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2의 좋은 소식, 이전 저장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2: 부활

설치 디아블로 2는 이미 너무 전설적입니다. 이 게임 하나가 지금까지 살아남게 만든 프랜차이즈의 걸작이라 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의 많은 팬들이 이 게임의 매력 때문에 "예배"를 시작했습니다.

그것의 성공은 그것을 표준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RPG 현대 게임 산업의 핵 앤 슬래시. Diablo 2의 개발자가 사용하는 공식은 다른 많은 타이틀에 적용되어 이러한 게임을 전설처럼 보이게 합니다.

그래서 놀라지 않을 때 액티비전 블리자드 리마스터 버전이 2021년에 Diablo 2: Resurrected라는 제목으로 다시 출시될 때까지 개발자로서. 이것은 확실히 차세대 콘솔에서 다시 플레이하고 싶어하는 게임 애호가들에게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도 있습니다! 리마스터된 릴리스는 이전 저장 파일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오래된 게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저장하는 데 충실한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 다음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아무데도 가지 말고 집에서 바로 시도해보고 예전 캐릭터로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디아블로 이모탈, 2022년 6월 23일 인도네시아 출시 예정

디아블로 2 리콜

Diablo 2: Resurrected는 디아블로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Diablo 2: Resurrected는 디아블로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출처: YouTube?

기본적으로 이 Diablo 설치에 대해 논의할 때 원본과 리마스터 버전 모두 큰 차이가 없습니다. '리마스터' 에디션인 만큼 개발자는 원작에서 너무 많은 요소를 바꾸지 않고 품질 향상만을 강조했다.

그럼에도 5가지 측면에서 상당한 변화가 있었다. 다음과 같다:

또한 읽으십시오: 디아블로 4 출시: 베타 테스터 선주문 시작, 날짜를 지켜주세요!

그래픽 및 비주얼

원래 버전이 오늘날의 게임 그래픽 표준과 비교할 때 시대에 뒤떨어진 것처럼 보이는 2D 그래픽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한편, 리마스터 버전은 확실히 향상된 3D 그래픽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더욱 현대적이고 멋진 캐릭터 디자인과 배경이 특징입니다. 뿐만 아니라 전투의 시각 효과도 더욱 사실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오디오

오리지널 디아블로 2에는 팬들이 정말 좋아하는 클래식 사운드트랙이 있습니다. 리마스터 버전은 동일한 오디오를 유지하면서 더욱 선명하고 섬세한 사운드로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멀티플랫폼

이 부분이 가장 대조적입니다. 원본 버전은 PC 플랫폼(Mac OS 및 창문) Resurrected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다른 현대 플랫폼으로도 확장되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PlayStation(4 및 5) 및 Xbox(One, Series S/X).

디아블로의 천사들
디아블로의 천사들. 출처: YouTube/디아블로

특징 및 기능

리마스터 에디션은 원본과 모든 기능이 동일하지만 품질과 사용 편의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보다 쉽고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온라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게임 플레이

오리지널 에디션에는 흥미롭고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가 있으며, 많은 레벨과 보스를 물리쳐야 합니다. Diablo 2: Resurrected도 동일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지만 난이도와 캐릭터와 적 사이의 균형이 개선되었습니다(자주 업데이트 및 균형 조정). 이 게임에는 원래 버전에는 없었던 추가 콘텐츠와 새로운 게임 모드도 있습니다.

호환되는 이전 저장 파일 기능

위의 다섯 가지 측면 외에도 리마스터 에디션인 Vicigers에서 제공되는 뛰어난 기능이 하나 있습니다! 예, 개발자는 원래 Diablo 2의 저장 파일을 리마스터 에디션에서 다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파일 호환성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개발자들과 진행한 인터뷰에 따르면, 그들은 이 기능을 묻혀서 나이든 플레이어들이 Santuary에서 마지막 모험을 계속하면서 추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이 파일 전송은 PC 플랫폼에만 적용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원래 저장 파일을 Diablo 2: Resurrected 저장소 폴더에 복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방법으로만 여전히 저장되어 있는 이전 문자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수십 년 전의 오래된 파일을 여전히 유지하는 플레이어가 있을 것 같지는 않지만, 이것은 이 전설적인 설치에 대한 개발자의 존경심을 나타내는 묵시적인 제스처입니다.

디아블로 2의 방랑자: 부활
디아블로 2의 방랑자: 부활. 출처: YouTube/디아블로
또한 읽으십시오: Diablo 4는 최신 게임 플레이와 함께 제공됩니다. 정말 멋집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원본 디아블로 2 저장 파일을 아직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제공된 열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잊지 마세요. Game Top Up은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