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멋진 Red Dead Redemption 2 모드 5개

RDR2 요령

모드 레드 데드 리뎀션 2 (RDR2)? 모드를 사용하여 이 카우보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실제로 어떤가요?

와, 경험해보지 못하셨다면 정말 아쉽네요 여러분! 이것이 바로 VCGames가 아래에서 최고 5가지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지금 바로 사용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문명 6 모드, 더 신나게 플레이하세요!

5가지 최고의 Red Dead Redemption 2 모드 버전 VCGamers!

요즘은 게임, 특히 PC를 하고 모드를 안쓰면 정말 부족함을 느낍니다!

커뮤니티와 팬 기반의 지원 형태로서 모드의 존재는 때로는 기존 게임을 더욱 역동적이고 덜 단조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신 트렌드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에서 플레이어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Red Dead Redemption 2 모드 5개를 정리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게임 플레이가 더욱 흥미로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Red Dead Redemption 2 모드: 사실적인 ReShade

사실적인 ReShade
사실적인 ReShade. 출처: Nexusmods

기본적으로 RDR2 게임 자체는 매우 완벽합니다. 그래서 모드를 주고 싶어도 그냥 씬만 주면 됩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시작하여 사실적인 ReShade 모드가 있습니다. 이 모드는 RDR2 게임의 외관만 변경하여 그래픽 대신 비디오처럼 더욱 사실적인 외관을 갖게 합니다. 비디오 게임.

'haskeer212'라는 사용자가 만든 이 모드는 색상 채도, 그림자 깊이, 톤 매핑 및 그래픽 선명도를 높여줍니다. 결과적으로, 실제 자연 풍경 속에서 모험을 떠나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매우 심미적입니다!

구매 가능한 부동산

구매 가능한 부동산
구매 가능한 부동산. 출처: Nexusmods

다음 모드는 외관만 변경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 플레이를 확장하기 시작합니다. 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RDR2의 광대한 오픈 월드에서 부동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집이나 호텔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술집 와일드 웨스트(Wild West) 카우보이 시대의 황야에 혼자!

그뿐만 아니라, 방 장식, 외관 등을 배치하는 등 개인화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bolmin70'이 만든 모드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많은 속성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샌드박스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와, 당신도 토지 소유자가 될 수 있어요!

편집기 저장

편집기 저장
편집기를 저장합니다. 출처: Nexusmods

이번 모드는 단순한 모드라기보다는 치트처럼 보입니다. 네, 기능은 단 하나뿐입니다. 저장 파일에 있는 프로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프로필 편집과 관련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일부에는 캐릭터 상태 편집, 돈, 혈액, 체력, 죽은 눈, 명예, 아이템 변경 등이 포함됩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모드가 PC 플랫폼에서 플레이되는 RDR2에만 적용된다면 'BigBizkit'에서 만든 모드는 콘솔 플랫폼까지 커버합니다! 정말 보편적입니다!

프리캠

프리캠
프리캠. 출처: Nexusmods

마지막 위치에는 콘텐츠 제작자/스트리머이기도 한 게이머에게 정말 적합한 모드가 있습니다. 네, 추측할 수 있듯이 이 Freecam 모드는 플레이어에게 드론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RDR2 우주의 광활한 자연과 아름다운 풍경으로 가득 찬 광경을 제3자의 관점에서만 볼 수 있다면 매우 실망스러울 것입니다.

따라서 'EvilBlunt'라는 이름의 이 사용자는 플레이어가 이 카우보이 게임의 광활한 풍경을 탐색할 수 있는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하는 모드를 만들었습니다! 제공되는 기능도 상당히 완벽합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카메라 시점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축소, 멋진 필터 사용, 자동 이동까지! 물론 만족할 수도 있습니다!

건메탈 재작업

건메탈 재작업
건메탈 재작업. 출처: Nexusmods

마지막으로 Gun Metal Rework라는 모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한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무기의 모양을 변경하여 더욱 다양하고 사실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의 무기가 그와 같다면 지루할 것입니다. 한편, 외관과 변형 측면에서 확실히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을 '알샤라드'라고 부르는 사용자가 RDR2의 무기를 다양하게 보이게 만들 수 있는 모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무기에 사용되는 금속이 바뀔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잡이의 나무 종류, 특정 조각 등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글쎄, 그냥 무기 스킨 모드라고 부르자!

또한 읽으십시오:시도해야 할 최고의 GTA V 모드 5가지!

이상 5가지 모드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 2 최고. 하지만 이 모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모드 없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 개발자가 제공하는 게임 플레이를 모두 따라갈 수 있다면 더 흥미로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저렴한 가격과 빠른 프로세스로 게임을 충전하거나,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거나, 라이브 스트리밍 앱 서비스를 구독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