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ngyun Genshin Impact 구축, 4성 Cryo 과소 평가!

종윤 겐신 임팩트 빌드

청윤 원신 임팩트 지금까지 저자가 자주 사용하는 저자의 첫 번째 DPS입니다.

Genshin Impact를 시작하면 5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사치이며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4성 캐릭터에 더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돈 버는 캐릭터는 아니지만 손상 가장 중요한 것은 Chongyun은 Vicigers를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쉬운 빌드, 수 지원하다, 사용하는 데 많은 양의 에너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술 Chongyun을 만드는 것은 고려해야 할 Chongyun의 강점입니다.

당신은해야합니다 짓다 당신의 Chongyun Genshin Impact. 또한, Chongyun도 적합합니다. 배터리 같은 새로운 캐릭터의 경우 카미사토 아야토.

Vicigers는 이 기회에 VCGamers가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을 논의할 것이기 때문에 이 기사를 더 읽었습니다. 짓다 청윤 겐신 임팩트.

Chongyun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청윤 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빌드 청윤 원신 임팩트의 스킬 우선 순위

청윤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스킬 (출처: VCGamers)

Chongyun Genshin Impact는 Claymore 무기를 휘두르는 Cryo 요소가 있는 4성 캐릭터입니다.

청윤의 일반 공격은 4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 공격이 끝나면 Cryo DMG로 변경되는 적에게.

Chongyun의 Elemental Skill, 즉 Spirit Blade : Chonghua의 층상 서리, Chongyun은 Cryo DMG를 다룰 것입니다.

Chongyun은 또한 Sword, Claymore 및 Polearm 사용자의 모든 일반 공격이 Cryo DMG로 바뀌는 영역을 만듭니다.

당신이 사용할 때 기술 이것으로 Chongyun도 하나로 사용할 수 있도록 Cryo 입자도 얻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

가지고 있을 때 기술 수동적인 꾸준한 호흡, Chongyun의 Elemental Skill 영역에 있는 모든 캐릭터는 더 큰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그 외에도, 기술 Chongyun의 다른 패시브 즉 라이메체이서 블레이드 원소 스킬 청윤의 지속 시간이 다되면 얼음 검이 가장 가까운 적에게 떨어질 때 매우 유용합니다.

Rimechaser Blade는 추가 AoE Cryo DMG를 제공하고 적의 Cryo RES를 낮춥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청윤 즉 영검: 구름 가르는 별 Cryo DMG 보너스를 제공하는 3개의 큰 검을 발행합니다.

DMG는 검마다 계산되므로 최대 3개의 검으로 연속으로 Cryo DMG를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검 45000은 합계를 의미합니다. 손상 Chongyun의 Elemental Burst가 생산 한 것은 약 135000입니다.

Chongyun은 버스트 DPS 또는 지원하다 그의 일반 공격은 다른 캐릭터와 비교할 때 너무 많은 DMG를 생성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청윤원신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후 엘리멘탈 스킬.

건설에 적합한 아티팩트 Chongyun Genshin Impact

총윤 겐신 임팩트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종윤 아티팩트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Chongyun Genshin Impact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통계 아티팩트에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통계 Crit DMG/Rate, ATK 또는 ATK%, Cryo DMG Bonus입니다.

아티팩트 선택은 필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그리고 어떤 청윤팀과 뛰고 싶은지.

유물 세트 블리자드 Strayer 4 세트는 Chongyun이 Freeze 팀 구성에 있으면 완벽합니다.

4세트 블리자드 스트레이어의 아티팩트가 증가합니다. 적이 극저온 상태일 때 치명타 확률 +20%, 적이 얼어붙은 원소 반응에 노출되면 다시 +20% 증가합니다.

Hydro Xingqiu 또는 Kamisato Ayato를 사용하는 팀과 Chongyun을 믹스 매치하고 Chongyun을 사용할 때에도이 세트는 매우 좋습니다. 지원하다 Kaeya와 같은 Cryo DPS의 경우.

Chongyun Genshin Impact가 있다면 짓다 Burst DPS 또는 Burst Support로 절단된 운명의 상징 4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티팩트 4세트는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25%에서 Elemental Burst DMG 증가가 엄청납니다. 통계 캐릭터 에너지 충전 최대 75% 보너스 DMG. 

저자가 사용하는 빌드는 Chongyun에 추가 ATK%를 제공할 수 있는 Gladiator Finale가 포함된 Hybrid Blizzard Strayer입니다.

당신은 결합할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스트레이어 ATK 또는 ATK%를 추가로 제공하는 아티팩트 포함 글래디에이터 피날레 좋다: 시메나와의 회상, 버밀리온 이하, 제안의 메아리.

2와 아티팩트 사용 노블레스 오블리주 세트 Elemental Burst DMG 25%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빌드 청윤 겐신 임팩트를 위한 무기 권장 사항

종윤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빌드
총윤무기 (출처: VCGamers)

필요에 따라 Chongyun의 무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짓다 어느 것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이것은 Chongyun Genshin Impact에 사용하는 아티팩트의 영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 통계 Chongyun의 무기에 대해 피해야 할 것은 통계 부러진 소나무의 노래 또는 Snow-Tombed Star Silver와 같은 물리적 DMG 보너스.

5성 클레이모어 무기 가장 추천하는 것은 Wolf Gravestone과 Skyward Pride입니다.

가능하지만 Redhorn Stonethresher와 The Unforged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손상 결과는 이전에 언급한 2개의 무기만큼 좋지 않을 것입니다.

Chongyun Genshin Impact의 4성 무기 Serpent Spine, Sacrificial Greatsword, Akuomaru, Luxurious Sea-Lord, Blackliff Slasher였습니다.

그 이전의 모든 무기는 통계 청윤 원신 임팩트의 추천 5성 무기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F2P(무료 플레이), Chongyun은 Archaic Prototypes 또는 Katsuragikiri Nagamasa에도 적합합니다.

그러나 작가가 두 무기를 써본 결과 청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았다. 

작가 자신이 희생의 대검을 사용한 이유는 스팸 Elemental Skill을 여러 번 사용하고 Spirit Blade Chongyun을 여러 번 떨어뜨리면 Cryo DMG 보너스가 증가합니다.

또한 읽기: 5성 원신 임팩트 무기 능력 가이드 2022

청윤원신 임팩트 빌드 추천 팀 구성(파티 구성)

총윤 겐신 임팩트 파티 구성
청윤원신 임팩트팀 구성 (출처: VCGamers)

구성 파티 작가에 따르면 청윤원신 임팩트에 어울리는 팀은 멜트팀이나 리버스멜트앤프리즈팀이 가장 어울린다고 한다.

첫 번째 팀 추천은 Chongyun, 베넷, 샹링, Xingqiu 또는 일반적으로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국가 대표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Xiangling을 다른 Anemo 캐릭터로 교체하여 확대할 수도 있습니다. 손상 와 같이 자당, Kaedehara Kazuha 또는 진 피륙 Bennett과 함께 Sunfire를 만들었습니다.

Freeze 팀 구성의 경우 Chongyu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고노미아 코코미, 카에야, Anemo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에데하라 카즈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