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치명적인 팀인 아야카를 위한 최고의 원신 지원 5선!

빌드 Kamisato Ayaka genshin 충격 일반 공격

Ayaka는 DPS 기량에 결코 실망하지 않지만, 그녀의 팀을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드는 Genshin 최고의 지원 캐릭터는 몇 명뿐입니다.

카미사토 아야카가 돌아간다. 원신 임팩트 업데이트 2.6은 그의 형제 Ayato의 출시와 동시에 이루어졌습니다. 공식적으로 그는 후반전 배너로 돌아올 것입니다.

Ayaka는 그녀의 미친 폭발과 원소 승수 기술 덕분에 DPS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팀의 주요 데미지 딜러라는 점을 제외하고는 다른 역할에 대해 그다지 유연하지 않습니다. 전장에서 그녀의 잠재력과 생존 가능성을 극대화하려면 Ayaka를 가장 잘 지원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Ayaka의 최고의 팀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아래에서 Ayaka의 5가지 최고의 Genshin 지원을 참조하십시오.

Ayaka를위한 최고의 Genshin 지원 목록

Kamisato Ayaka는 진정한 DPS입니다. 그의 원소 및 폭발 기술에는 주로 피해를 입히는 데 중점을 둔 미친 승수가 있습니다. Ayaka는 주요 데미지 딜러라는 점 외에도 다른 역할에 유연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필드에서 데미지 출력과 생존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훌륭한 지원 장치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디오나

지원 겐신
디오나

Ayaka에 대한 Genshin의 최고의 지원 중 하나는 작고 재치있는 Mondstadt 바텐더 Diona입니다. 그는 특히 희생 활을 장비할 때 팀원에게 매우 강력한 방패를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치료사가 될 수 있습니다.

치유 및 보호막 손상 흡수가 HP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Diona를 구축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실제로 플레이어는 Shenhe 및 Ayaka와 함께 Cryo mono 팀에서 피해를 입히기 위해 구축할 수도 있습니다. Diona는 이 모든 유닛과 매우 잘 어울리기 때문에 Shenhe's Quills로 팀 전체의 냉기 피해 버프를 강화하는 데 실제로 기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Genshin Impact의 아티팩트 세트에 대한 주요 ATK%/Cryo DMG Bonus/Crit 통계에 집중하여 Cryo 모노 팀에서 피해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Ayaka 및 Shenhe와 함께 Mono Cryo 팀을 운영하는 동안 손상을 위해 Diona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Diona는 이 두 캐릭터와 잘 조합되어 있기 때문에 Shenhe의 스파이크와 극저온 피해 보너스의 도움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선허

지원 겐신
선허

"아야카와 선허가 잘 어울릴까?"라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에게 선허는 원신 임팩트에 소개된 후 아야카에게 최고의 서포터로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캐릭터는 일반적으로 더 나은 배터리 수명을 위해 Ayaka와 짝을 이루는 반면 Shenhe는 Ayaka 버프를 제공하는 동시에 상당한 양의 에너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지의 경우 Kamisato Ayaka는 코트에서 Ayaka와 잘 어울리는 Icy Quills Shenhe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Shenhe의 원소 폭발은 물리 및 Cryo 공격에 대한 적의 저항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Shenhe의 패시브 특성 중 하나는 원소 폭발 영역에 있는 캐릭터에게 15%의 냉기 피해 버프를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Ayaka의 프리징 팀을 위한 최선의 선택일 뿐만 아니라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패시브 재능 목록에서 Shenhe의 순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모나

지원 겐신
모나

Ayaka의 다음 최고의 지원은 Mona입니다. Ayaka로 구성된 냉동 팀의 이상적인 캐릭터이기도합니다. 이 마녀를 카미사토 공주의 DMG 폭발을 위한 버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na는 또한 이것을 얻기 위해 그녀의 폭발로 인한 징조 디버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 회전마다 그녀의 폭발이 필요하기 때문에 무기 세트 및 아티팩트 선택을 포함한 Mona의 빌드는 에너지 보충 통계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이 캐릭터는 원소 스킬로 하이드로의 애플리케이터 역할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이동은 둔기 공격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얼어붙은 상대를 풀어주지도 않습니다.

가즈하

지원 겐신
가즈하

Kazuha는 그녀의 놀라운 기술 덕분에 Ayaka와 짝을 이루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와 Venti는 모두 Anemo 암살자이며 일반적으로 기술과 관련하여 비교됩니다. 사실 둘 다 Ayaka의 최고의 팀 경쟁에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그러나 Kaedehara Kazuha는 그녀의 속성 기술 덕분에 그룹화를 더 잘했습니다. Venti는 실제로 클러스터링에 조금 더 의존합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즉, 단일 대상과 그룹화되지 않은 상대와 마주할 때 Venti는 일부 유용성을 잃을 수 있습니다. 반면 Kazuha는 흔들리지 않는 디버프, 버프 및 원소 폭발로 인한 피해로 팀의 전체 DPS에 더 많이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Kazuha는 Diona, Shenhe와 같이 일반적으로 Ayaka와 짝을 이루는 캐릭터와 잘 어울립니다. 이 팀 구성으로 Spiral Abyss 12층에서 별 9개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패시브 재능을 통해 Kazuha는 Swirl 반응을 생성하는 즉시 팀에 추가 원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misato Ayaka Genshin Impact 2022 추천 빌드

코코미

지원 겐신
코코미

코코미 Ayaka와 매우 잘 작동하는 프리미엄 Genshin 지원 캐릭터입니다. 그것의 하이드로 적용은 싱추 Ayaka와 짝을 이룰 때 Mona.

Ayaka의 최고의 지원은 Kokomi로 간주됩니다. 그는 또한 가장 웅장한 전투에 참여하는 프리미엄 Genshin 지원 캐릭터입니다.

세부적으로 코코미의 스킬 지속 시간은 아야카의 로테이션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또한 Ayaka의 Cryo 공격과 일치하는 큰 반경을 가지고 있어 강력한 융합을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Genshin Impact Kamisato Ayaka 팀 5개

지원을 위해 산고노미야 코코미를 완전히 구축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밀리스의 끈기 4종과 드래곤 슬레이어즈의 짜릿한 이야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두 항목 모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너무 비싸지 않은 투자로 Kokomi를 쉽게 구축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