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이것은 최저에서 최고까지의 ML 순위 순서입니다.

ML 순위를 높이는 방법

Mobile Legends는 오늘날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MOBA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에는 모드와 같은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랭크, Classic, Brawl, Custom, VS AI, Magic Chess 등. 그리고 이 기회에 우리는 ML 순위를 검토합니다.

ML 게임의 순위 모드는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모드입니다. 이 순위 모드는 ML 게이머가 승리의 별을 얻기 위해 새벽의 땅에서 최대한 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별을 잃지 않으려면 패배를 피해야 한다.

등장 초기에는 ML의 순위가 7단계에 불과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8단계로 늘어났습니다. 

그럼 ML 랭크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설명을 함께 보시죠!

전사 계급

ML랭크
전사들. 출처: 피네

Mobile Legends를 처음 플레이하면 Warrior가 첫 번째 순위가 됩니다.  등급 모드에서 플레이를 시작하려면 레벨 8 도달 및 5명의 영웅 보유와 같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 Warrior에는 Warrior III에서 Warrior I까지 세 가지 레벨이 있습니다. 다음 레벨로 이동하려면 승리의 별 3개가 필요합니다. 

워리어로 얻을 수 있는 상품은 프리미엄 스킨 조각 1개, 배틀 포인트 1000점, 티켓 100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여기에서 새로운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엘리트

ML랭크
엘리트. 출처: 피네

워리어 I 랭크를 완료하면 엘리트 랭크로 올라갑니다. Elite 등급의 레벨은 여전히 Warrior와 동일합니다. 즉, Elite III에서 Elite I까지입니다. 

그러나 Warrior와 다른 점은 이 Elite에서 다음 레벨로 이동하려면 별 4개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Elite에서 얻을 수 있는 상품은 3x 프리미엄 스킨 조각, 200 티켓 및 2000 배틀 포인트입니다.

석사

ML랭크
마스터 모바일 레전드. 출처: 피네

이 순위에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순위의 평균 거주자는 많은 독성이 있습니다.

마스터 등급의 레벨은 마스터 IV에서 마스터 I까지입니다. 그리고 다음 레벨로 이동하려면 별 4개가 필요합니다.

마스터에게 주어지는 상품은 시즌 한정 스킨, 4000 배틀 포인트, 300 티켓입니다.

그랜드마스터

ML랭크
그랜드마스터. 출처: JalanTikus

Grandmaster 등급에서는 META, 게임 플레이, 빌드 등을 이미 이해하고 있는 플레이어를 찾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랜드마스터 등급은 그랜드마스터 V에서 그랜드마스터 I까지 총 5개의 레벨로 구성됩니다. 여기에서 다음 레벨로 이동하려면 별 5개가 필요합니다.

그랜드마스터에서 얻을 수 있는 상품은 시즌 한정 스킨, 7000 배틀 포인트, 600 티켓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MLBB Valir 스킨의 가장 완벽한 컬렉션

서사시

ML랭크
서사시. 출처: dailyspin.id

Epic Rank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지옥입니다. 에픽 등급부터는 드래프트 픽을 수행하고 각 팀에서 3명의 영웅을 금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Epic 등급 레벨의 경우, 즉 Epic V에서 Epic I까지입니다. 다음 레벨로 올라가려면 별 5개가 필요합니다.

에픽에서 얻을 수 있는 상품은 시즌 한정 스킨, 12,000 배틀 포인트, 1,000 티켓입니다.

전설

ML랭크
전설. 출처: YouTube/Black Gacor

Epic 등급에서 벗어나면 Legend로 올라갑니다. 일부는 여전히 독성이 있지만 여기서 플레이어는 꽤 안정적입니다.

Legend 등급의 레벨은 Legend V에서 Legend I로 구성되며 다음 레벨로 올라가려면 별 5개가 필요합니다.

레전드에서 얻을 수 있는 상품은 시즌 한정 스킨, 20,000 배틀 포인트, 1,500 티켓입니다.

신화

ML랭크
신화. 출처: 스핀 e스포츠

이전에는 Mythic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높은 순위였지만 시즌 14부터 변경되었습니다.

이 변경 사항에서 Mythic에는 Mythic V에서 Mythic I까지 5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이전에 별을 사용하여 레벨을 올리려면 Mythic에서 Mythic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Mythic에서 얻을 수 있는 상품은 시즌 전용 스킨, 20,000 배틀 포인트, 1,500 티켓 및 Mythic 감정 표현입니다.

신화적 영광

ML랭크
신화적 영광. 출처: dailyspin.id

Mythical Glory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높은 등급입니다. 달성하려면 최소 600 Mythical Points가 필요합니다.

Mythical Glory를 달성한다면 분명히 자부심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Mythical Glory에서 받을 수 있는 상품에는 시즌 전용 스킨, 20,000 배틀 포인트, 1,500 티켓 및 신화 감정 표현이 포함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현재 ML에서 메타인 7명의 영웅

글쎄, 그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오직 모바일 레전드에서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