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lda: Tears of Kingdom에서 서핑을 보호하는 방법

쉴드 서핑을 하는 방법

Shield Surfing은 게임을 돌아다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젤다: 왕국의 눈물. 글쎄, 이번에는 그 방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Shield Surfing을 사용하면 이 게임에서 오픈 월드를 탐험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Link와 그의 말 모두 체력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Shield Surfing은 빠르게 장소를 이동하는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젤다: 티어스 오브 킹덤(Zelda: Tears of Kingdom)에서 방패를 얻는 방법과 방패 서핑(Shield Surfing)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궁금한? 자, 아래 기사의 세부 사항을 따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플레이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

젤다: 눈물의 왕국에서 방패를 얻는 방법

쉴드 서핑(Shield Surf)을 하는 방법 - 철로에서 서핑하기
철로에서 서핑하기. 출처: IGN/유튜브

Shield Surf를 수행하려면 Link에 방패가 필요합니다. 젤다: 왕국의 눈물 맵의 다양한 위치에서 찾을 수 있거나 상대를 제거한 후에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내구성을 지닌 쉴드를 꼭 챙기세요. Link의 체력을 감소시키지는 않지만 방패로 서핑하면 저항력이 감소하고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Shield Surf 수행 방법 - Shield Link가 깨졌습니다.
실드가 파손되어 링크가 떨어졌습니다. 출처: IGN/유튜브

젤다: 눈물의 왕국 게임에서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 방패는 하일리안 방패입니다. 나무 방패와 달리 하일리아 방패는 불에 노출되어도 타지 않습니다.

슬라이드하는 영역에 따라 방패의 지속 시간도 결정됩니다. 지형이 험난한 경우 사용하는 방패가 더 빨리 손상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눈 덮인 지형이나 기타 평탄한 지역에서는 실드가 손상되지 않습니다. 방패가 손상되지 않은 경우 Link가 떨어질 때 손상을 입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Zelda Tears Of The Kingdom의 Hyrule의 중력

쉴드 서핑을 하는 방법

쉴드 서핑을 하는 방법
쉴드 서핑을 하는 방법. 출처: IGN/유튜브

방패를 획득한 후 이제 쉴드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서핑하기로 선택한 지역이 경사진 지형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쉴드서핑은 평평한 곳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 X와 A 버튼을 동시에 누르는 동안 패리 버튼(ZL)을 누르면 Link가 방패를 발 아래에 집어넣고 미끄러지기 시작합니다.

스케이트를 탈 때 링크가 넘어질 수 있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세요. 그는 경사면 끝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방패를 제거합니다.

또한 항상 예비용으로 1개 이상의 쉴드를 보유해야 합니다. 쉴드 서핑 능력으로 인해 쉴드가 빠르게 깨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 이상의 방패를 제공함으로써 전투 중 개인 보호용으로 그 중 하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Shield Surfing 방법의 존재는 Link가 자신과 그가 주로 타는 말 모두의 체력을 절약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쉴드서프를 하기 좋은 곳이 많기 때문에 체력을 나누어서 특정 시간에 쉴드서프를 이동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Zelda: Tears of Kingdom 게임에는 Fuse라는 Link의 새로운 기능도 도입되었습니다.

Shield Surf 수행 방법 - 퓨즈 능력
퓨즈 기능을 사용하여 광산 수레와 방패를 결합하세요. 출처: IGN/유튜브

Fuse를 사용하면 다양한 재료와 기타 개체를 Link의 무기와 방패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마인카트 아이템과 링크의 방패를 결합해 스케이트보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조합을 사용하면 평평한 지형에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방패의 저항력도 이전보다 빠르게 감소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에 대한 팁과 전략

이것이 Zelda: Tears of Kingdom 게임에서 Shield Surf를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그럼, 혹시 시도해 보셨나요?

저렴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