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신나는 무료 오프라인 게임 추천 5가지!

무료 오프라인 게임 - Minecraft

무료 오프라인 게임은 시간을 보내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공간이 부족하거나 할당량이 부족하여 휴대폰 신호가 갑자기 사라지는 경우에 대한 해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장 공간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큰 문제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카테고리에서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최고의 게임을 알고 있나요?

이 기사에서 저자는 특히 귀하를 위해 전체 목록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전체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확인 해봐!

또한 읽으십시오: Ngabuburit에 딱 맞는 Google의 무료 게임 추천 5가지!

무료 오프라인 게임 추천

HP는 죽었습니다 - 무료 오프라인 게임
HP는 죽었습니다. (출처: Rawpixel/Google)

이 글에는 저자가 하나씩 설명할 추천 게임 5개가 있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마인크래프트

Minecraft - 무료 오프라인 게임
마인크래프트. (출처: VCGamers)

두 가지 게임 모드로 구성된 블록 어드벤처 시리즈인 Minecraft는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일일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는 원하는 대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고,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손재주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둘 다 플레이어에게 각각의 용도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리에이티브 모드는 건물을 짓거나, 서버 시드를 그리거나, 몬스터가 가득한 서바이벌 모드를 시도하기 전에 연습하는 데 사용됩니다.

식물 대 좀비

식물 vs 좀비 - 무료 오프라인 게임
식물 대 좀비. (출처: VCGamers)

Plants vs Zombies, 또는 PvZ 게임으로 잘 알려진 게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식물과 좀비를 결합한 전략 게임입니다.

여기에서는 게임에서 제공하는 선택된 식물을 사용하여 한 라운드에서 여러 좀비의 파도에서 살아남는 형태로 주요 임무가 주어집니다.

복잡성 수준은 현재 어느 영역에 있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레벨과 존이 높을수록 크레이지 데이브의 마당을 공격하는 특별한 기술을 가진 다양한 유형의 좀비를 더 많이 만나게 됩니다.

길 건너

길 건너
크로스로드. (출처: Crossy Road 공식 홈페이지/Google)

이 끝없는 게임인 Crossy Road는 차량으로 가득 찬 도로를 건너는 방식만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사용자 정의 모드 메뉴에서 사용할 캐릭터를 자유롭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단, 캐릭터를 구매하려면 먼저 가챠를 해야 합니다.

지하철 서퍼스

지하철 서퍼스
지하철 서퍼스. (출처: 구글 플레이 스토어)

Subway Surfers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있나요? 이 게임은 2016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Android부터 iOS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기물 파손 행위를 수행하는 기찻길에서 경찰과 개들로부터 도망치는 것 외에는 수행할 특별한 임무가 없습니다.

사용 가능한 캐릭터도 매우 다양합니다. 펑크 캐릭터, 외계인, 광대, 심지어 슈퍼 히어로 의상을 입은 사람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여가 시간을 보내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힐 클라임 레이싱 2

힐 클라임 레이싱 2
힐 클라임 레이싱 2. (출처: Google Play 스토어)

Hill Climb Racing 2 게임이 목록의 마지막 게임입니다. 여러분은 미국의 푸른 언덕을 탐험하도록 초대받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여러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온라인 모드에서는 다른 사람들과 경주할 수 있고, 오프라인 모드에서는 혼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차량도 다양하므로 게임에서 이용 가능한 코인만 모아 구매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재미있는 중세 전쟁 전략 게임 추천 5가지!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