

Retri 자신은 Mobile Legends의 천재입니다. 회수 또는 응징은 정글러 또는 하이퍼가 사용해야 하는 필수 패배입니다. Retribution을 사용하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위치를 지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파밍 프로세스를 가속화하는 기능 외에도 적 영웅에게 보상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효과는 몇 초 동안 느린 효과입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적과 싸울 하나 이상의 팀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전투 슬로건을 획득한 영웅도 정글러라는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정글 아이템을 사용하면 정글 영웅이 쉽게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좀 더 빨리 배치할 수 있도록 공격하는 몬스터의 데미지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erizla 게임 플레이 팁

스프린트

철자 테리즐라
스프린트

Terizla의 다음 전투 주문은 Mobile Legends에서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전장인 Sprint입니다. 그는 이 전투 주문을 사용하여 적을 사냥하고 전체 군중 제어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를 높이는 것이 이 주문을 사용하는 주된 이유이므로 이동 속도를 높이면 영웅이 이 주문의 도움으로 충분한 이동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번쩍이는 등 적 영웅의 추격에서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어 상대 픽업의 발생을 최소화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erizla 게임 플레이 팁

이상 모바일 레전드 2022에서 더욱 OP가 되기 위한 테리즐라 스펠 추천 정보는 여기까지였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