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해! Mobile Legends에서 이 6가지 용어를 확인하세요!

모바일 전설의 용어

안녕 Vicigers! Mobile Legends의 일부 용어로 여전히 혼란스러운 사람이 있습니까?

현재 젊은 층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일반인이나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새로운 용어와 약어는 여전히 헷갈리는 경우가 많아 어쩔 수 없이 그 의미를 이해하게 됩니다.

게임 내에서 의도적으로 만들어지는 약어와는 별개의 의미가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 플레이는 확실히 오늘날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점점 더 바쁘고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온라인 게임의 순위에서도 여실히 드러나며 우리 주변에서 게임의 강도 또한 높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게다가 집이나 온라인에서 공부하려면 휴대폰이나 노트북 장치를 사용해야 합니다.

와 같은 온라인 게임을 할 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게임 속 용어를 모르면 재미가 없습니다. 게임을 할 때 쓰는 약어가 참으로 많기 때문에 모르면 뭔가 빠진 느낌이다.

그렇다면 온라인 게임에서 일부 약어에 대해 모른다면 어떻게 될까요? 물론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한다면 그 사실을 몰라서 당황스러울 것이다.

e-스포츠 세계의 약어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IMBA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언급되는 첫 번째 용어는 IMBA입니다. "균형" 또는 불균형. IMBA는 종종 특정 영웅의 강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영웅들보다 힘이 월등한 영웅. 일반적으로 IMBA는 새로 출시된 영웅들에게 느껴집니다.

IMBA는 또한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가 게임을 할 때 자주 사용합니다. IMBA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다른 영웅이 너무 커서 적을 약하거나 무력하게 만들 수 있을 때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Wow IMBA this is really a hero"는 이 영웅이 매우 훌륭하게 플레이하고 있고 다른 영웅들이 더 이상 힘이 없는 것처럼 보이게 만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도 플레이 중인 영웅의 능력에 멍하니 있을 수 있습니다.

너무 크고 비할 데 없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의 전략이 불균형해집니다. 이것은 적을 다루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이지

두 번째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언급되는 용어는 "EZ"이며 실제로는 "Easy"라는 외국어 용어입니다. 인도네시아어로 "쉬운"이라는 단어의 일종의 속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EZ는 또한 게임이 쉽다는 것을 자주 보여줍니다.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EZ라는 단어는 경기가 쉽고 큰 어려움이나 문제가 없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EZ는 상대방의 감정을 자극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LHF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언급되는 세 번째 용어는 경기 시작 전에 자주 사용되는 약어인 GLHF입니다. 이 약어는 "Good Luck Have Fun!"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의미는 Mobile Legends와 같은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에게 최선을 다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네 번째 모바일 레전드에서 자주 언급되는 용어는 "Best Of"를 의미하는 BO입니다.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일반적으로 "BO3" 또는 "BO5"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약어는 일반적으로 홀수로 끝납니다. BO는 여러 E-스포츠 경기에서 사용되는 토너먼트 형식입니다.

BO 형식이 있는 경우 각 팀 또는 선수는 일정 횟수로 경쟁합니다. 홀수로 BO라는 단어 뒤에 끝납니다. 이 형식의 승자는 게임 중 가장 많은 승리 횟수를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메타

다섯 번째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언급되는 용어는 "metagame"이라는 단어의 약자인 meta라는 단어로, 당시 게임의 상태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현재 사용 중인 최고의 캐릭터와 그에 맞는 전략을 논의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이 메타는 모든 온라인 게임 경기에서 항상 역동적인 변화를 경험하며, 모든 것은 경기 중에 사용되는 요소와 구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메타는 스테이지에서도 자주 거론된다. 제도 재생하는 동안.

타이어

6번째 모바일 레전드에서 자주 언급되는 용어는 '타이어'로, 여기서는 탈것이 아니라 e스포츠 세계에서 플레이어나 팀이 어떤 영웅을 사용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토너먼트.

타이어는 게임에서 밸런싱 전략에 매우 자비하므로 영웅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습니다. OP. 금지는 또한 게임에서 부정 행위를 하는 플레이어를 차단하거나 금지합니다.

또한 읽기: 어서 해봐요! Eits Mabar는 무엇입니까?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