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 차 MPL 시즌 9 최고의 ML 프로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MPL ID

MPL 시즌 9 보셨나요? 7주 차에는 여러분이 반드시 알아야 할 ML 프로 선수들의 여러 행이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최고의 팀과 최악의 팀을 이야기하면서 프로 선수 이야기를 하지 않으면 재미가 없을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MPL 시즌9 7주차에 등장할 선수. 주목. 

의외로 우리 대중에게 재미있는 오락을 제공한 것 같다. 높은 실력뿐만 아니라 프로 선수로서 평소보다 더 많은 능력을 보여줍니다. MPL 시즌 9에서 그들과 같은 게임 공식이 나오기까지 연습 시간이 오래 걸린 것 같다.

MPL 시즌 9 7주차 최고의 프로 선수 목록

아우라 가부키

MPL 시즌 9
가부키

아우라 가부키가 MPL 시즌 9 ID 4주차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그는 개인 상을 받았습니다. 가부키는 2주차 MVP가 됐다. 골드레인과 정글러에서 치른 그의 치열한 승부는 지난 주 2경기에서 아우라 파이어의 승리의 관건이었다.

RRQ 클레이

MPL 시즌 9
점토

이제 RRQ Clayyy는 Mobile Legends Indonesia의 프로 무대에서 위험한 미드필더로 불릴 수 있습니다. 뛰어난 배치는 Clayyy와의 경기에서 핵심입니다. 예를 들어, 지난주 Cecilion 사용.

조정해야 할 거리가 있기 때문에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Clayyy는 이를 처리하고 이점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매우 잘 알고 있었습니다. 40분 넘게 이어진 반란 시온이 결국 무너지고, 클레이도 납작해졌다.

오닉 드리안

MPL 시즌 9
드리안

최근 MPL이 추진하는 '카게'는 다른 젊은 선수들보다 덜 치열하다. 미드필더 포지션은 ONIC Esports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Drian의 존재는 숲에서 Sanz의 위치를 복원합니다. 어떤 이유로이 구성은 노란색 고슴도치 그룹이 가장 잘 착용합니다.

Drian의 존재는 끔찍한 적의 영혼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경기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만 그의 Kagura도 BIGetron Alpha의 수비를 파괴했습니다. 첫 경기에서 Drian은 즉시 MVP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Drian과 Antiimage의 작은 재회 후 ONIC는 논평없이 2 점의 승리로 EVOS Legends를 파괴하는 데 성공한 열띤 경기를 선보였습니다.

Mobile Legends의 프로 무대에 공식적으로 복귀했지만, Drian은 Yellow Hedgehog 팀을 지키기 위한 이 싸움에서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그의 자리는 이 두 경기에서 안젤라, 이브와 잘 뛴 사모트가 대신했다.

반면 앤티미지와 EVOS 레전드는 성적이 좋지 않아 매우 순조로운 플레이를 펼친 노란고슴도치 팀으로부터 점수를 획득했다.

오닉 CW

MPL 시즌 9
CW

어제 MPL 시즌 9 7주차에서 캘빈 위나타(Calvin Winata)라는 이름을 가진 선수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문제는 CW가 특히 EVOS Legends와 경쟁할 때 이상한 행동을 성공적으로 보여줬다는 것입니다. 상황은 매우 위험했고 CW는 이를 방어하고 ONIC Esports를 라운드의 승자로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그의 눈부신 활약으로 CW는 MPL 시즌 9에서 금주의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ONIC Esports는 현재 기본 시즌에서 가장 일관된 팀 중 하나이며 CW는 Golden Laner로서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팀 부상은 압박을 받고 있을 때에도 잘 저장됩니다.

RRQ 앨버트

MPL 시즌 9
앨버트

Alberttt와는 매우 다른 이 재능 있는 젊은 선수는 MPL 시즌 9에서 무대를 뒤흔들었습니다. 지난 주 Alberttt의 두 번의 등장에서 우리는 그가 높은 역학으로 암살자 영웅을 제어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랜슬롯 같은.

이 영웅은 특히 Alter Ego와의 게임에서 Alberttt가 사용하는 경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Albertt는 첫 번째 게임에서 변경 사항을 적용하고 두 번째 라운드에서 상황을 복원 할 수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RRQ에서 Hoshi의 연속 연승 점수는 2-1이되었습니다.

아우라 제임스

아우라파이어로 데뷔한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내는데 성공했다. 7주차에 출전한 Jamet은 훌륭한 링 폼으로 Geek Fam 보유자를 이길 수 있었습니다. 이 공허한 선수는 아우라파이어의 몸에 남을 확률이 높은 것 같다.

Jamet의 존재로 인해 Aura Fire는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매우 다를 것입니다. Jamet은 나중에 Kabuki 또는 High Letter와 같은 정글 야만인을 물려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RRQ R7

MPL 시즌 9
R7

그록은 지난 패치에서 강화되었지만 게임에서 그의 잠재력을 사용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또한 설명 표시줄에 R7로 위치합니다. 플레이할 때 어떤 느낌이 드나요? 당시 Wanwan을 사용하던 AE Nina에게 물어보십시오.

뿐만 아니라 R7의 Grock이 쇼를 훔쳐내는데 성공했고, 관객들은 이 순간을 가장 기억에 남게 하는 것 같다. 조건은 간단합니다. Rebellion Sion이 바쁘지만 R7이 있습니다. 놀랍게도 Jisaa는 총알을 사용하는 데 늦었고 Flicker와 Wild Charge 스킬의 조합으로 R7에 의해 마침내 도난당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S9 Week 7 결과, RRQ, 상위 브래킷 티켓 확보

BTR Ky

MPL 시즌 9

STM Kyy Alter Ego에서 그는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게임 초반부터 팀의 두뇌인 Kyy는 팀원의 명령을 따를 수 있습니다. 버려!

게다가 Kyy는 발빠른 젊은 선수입니다. 그의 방향이 마침내 팀의 스포트라이트가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Alter Ego와의 경기에서 그가 사용한 Atlas는 MPL 시즌 9에서 Bigetron Alpha를 2-1로 물리치면서 무서운 유령임을 증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vs 아우라, RRQ 아우라 복귀 후 1위 굳히기

이들은 MPL 시즌 9 인도네시아 7주 차 최고의 프로 선수들이었다. 이 많은 프로 선수들 중에서 당신은 어떤 선수를 선호합니까? 댓글란에 답변을 작성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