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물 지난날의 노래 설명

지나간 날의 노래

원신 임팩트 특히 2개의 아티팩트가 나타날 때 패치 4.3에서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계속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Song of Days Past"라는 아티팩트입니다.

이 아티팩트는 힐러 캐릭터를 데려오고 싶지만 On Filed 캐릭터에 버프도 주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번 토론에서는 이 유물의 버프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철저히 논의하겠습니다. 자, 다음 설명을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Genshin Impact SS Tier 캐릭터 버전 4.3 목록!

지난 날의 노래 통계 및 보너스

지난 날의 노래 통계
지난 날의 노래 통계(출처: VCGamers)

지난 날의 노래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너스 2세트

치유 보너스 증가 +15%

보너스 4세트

이를 사용하는 캐릭터가 파티원을 치유할 때, 주어진 총 치유량(오버플로 치유 포함)을 기록하는 갈망 효과가 6초 동안 생성됩니다.

지속시간이 종료되면 그리움 효과가 '지난 날의 파도' 효과로 변경됩니다. ​​활성 파티원이 데미지 보통 ATK, 차지 ATK, 플런지 ATK,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버스트를 가한 상대에게 타격을 가할 때 갈망 효과로 기록된 총 치유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지난 날의 파도' 효과는 5회 적용 후 또는 10초가 지나면 사라집니다. 갈망 효과의 단일 인스턴스는 최대 15,000개의 치유를 기록할 수 있으며 한 번에 하나의 인스턴스만 나타날 수 있지만 장착한 여러 캐릭터의 치유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대기 상태의 캐릭터를 장착해도 이 효과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

4가지 버프 세트를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논의가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는 힐 캐릭터를 사용해서 파일에 있는 캐릭터를 회복하거나, 캐릭터를 회복한 후 파티에서 캐릭터를 회복한다면, 그 이후에는 4지나온 노래의 버프를 활용하는 DPS 캐릭터로 변경하게 됩니다. .

그 후에는 현장 캐릭터가 피해를 유발하는 횟수의 5배에 해당하는 버프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여기서는 이 아티팩트에 의해 버프되기 전과 후의 피해량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그러나 이 유물에서는 아직 최대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비교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티팩트 지난날의 노래 버프 사용 전후 차이점
아티팩트 지난날의 노래 버프 사용 전과 후의 차이점 (출처: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뉴 지오 캐릭터 나비아원신의 5가지 장점!

지나간 날의 노래 연주 전략

이 아티팩트는 DPS 잠재력을 잃지 않으면서 팀에 힐러를 데려오고 싶은 분들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힐러 캐릭터가 파일 캐릭터를 회복하면, 파일 캐릭터는 캐릭터가 피해를 입힌 횟수의 5배에 해당하는 버프를 받게 됩니다.

실제로 이 아티팩트를 퓨리나에게도 활용해 현재 현장에 있는 파티원에게 회복력을 사용할 수 있는 페네우마 모드를 활용해 팀 내 그녀의 잠재력이 순수한 지원이 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원소 데미지 버프 외에도 일반 공격력 데미지 버프, 돌격 공격력, 급락 공격력, 원소 스킬, 원소 폭발 버프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황금 극단 유물을 사용하면 오프 필드에서 퓨리나의 피해를 낭비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은 플레이어로서의 선택이며 버프나 피해를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는 방법입니다.

이 아티팩트가 있는 지원 힐러를 데려오는 경우 적합한 파일 캐릭터는 샤오와 같이 지속적인 핵 피해를 입는 파일 캐릭터 또는 핵 피해가 있는 ATK 충전 또는 원소 폭발을 사용하는 기타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파란 머리의 겐신 5인, 그 매력은 잊혀지지 않습니다

지난날의 노래를 사용하는 적합한 캐릭터

치료사에게 적합한 과거의 노래
힐러에게 적합한 과거의 노래 (출처: VCGamers)

'지난 날의 노래'는 일반 ATK, 차지 ATK, 플런지 ATK,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버스트에 중점을 둔 DPS와 조합이 가능한 힐러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Qiqi, Barbara, Baizhu, Charlotte, Mika, Benet 또는 Diona와 같은 캐릭터 옵션은 먼저 에너지 재충전에 집중한 다음 치유에 집중하여 이 유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 치유 캐릭터를 사용하는 경우 캐릭터가 각 캐릭터에 대해 한 번씩 회전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게 하면 특히 나선형 심연에서 적과 싸우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지원에 적합한 한정 무기

충전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원신 임팩트 저렴하고 빠르게 바로 갈 수 있어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을 받아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프트라라

가챠 광대와 지구 핵의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