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의 Palworld 번식 콤보로 전설적인 Pal을 얻으세요!

팔월드팔

Pal은 Palworld 게임에서 만들어진 판타지 생물로, 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켓몬 이것이 주요 매력입니다. 새로운 친구를 얻으려면 원하는 Pal에 맞는 Palworld 번식 콤보를 알고 교배할 수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팔월드 게임이다 RPG 2024년 1분기에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입니다.

지난 1월부터 급속도로 이슈가 된 포켓몬스터의 소송과 논란 속에서도 전 세계 게이머들의 게임에 대한 관심은 줄어들지 않았다.

9가지 종류의 요소 중에서 교배에 필요한 콤보를 알아야 합니다. 말할 것도 없이, 강한 요소와 약한 요소의 조합은 교배 결과의 비율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 팔월드 번식 콤보는 매우 필수적이기 때문에 알고 계시나요? 이번 기회에 저자는 전설적인 타입의 친구가 나올 확률이 높은 육성 콤보에 대해 추천해 드립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토론을 시작하겠습니다. 계속 가스를 켜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alworld에서 빠르게 레벨링하는 방법!

Palworld 번식 콤보로 Pal Legendary 획득

팔월드 Pal Elements
팔월드 Pal Elements. (출처: Dot Esports/Google)

전설적인 Pal을 얻기 위해 시도할 수 있는 번식 콤보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라그나호크 + 킬라마리 = 키쑨

KItsun - Palworld 사육 콤보
Kitsun. (출처: PC Gamers/Google)

라그나호크와 킬마리의 첫 번째 번식 콤보의 결과는 찾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희귀한 유형의 늑대 형태를 가진 친구인 키순입니다.

야생에서 Kitsun을 찾고 있다면 웹 사이트에 따르면 thegamer.com, 백분율 확률은 매우 작습니다. Kitsun은 특정 시간에만 나타나며 한 위치에서만 콧대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Kitsun 자체는 Pal Alliance Tower 무료 입구 근처의 산악 지역에서 종종 발견됩니다. 게다가 이 Pal의 감도는 매우 높습니다.

멀리서 보면 Kitsun은 위험이 다가오고 있음을 감지하고 즉시 도망칠 것입니다.

키순 + 아스테곤

Shadowbeak - Palworld 번식 콤보
섀도우부리. (출처: 원스포츠/구글)

Kitsun을 얻은 후에는 기존 콤보를 더 자세히 탐색할 수 있습니다. Shadowbeak을 얻으려면 Kitsun + Astegon을 교배해 보세요.

전설적인 종류의 칠흑새 형태의 탈것으로, 발견하거나 잡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모산다 + 레이하운드

그리즈볼트 - Palworld 번식 콤보
그리즈볼트. (출처: Dexerton/Google)

Grizzbolt는 보스로서 직면하게 될 강력한 친구 중 하나이지만 불행히도 즉시 그를 잡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을 잡으려면 여러 단계와 조건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자신만의 Grizzbolt를 "만들면" 이 과정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의 결혼을 통해 그리즈볼트를 생산하려면 모산다와 레이하운드가 주인공으로 필요합니다. 둘 다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모산다는 모산다 숲이라는 숲 지역을 자주 돌아다닙니다.

한편, The Dessert 맵의 Northeast 맵 영역에서 Rayhound를 찾을 수 있습니다.

스자쿠 + 요르문타이드

스자쿠 아쿠아
스자쿠 아쿠아. (출처: PC Gamers/Google)

Suzaku Aqua를 얻으려면 Jormuntide 한 쌍과 일반 유형 Suzaku 만 있으면됩니다.

헬제피르 + 프로스타리온

프로스트탈리온 녹트
프로스트탈리온 Noct. (출처: Dexerto/Google)

지도에 존재하지 않는 유일한 전설적인 친구는 Frostalion Noct입니다. 게임은 의도적으로 번식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그리고 Frostalion Noct를 얻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었습니다. 헬제피르와 프로스트탈리온과 결혼했다고 해도, 이를 달성할 확률은 여전히 매우 적습니다.

그러나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Frostalion Noct를 번식시켜 모든 플레이어 중에서 가장 위대한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lworld가 PS5로 출시되나요? 전체 내용을 읽어보세요!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