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ton, 레인 모드까지 등급 상승에서 영웅 밸런스 설계

MLBB 히어로 밸런스

Moonton은 순위 모드의 영웅 균형, 레인/역할 영웅, 장비 및 기타 여러 가지 형태로 게임 균형을 최적화하기 위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것을 전달 모바일 레전드 높은 랭크와 낮은 랭크의 성능 차이가 큰 영웅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영웅의 약간의 증가는 다른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특정 영웅에 대해 Mythic Battlefield를 구현하려고 합니다. 기존 MOBA 틀에서 벗어나려는 시도가 될 것"이라는 글이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된 사진에 게재됐다. 모바일 레전드.

그들은 또한 이것을 할 때 매우 조심할 것입니다.

그는 “토너먼트에서 인기를 끌던 영웅들이 저레벨에서도 등장하고, 레일라가 프로리그에서 ‘빛날 시간’이라는 구호를 외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한다”고 적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패치 노트 1.6.72에서 Mobile Legends의 Nerf 및 Buff 영웅

더 자세한 영웅 밸런스 기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아프고 종종 금지되는 영웅
Mobile Legends의 영웅 일러스트.

영웅의 균형을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메서드는 이전 메서드보다 더 자세히 호출됩니다.

다음 방법이 사용됩니다.

  1. 다양한 상황을 보다 자세히 분석하여(예: 초기/후기 게임, 승률 잡기, 다른 빌드 등) 더 공정한 매치 메이킹 경험을 제공하여 최상위 레벨 또는 토너먼트에서 매치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기술 역학(예: 대상 지정 불가, 군중 제어 효과, 빈번한 점멸/대시 등)이 더 엄격해짐에 따라 쉬운 영웅 역학이 너무 기본적이지 않았으면 합니다. 한편 복잡한 영웅은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게임은 Battlefield 내에서 더 다양한 영웅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3. 거의 사용되지 않는 영웅을 최적화하여 이러한 영웅의 전반적인 강도를 합리적으로 유지하면서 이러한 영웅의 재미를 높이려고 합니다.
  4. 시대에 뒤떨어진 메커니즘으로 영웅을 개편하여 현재 Battlefield 환경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적, Mobile Legends 2022의 안티 크라우드 컨트롤 영웅 6명 소개

레인/역할에 따른 게임 밸런스

Lane Mobile Legends - 영웅 밸런스
MLBB의 차선 그림

나중에 각 영웅의 레인 또는 역할에 따라 게임 밸런싱도 있을 것입니다.

MLBB는 팀을 기반으로 하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선수가 자신을 보여줄 공정한 기회를 갖기를 바랍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장비 로밍, EXP 레인, 골드 레인 및 장비 정글을 도입하거나 최적화했습니다.

다양한 탱크/전투 영웅들과 함께 새로운 시즌을 탐험하기 위해 올해도 Mid Lane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플레이어 여러분의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최고의 골드 레인 ML 영웅, 당신의 영웅을 선택하세요!

엠블럼/장비 기반 게임 밸런스 및 전략

물리적 2의 엠블렘 나탈리아
상징 그림.

엠블럼/장비를 기반으로 한 게임 밸런싱 및 전략도 구현됩니다.

무엇보다도 이것의 기초가 되는 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공정하고 사용하기 쉽고 흥미롭고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를 필요로 한다는 것입니다.

“올해는 장비 시스템을 계속 개선할 것입니다. 9월에는 엠블럼 시스템 전체를 개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게임 밸런스 개선이 중요하고 어려운 과제라는 점도 전했습니다.

“여러분의 끊임없는 열정, 지지, 비판, 제안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진심으로 귀하의 의견을 환영하며 모두 게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인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