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 8에 다시 등장하는 카자마 준에 관한 6가지 사실

준 카자마 철권 8 (1)

2024년 1월 24일에 출시된 격투 게임 중 하나입니다. 철권 8 PlayStation 5, Xbox X/S 및 Microsoft Windows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전 철권 시리즈에 여전히 존재하는 캐릭터로는 Jun Kazama가 있습니다.

많은 철권 플레이어들이 철권 8에서 20년 넘게 이 아름다운 캐릭터를 기다려왔습니다.

본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카자마 준뿐만 아니라 카즈야, 진카자마, 왕, 화랑 그리고 더 많은.

철권 8이 출시되기 약 1년 전,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출판사가 철권 8에 등장할 여러 캐릭터 예고편을 발표했는데 그중 하나가 카자마 준입니다.

따라서 철권 8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기사에서는 철권 8에 등장하는 진 카자마의 어머니에 관한 사실을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0명의 가장 완벽한 철권 8 캐릭터와 그들의 강점

준 카자마

준 카자마 철권 8 (3)
카자마 준(출처: Jagat Play)

Bandai Namco Entertainment가 출시한 철권 8에는 카자마 준이라는 아름다운 캐릭터가 있습니다.

카자마 준은 철권 2에 처음 등장한 여성 캐릭터 중 한 명으로, 카자마 진의 친어머니입니다.

그의 인생 이야기는 진 카자마의 아버지 미시마 카즈야를 악마로부터 구하지 못한 후 진 카자마를 돌보고 키워야 하는 매우 슬픈 이야기입니다.

카자마 진은 자신의 15번째 생일에 오우거의 공격을 받아 어머니가 죽었다고 생각했고, 그 오우거는 제2회 철권 토너먼트의 멤버들을 공격해 살해했고, 이 사건 이후 카자마 준의 상태는 당시 '실종자'였습니다. .

카자마 준이 겪은 대전은 미시마 가문이 이끄는 사악한 미시마 재벌 조직과의 대결이었다. 그의 영적인 힘에 의지함으로써 그는 미시마 가문의 악에 맞서 싸울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녀의 인생 배경은 매우 신비한 일본 소녀입니다. 그 외에도 그녀는 매우 차분하고 현명하며 매우 온화하고 사랑이 많은 성격을 지닌 여성입니다.

게다가 인간과 동물을 막론하고 살아 있는 생명체에 대한 공감을 갖고 있으며 늘 평화롭게 살아간다.

철권 8에서 카자마 준의 비주얼은 다른 철권 시리즈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매우 아름답습니다.

여기에 그녀는 긴 검은 머리에 머리 위에 흰색 머리띠를 두르고 있으며, 아름다운 갈색 눈과 흰색 옷을 입고 있어 우아하고 평화로움과 평온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카자마 준의 능력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멋지고, 동물과 소통할 수 있고 영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는 일본의 전통 무술 기술을 사용하여 싸울 수 있습니다.

철권 8에서 카자마 준의 역할은 카자마 진과 미시마 재벌, 카자마 일족 사이의 갈등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그곳에서 그는 또한 가족의 미스터리를 풀고 자신이 가진 초자연적 힘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ol Tekken 8 기능: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보세요!

철권 8의 카자마 준에 관한 사실

준 카자마 철권 8 (2)
카자마 준(출처: EventHubs)

다음은 철권 8에 참석한 카자마 준에 관한 사실입니다. 그에 대한 흥미로운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래를 살펴보세요. OK!

주인공

카자마 준은 철권 8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맡았으며, 그의 역할은 카자마 진, 미시마 재벌, 카자마 일족 사이에 발생한 갈등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라고 언급되었습니다.

동물과 의사소통 가능

다른 철권 시리즈와 유사하게 카자마 준은 동물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철권 8에서 그에게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영적 갈등

Jun Kazama는 철권 8에서 항상 영적 갈등에 연루되어 영적 힘을 사용하여 적과 싸워야 합니다.

카자마 진과의 관계

물론 카자마 준과 카자마 진의 관계에는 어머니와 아들이라는 내적 유대가 있다. 카자마 진이 싸울 때마다 카자마 준은 반드시 그 자리에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 가족 관계는 철권 8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영상미가 점점 예뻐지네요

여기 올수록 예뻐지는 사람이 바로 카자마 준이에요! 이전 철권 시리즈와는 다릅니다. 여기서 그는 철권 8에서 44세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젊어 보입니다.

그 외에도 그의 캐릭터에 꼭 맞는 전형적인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 그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다.

싸울 의지가 있다

진 카자마의 싸움을 돕는 것 외에도 그는 자신의 영적 힘을 사용하여 적과 싸우고 주변 환경에 평온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