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강해, 최신 패치에서 Moonton의 Julian Nerf

현재 메타 ml, Julian MLBB, 업데이트 패치 mlbb

Moonton이 출시한 새로운 영웅 중 하나는 Julian입니다. 그러나 그는 너무 강했다. 모바일 레전드. 그래서 Julian은 스킬 조정을 위해 최신 2022 패치에서 너프되었습니다.

Mobile Legends는 Vicigers 친구들이 활용할 수 있는 멋진 새 영웅을 많이 출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Mobile Legends Patch 1.6.88의 Julian Nerf까지는 전투 능력이 너무 강했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그러한 영웅을 구매해야하는 이유는 당연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많은 새로운 이벤트가 출시되었습니다. 모든 이벤트를 바로 시도할 수 있으며 훨씬 더 흥미진진합니다. 우리가 완료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임무가 분명히 있고 여기에서 더 좋은 최종 상품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Mobile Legends x Transformers Part 2 Collaboration의 모습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마처럼 독특한 것들이 있는 행사 중 하나로, 모든 것이 매우 흥미진진하고 잘 이해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Mobile Legends Patch 1.6.88의 Julian Nerf는 그의 기술이 너무 놀랍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영웅의 모습을 불편하게 만들지 만 결국 우리는 이제 상을받을 수있을 것 같습니다.

MLBB 1.6.88 패치의 Julian Nerf

줄리안 너프
줄리안

마지막으로 너무 강하고 OP인 Mobile Legends Patch 1.6.88의 Julian Nerf는 경쟁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줄리안의 잘 변하는 능력에 대해서는 이번 너프가 나왔을 때 체감할 수 있는 게 몇 가지 있다.

이 새로운 패치는 2022년 6월에 출시되므로 줄리안에게 큰 영향을 미칠 새로운 Nerf를 준비하세요. 이 기술은 유연하고 수동적이며 적에게 죽지 않고 이점을 제공하는 능력도 있습니다.

물론 Mobile Legends의 Hero Julian이 어디에서 좋고 강한 지 주목한다면 적과 더 쉽게 맞설 수 있습니다.

특히 Counter Hero Julian Mobile Legends를 사용하면 효과가 떨어지고 매우 번거로워집니다. 이것이 1.6.88 패치에서 줄리안의 새로운 너프가 기이한 이유입니다. 줄리안의 자체 제작 스킬은 언뜻 보기에 확실히 OP가 아니기 때문에 이번 너프에는 몇 가지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최신 패치의 Julian Nerf는 다음과 같습니다.

  • 패시브: 주문 흡혈 25% > 20%
  • 스킬 2 및 향상: AoE 공격을 죽이고 대응하는 능력이 감소합니다.
  • 스킬 3 및 개선: 기본 공격 데미지가 340-500 > 300-420에서 감소했습니다.

물론 발생하는 변화와 신경과 함께 Julian과 경쟁 할 때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높은 생명력 흡수 및 피해 능력으로 인해 낮 동안 지구상의 모든 적에게 매우 위험합니다.

하지만 마지막 Julian Nerf의 존재가 큰 오프닝과 임팩트가 되어 이 영웅이 더 균형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Mobile Legends에서 Hero Julian을 사용하는 팁은 매우 쉽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결투에 적합 줄리안 쿨다운 스킬도 매우 빠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스팸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수도 있지만 결국 이 Nerf는 엄청난 영웅적 효과가 있습니다.

이 영웅이 우리가 싸우기 어려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Nerf는 다음 패치에서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웅 줄리안을 사용하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아마도 Nerf 때문일 것입니다.

1.6.88 패치 Mobile Legends(ML)에서 Julian Nerf를 보았으므로 Time Too OP가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Julian의 능력은 매우 강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와 천천히 싸우고 실수하지 않아야 합니다.

존재감을 가지고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업데이트 2022년, 게임은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게임의 재미는 이러한 영웅들로부터 나오므로, 이 게임은 결과적으로 메타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Julian Nerf MLBB 빌드 권장 사항

줄리안 너프
패시브 스킬

천재 지팡이

2022년 그의 빌드의 첫 번째 항목은 Genius Wand가 될 것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그는 +75 마법력, +5% 이동 SPD, +10 마법 펜을 얻습니다. 적 영웅의 마법방어력을 2초만에 2~9로 낮출 수 있는 고유 패시브도 있다.

신비한 장화

또한, Arcane Boots는 2022년 Julian Hurt의 건설을 완료하는 두 번째 객체가 될 것입니다. Arcane Boots가 제공하는 속성은 +10 Magic PEN 및 +40 Movement SPD입니다. 

하늘의 깃털

세 번째로 마법 아이템으로 재현할 수 있는 것은 하늘의 깃털입니다. Julian은 +30% 공격 속도, +55 마법력, +5% CD 감소 형태의 속성을 얻습니다. 고유한 패시브를 위해 기본 공격 영웅은 50 + 마력의 30%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Julian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불사

마법 아이템 2개를 만든 후 방어 아이템을 만들어 영웅의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800 HP 및 +30 물리적 방어 형태의 추가 속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불멸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영웅이 죽은 후 부활하여 3초 안에 16% HP와 220-1200 실드를 얻을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그런 다음 더 많은 손상을 위해 마법 아이템을 수리할 수 있으며 Calamity Reaper는 옵션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Julian은 +70 마법력, +100 마나, +6 레인 마나 및 +10% CD 감소 형태의 추가 속성을 얻습니다.

그런 다음 고유한 패시브를 위해 Calamity Reaper는 120% 마법력의 기본 True Damage 공격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패시브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5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에서 가장 치명적인 MLBB Julian 빌드

신성한 글레이브

마지막으로 Divine Glaive는 Julian의 마법 피해를 강화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Divine Glaive는 +65 Magic Power와 +35% Magic PEN 속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디바인 글레이브의 고유한 패시브 특성은 각 적의 마법 방어력이 마법 관통력을 0.1%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