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전리품 상자와 전설 감정 표현을 얻는 방법

스킨 그로자 오페라노 셩

이번 주에 무료로 전리품 상자와 전설 감정 표현을 얻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어떻게? 궁금하세요? 아래에서 전체 내용을 읽어 보십시오.

프리 파이어 맥스 새로운 이벤트로 자주 업데이트되며 각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최근 곧 개최될 FF 월드 시리즈 2022를 중심으로 수많은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소개된 이벤트 중 하나는 2022년 5월 18일까지 진행되는 'FFWS 탑업'입니다. FF Loot Box 스킨과 Emote라는 두 가지 전설적인 경품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이를 얻기 위해 일정 수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무료 FF 전설 감정 표현 및 전리품 상자 받기 안내

FF 전리품 상자
오블리

스킨은 항상 Free Fire 플레이어를 매료시켰고, 가능한 한 많은 플레이어를 손에 넣기를 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벤트에서 무료로 제공될 때마다 게이머는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현재 스쿼드 비츠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일부 이벤트에서는 두 개의 별도 전설 전리품 상자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다른 모든 충전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적절한 수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한 후에만 해당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Free Fire MAX에서 FFWS Top Up 이벤트를 이행하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사양 요약입니다.

  • Haven Guardian Loot Box FF: 게임 내 다이아몬드 100개 리필
  • Emote Weight 획득: 게임 내 다이아몬드 300개 리필

또한 플레이어는 충전 웹사이트 또는 게임 내 센터를 쉽게 활용하여 이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구입하려면 실제 돈을 사용해야 하지만 두 선물 모두 기술적으로는 무료입니다.

충전을 완료하고 이벤트를 완료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은 게이머가 상금을 충전하고 청구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1. 화면 상단의 '다이아몬드' 아이콘을 클릭하여 게임 내 센터를 방문하세요.
  2.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구매하려는 다이아몬드의 수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벤트에 대해 IDR 250,000(다이아몬드 310개) 또는 IDR 80,000(다이아몬드 100개)를 세 번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최종적으로 원하는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프로세스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구매가 완료되면 경품을 수동으로 청구해야 합니다.

  • 먼저 공식 'FFWS Top Up' 이벤트 섹션을 방문해야 합니다.
  • 그런 다음 '청구' 버튼을 탭하여 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Vault' 섹션을 방문하여 완료할 수 있습니다. FF 전리품 상자 그리고 Free Fire MAX의 감정 표현.
  • 테마 보상은 종종 커뮤니티에서 드문 것으로 간주되며 게이머가 두 항목에 관심이 있다면 확실히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료 전설 FF 전리품 상자 

여행 임무(오로라 오디오밤 전리품 상자)

FF 전리품 상자

Journey Mission은 2022년 5월 5일부터 진행 중이며 완료까지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사용자가 보상을 받기 위해 도달해야 하는 특정 거리를 커버하는 여러 목표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5000미터를 이동하여 무료 Gold Royale 바우처와 5x Beatz Token – Ruby를 받으세요.
  2. 10,000미터를 이동하여 무료 Diamond Royale 바우처와 5x Beatz Token – Ruby를 받으세요.
  3. 20,000미터를 이동하여 Aurora Audiobomb 전리품 상자와 5x Beatz 토큰 - Ruby를 받으세요

미션을 완료한 후 게이머는 Squad Beatz 탭에 액세스하고 탐색하여 Journey Missions를 선택해야 합니다. 해당 항목 옆에 있는 청구 버튼을 클릭하여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Free Fire에서 BR 모드를 플레이하고 많이 움직이면서 최대한의 생존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ne Shot One Kill을 위한 FF MAX 샷건 사용 팁

Squad Beatz Top-Up II(황동 오디오밤 전리품 상자)

FF 전리품 상자
FF

새로운 Free Fire 충전 이벤트가 오늘, 즉 5월 13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총 500개의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면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전설 보상이 있습니다. 주어진 조건을 충족하고 다음 보상을 받으려면 5월 14일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100개를 채워서 Brassy Audiobomb 전리품 상자를 받으세요다이아몬드 500개를 채워서 Burnt BBQ 이모티콘을 받으세요

사용자가 주어진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이벤트 섹션의 Squad Beatz 탭에서 충전 이벤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옆에 있는 청구 버튼을 눌러 특정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이벤트는 이 항목이 무료이고 게이머가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좋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충전 이벤트는 Free Fire 사용자에게 다이아몬드 구매를 장려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일정 기간 동안 일정량의 게임 내 통화를 구매하는 플레이어에게 추가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곧 새 것이 이전 것을 대체하면서 정규 구성 요소가 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무료 멤버십 FF 충전 이벤트 당첨자 명단

Top-Up Space Speaker의 두 번째 반복을 완료한 후 개발자는 새로운 Top-Up Demi-Wings로 돌아왔습니다. 특수 효과가 있는 가방과 FF 전리품 상자를 포함하여 두 가지 훌륭한 상품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