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이벤트를 위한 최고의 전설 무료 발사 감정 표현 6개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여러 가지 이모티콘이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2022년 4월 이벤트 기간 동안 출시된 최고의 전설 아이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Garena Free Fire는 다양한 컬렉션으로 인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컬렉션에는 강력한 캐릭터, 의상 번들, 사랑스러운 애완동물, 스킨 아이템, Free Fire 감정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Free Fire 및 MAX 변형에서 사용자 정의를 위해 다양한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특정 스킨과 의상을 사용하여 디자인과 조합을 만듭니다. 그러나 Free Fire 감정 표현은 자랑스러워할 만한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며 어떠한 조정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전장에서 원하는 Free Fire 감정 표현을 장착하고 과시할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Free Fire 감정 표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실제 애니메이션과 VFX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매우 매력적이지만 얻기가 더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Free Fire의 공동 작업, 충전 또는 기타 테마 대안 등 특별 이벤트를 통해 전설적인 Free Fire 감정 표현을 얻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하는 데에는 일반적으로 많은 다이아몬드가 사용됩니다. 따라서 게임 내 화폐를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분들은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최고의 전설적인 Free Fire 감정 표현 목록 

신화 4

캐릭터가 검을 사용해 바위를 부수자 신비한 매력을 지닌 네 개의 홀로그램이 등장합니다.

Mythos Four는 2021년 6월 “Rampage Pass(7일)”의 일일 로그인 보상에 포함되었으며, 이후 Emote Party 2021에서 대상 풀의 일부로 게임에 돌아왔습니다.

인상적인 애니메이션과 VFX로 인해 Mythos Four는 게임에서 가장 멋진 컬렉션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캐릭터는 검을 사용하여 바위를 자르고 네 개의 신화적인 홀로그램이 등장합니다.

2021년 Rampage Ascension에서 처음으로 인상적인 이모티콘이 발견되었습니다. 이벤트 상금 풀에는 여러 가지 보상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일정 금액의 다이아몬드를 지불하여 스핀을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 먼지를 먹어라

캐릭터는 튀어오르는 황금색 빨간색 스포츠카의 후드 위에 앉아 튕겨 나가고 있습니다. 감정 표현의 유일한 목적은 전장이나 대기실에서 적과 팀원 앞에서 과시하는 것입니다.

내 먼지를 먹어라 자랑스러운 Free Fire 감정 표현에 완벽하게 들어맞습니다. 이는 '그래피티 탑업(Graffiti Top Up)' 이벤트(2020년 2월)를 통해 게임 내 최초로 선보였는데, 이는 다이아몬드 500개의 탑업 상금으로 기록됐다.

캐릭터는 점프하고 후드에 앉아 황금빛 빨간색 스포츠카를 과시합니다.

플레이어들은 2020년 2월 "Graffiti Top Up"에서 Eat My Dust 이모티콘을 보았습니다. 자랑스러운 애니메이션과 VFX는 그 이후로 게임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인기 있는 전설적인 감정 표현을 다양한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랑의 꽃

무료 화재 감정 표현
꽃들

감정 표현에는 장미를 들고 무릎을 꿇고 프로포즈 동작을 흉내내는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사랑의 꽃, 일명 Rose 감정표현은 2019년 2월 발렌타인데이 기념 충전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500다이아몬드 탑업 상금은 짧은 시간에 유명해졌으며 여러 차례 게임에 다시 등장했습니다.

캐릭터는 장미를 들고 무릎을 꿇고 프러포즈 동작을 흉내냅니다. 장미 이모티콘으로 알려진 사랑의 꽃은 2019년 2월 발렌타인데이 테마 충전 이벤트를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이 이모티콘은 이벤트 이후 큰 인기를 얻었고 발렌타인데이 및 기타 이벤트에 이모티콘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라운드 펀치

무료 화재 감정 표현
지면

캐릭터가 주먹을 날리고 강력한 펀치를 땅에 떨어뜨린 후 코브라를 테마로 한 특수 효과가 나타납니다. 2022년 2월, 플레이어는 Free Fire에서 그라운드 펀치를 다이아몬드 500개 상으로 수여하는 'Cobra Top Up II'를 포함하여 다양한 코브라 테마 이벤트와 아이템을 목격했습니다.

초기 제거 후 전설적인 Free Fire 감정 표현은 Emote Party 2021을 통해 Mythos Four와 같은 게임으로 돌아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대부분의 GG 무료 화재 감정 표현, 훨씬 더 멋져 보입니다 Bro!

강아지

무료 화재 감정 표현
강아지

Doggie는 유명한 브라질 춤추는 개 밈을 재현하기 위해 함께 진동하는 게임 내 캐릭터와 시바 애완동물을 특징으로 합니다.

애니메이션이 바이럴 밈을 복제함에 따라 플레이어들은 Doggie 감정 표현에 열광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2020년 6월 게임 내에서 처음으로 Doggie 감정 표현을 보았고 그해 7월 Emote Party 이벤트에서 다시 소개되었습니다.

강아지 감정 표현은 그 해의 "Super Draw" 상금의 일부였으며 드물게 Free Fire MAX의 일부 특별 이벤트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말살

무료 화재 감정 표현
오블리

캐릭터는 사이타마(원펀맨 주인공)의 상징적인 펀치를 실행합니다. OP-Man 협업 덕분에 One Punch Man 테마의 Free Fire 이모티콘이 2021년 1월 게임에 출시됩니다. 콜라보 기간 동안 한정된 기간 동안 매장 내 다이아몬드 599개 가격으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3 업데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화재 감정 표현

Garena는 또한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컬렉션을 제공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게임 내 아이템 라이브러리는 감정 표현, 스킨, 글로 월 등과 같은 인기 있는 아이템을 추가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장되었습니다. 하지만 Garena FF에서는 전설적인 수준의 Free Fire 감정 표현을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