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전리품 상자 및 점화 바지를 얻는 방법

포커 사진의 FF 궁전 컬렉션

2022년 5월에 FF Ignite 바지와 전리품 상자를 받고 싶습니까? 그래서 이 페이지는 정말 끝까지 봐야 합니다.

프리파이어 현재 매우 훌륭하고 멋진 최신 업데이트를 많이 출시했습니다. FF Loot Crate와 Ignite Trousers를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최신 쇼 중 하나를 갖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물론 게임 내 이벤트 전개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지루하지 않을 것이고 Vicigers 친구들은 이 게임에 나타나는 모든 임무에 대한 개요를 갖게 될 것입니다.

2022년 5월 프리파이어 이벤트 일정을 포함하여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모든 것이 많은 새로운 도전을 가져올 것이므로 오늘 임무를 완수하는 것은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FF Loot Crate 및 Ignite Pants 셔츠를 얻는 방법에 대해 보기 좋고 매우 재미있습니다. 이런 기회에 분명히 확실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고 나중에 시도해야 한다는 것.

FF 전리품 상자를 얻는 방법

전리품 상자 FF
전리품 상자

로그인

첫 번째 단계는 이 새로운 이벤트 프로세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Free Fire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제 FF Loot Crate의 경우 2022년 5월 24일부터 6월 24일까지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매장 및 상자 카테고리 선택

그런 다음 Store라는 섹션을 선택한 다음 이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Crate 카테고리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전리품 상자의 상품은 즉시 사용할 수 있으므로 나중에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45개 사용

현재 펑커 스컬 전리품 상자를 얻으려면 다이아몬드 45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전리품 상자에 대해 알고 있기 때문에 나중에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개의 전리품 상자 구매

그런 다음 최대 10개의 전리품 상자를 구입할 수 있으므로 가격을 얻기 위해 증가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Esports에 대한 제 조언입니다. 물론 이 기회를 통해 플레이어는 나중에 본상을 받을 기회를 얻게 됩니다.

전리품 상자 보상 금고에 들어가기

이제 플레이어는 이 금고에 선물을 가지고 있으므로 나중에 금고라는 기능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 기존 Skull Punker FF에서 무언가를 얻을 수 있는 이 기회를 종료합니다.

그런 다음 최근 몇 가지 이벤트로 인해 많은 임무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럼 안에 들어있는 똑똑한 선물의 형태로 녹색 무료 화재 번들 사라지기 전에 반드시 가져야 할 선물 중 하나입니다.

또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FF 전리품 상자를 얻는 방법. 나중에도 당신은 분명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상을 받으려면 FF 전리품 상자에서 무료 사격을 여는 방법에 대한 팁을 따르십시오. 멋지고 확실하게 보이도록 이 게임을 통해 상자를 더 쉽고 빠르게 열 수 있습니다.

무료 소방 바지 점화

전리품 상자 FF
프리파이어

Free Fire는 게임에 대한 매력적인 가격으로 많은 새로운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Ignite Modern Free Fire (FF) Pants는 어떻습니까? 여기에서 가격이 정말 좋기 때문입니다. 이 바지도 절대적인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가격 자체가 정말 멋지다고 해도 정말 멋진 인상을 주는 좋은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물론 그런 기회가 있으면 플레이어도 게임을 시작하는 데 더욱 흥분할 것입니다.

일정으로 인해 프리파이어 2022 이벤트 2022년 5월 업데이트는 지금 시도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정말 끝내주는 것 같으니 이제 Vicigers 친구들이 앞으로 다가올 미션 중 일부로 인해 혼란스러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Ignite Modern Free Fire 바지도 훌륭한 스킨 액세서리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물론 이 방법을 사용하면 이제 Vicigers 친구들이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부야 데이 무기 전리품 상자를 받고 싶나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그인

Modern Ignite Pants를 얻으려면 먼저 Free Fire로 이동해야 합니다.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물로 2022년 5월 23일부터 6월 2일까지 존재했습니다.

이벤트 및 FF 밸리 선택

다음으로 오늘 행사에 입장해야 FF Valley 탐험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좋은 행사가 될 것이므로 곧 이러한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FF 밸리 게임 이해

그래서 FF Valley 게임에 대해 미리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이 게임을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FF Valley Free Fire 이벤트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나중에 플레이할 때 더 흥미진진해집니다.

FF Valley 칩을 수집하고 현대적인 Ignite 바지를 얻으십시오. 이 이벤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FF 밸리 토큰을 수집했습니다. 찾으면 각각 30,000 토큰을 교환해야 하며 Ignite Modern Pants of Shirt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고 입장 가격

이 보상을 성공적으로 받은 후 Vault 섹션을 직접 보고 Modern Ignite 바지를 입으십시오. 좋은 선물로 나중에 게임을 더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 Free Fire의 6가지 최고의 Alok 캐릭터 콤보

Free Fire에서 게임 자체의 업데이트 이벤트는 꽤 훌륭하며 더 많은 새로운 상품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큰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 위해 여전히 매우 훌륭하고 흥미로운 컬렉션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