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의 Kill-Death-Assist, 읽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킬-데스-어시스트

킬-데스-어시스트란 무엇입니까?

안녕 Vicigers! 현재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온라인 게임에는 온라인 게임 플레이에 존재하는 약어와 혼동하기 쉬운 일반인이나 심지어 초보자도 될 수 있는 새로운 단어가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의도적으로 만들어지는 약어와는 별개의 의미가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플레이는 확실히 오늘날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점점 더 바쁘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온라인 게임의 순위에서도 여실히 드러나며 우리 주변에서 게임의 강도 또한 높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게다가 집이나 온라인에서 공부하려면 휴대폰이나 노트북 장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와 같은 온라인 게임을 할 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게임에서 용어를 모르면 재미가 덜 느껴집니다. 게임을 할 때 쓰는 약어가 참으로 많기 때문에 모르면 뭔가 빠진 느낌이다.

그렇다면 온라인 게임에서 일부 약어에 대해 모른다면 어떻게 될까요? 물론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한다면 그 사실을 몰라서 당황스러울 것이다.

온라인 게임 Mobile Legends의 약어 중 하나는 KDA입니다. Mobile Legends의 KDA는 Kill, Death, Assist의 약자로 각 게임에서 누적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KDA의 데이터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Kill-Death-Assist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KDA가 표시되도록 3개 중 나중에 합산됩니다.

경기에 참가한 후 얻은 데이터는 통계 데이터 이미지로 설명됩니다. 이 KDA를 계산하는 자체 계산이 있습니다. 킬 수와 어시스트 수를 더한 수를 사망 수로 나눈 값입니다.

(킬+어시스트) / 사망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20번의 킬과 어시스트를 기록했다면 12번의 어시스트를 기록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해당 경기에서 8번 죽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얻는 KDA는 이 결과와 같을 것입니다. 킬-데스-어시스트 획득 = (20 킬 + 12 어시스트) / 8 사망 = 32 / 8 = 4 KDA. 그것이 얻을 수 있는 KDA의 양입니다. Kill-Death-Assist가 많을수록 멋지고 깔끔하게 플레이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이 Kill-Death-Assist는 모든 플레이어의 주의가 필요하고 이해해야 하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또한 획득한 KDA의 계산을 기억하고 올바르게 이해해야 합니다.

경기에서 이기려면 경기를 하는 프로 선수처럼 이 KDA에 대해서도 알아야 합니다. 이 Mobile Legends 게임에도 많은 용어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의 Kill-Death-Assist 계산은 KDA 값이 > 10점인 경우 고유한 공식을 갖습니다. Kill-Death-Assist 점수가 높을수록 게임이 더 좋아지고 안정적이라는 의미입니다.

기타 용어

Kill-Death-Assist 외에도 Mobile Legends에는 다른 약어가 있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ML)의 일부 용어입니다.

  1. OP, OP가 뭔데? OP라는 용어는 종종 게임에서 영웅의 위대함이나 힘, 빌드 또는 플레이를 나타내기 위해 언급됩니다. OP는 Mobile Legends(ML)에서 프로 선수들이 자주 언급하기도 합니다.
  2. AFK, AFK는 Away From Keyboard의 약자입니다. 이 용어는 Mobile Legends(ML)를 플레이하는 동안 키보드를 떠나는 플레이어 또는 정지, 지연 또는 연결 해제되는 플레이어에게 사용됩니다.
  3. IMBA, IMBA는 여러 영웅의 강점과 관련된 OP와 동일합니다. 이 IMBA는 불균형 또는 불균형을 나타냅니다. IMBA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영웅이 착용합니다.
  4. SMURF 계정, SMURF라는 용어는 종종 그룹 포럼, 채팅 게임에서 들립니다. 예를 들어 "SMURF 계정 시작하기"와 같이 일부는 SMURF 계정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SMURF는 랭킹이 높은 게임 플레이어들이 만드는 계정입니다.

그래서 모바일 레전드(ML)의 일부 용어와 KDA에 대한 약간의 설명이었습니다. 다른 것을 놓치지 않도록 온라인 게임에서 약어의 의미에 대한 지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알아야 해! Mobile Legends에서 이 6가지 용어를 확인하세요!
9월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