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저렴한 게임용 태블릿 5개, 단 300만 개!

저렴한 게임용 태블릿

초보자 게이머이고 게임을 더 잘할 수 있는 저렴한 게임용 태블릿을 찾고 있는 경우.

현재 태블릿 기능은 혼자 업무나 오락을 지원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좋은 태블릿이 있다면 저렴한 게임용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0만원대 가격에 좋은 사양을 갖춘 저렴한 게이밍 태블릿을 선택하는 것은 물론 자의적일 수 없다. 걱정하지 마세요.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다섯 가지를 요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omi의 저렴한 Redmi Pad 태블릿 : 사양 및 가격

300만 개의 저렴한 게임용 태블릿 목록 

가격이 저렴한 것 외에도 300만 루피아 미만인 이 태블릿에는 흥미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그 가격에도 오해하지 마세요. 일부는 선명한 고품질 화면을 갖기 위해 빠르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그것을 올바르게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구매하는 것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태블릿입니다!

테클라스트 M40 프로 

테클라스트 M40 프로 
테클라스트 M40 프로. 출처: 유튜브.

Teclast M40 Pro 태블릿은 동급에서 경쟁력이 있습니다. 태블릿에는 1920 x 1200 픽셀 해상도의 10.1인치 IPS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이 태블릿에서 실행되는 운영 체제는 Android 11이며 7000mAh 용량의 rhino 배터리도 있습니다. 

Unisoc T618 칩셋이 장착된 이 태블릿에는 6GB RAM과 128GB 내부 저장소도 있습니다. 최대 128GB의 TransFlash 카드 슬롯도 있습니다. 

이 태블릿의 무게는 약 540g으로 동급 태블릿 크기에 비해 가볍습니다. 태블릿 이것은 작업을 수행하거나 공부하거나 가벼운 게임을 하는 데 적합합니다. 가격은 290만원에 불과하다. 

올도큐브 아이플레이 40

올도큐브 아이플레이 40 
Alldocube iPlay 40. 출처: Youtube.

Alldocube의 이 태블릿은 Unisoc 시리즈의 칩셋인 Unisoc T618로 구동되는 iPlay 40 시리즈를 출시한 경쟁사에 뒤처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칩셋은 Mali G52MP2 GPU를 탑재한 최대 2.0GHz의 속도를 가지며 8GB RAM과 128GB 내부 저장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태블릿으로 멀티태스킹을 하는 것은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플러스 측면에서 10.4인치 태블릿은 6000mAh 코끼리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운영 체제 자체는 Android에서 실행됩니다. 가격은 고작 200만원.

화웨이 메이트패드 SE

저렴한 게임용 태블릿 Huawei MatePad SE 
화웨이 메이트패드 SE. 출처: 유튜브.

Huawei MatePad SE 10.4는 3백만 개의 저렴한 게임용 태블릿 중 하나입니다. 이 태블릿의 주요 장점은 강력한 성능, 고해상도 화면, 신체 저항 및 어린이에게 적합한 기능입니다. 

6nm 제조를 지원하는 Snapdragon 680을 사용하여 이 태블릿은 Mobile Legends 및 PUBG Mobile과 같은 무거운 게임을 문제 없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징, 브라우징, 브라우징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상 활동은 재미있습니다. 그 외에도 Huawei MatePad SE 10.4는 단순하지만 일상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데 유용한 멀티태스킹 기능도 제공합니다.

분할 화면 및 부동 창 기능을 활용하여 동시에 세 개의 활성 창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omi의 저렴한 Redmi Pad 태블릿 : 사양 및 가격

삼성 갤럭시 탭 A7 라이트 

저렴한 게임용 태블릿 Samsung Galaxy Tab A7 Lite 
삼성 갤럭시 탭 A7 라이트. 출처: 유튜브.

누가 몰라 삼성? 고급형 태블릿(갤럭시 탭 S 시리즈)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삼성은 태블릿, 즉 갤럭시 탭 A7 라이트도 출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태블릿의 가장 큰 매력은 8.7인치에 불과한 콤팩트한 화면이다. WiFi 버전은 366g, LTE 버전은 371g으로 가볍습니다. 

그 외에도 이 저렴한 게임용 태블릿은 견고한 프리미엄 빌드 품질을 제공하면서 편안한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본체는 200만 루피아 크기의 태블릿으로는 매우 이례적인 알루미늄을 사용한다. 

LUNA 트윈북 T10 

저렴한 게임용 태블릿 LUNA Twinbook T10 
LUNA 트윈북 T10. 출처: 유튜브.

Luna라는 이름이 귀에 낯설게 들릴 수 있지만 이 회사의 태블릿 제품은 주목할 만합니다. Luna Twinbook T10은 엣지 투 엣지 태블릿입니다. 

크기가 클 뿐만 아니라 WUXGA+(1200 x 1920 픽셀) 해상도 때문입니다. 따라서 동급에서 충분히 날카로워서 눈이 아프지 않습니다.

Rp. 280만, 경쟁가격으로 팔 수 없는 가격. 그 이유는 이 목록에 있는 대부분의 경쟁사들이 성능이나 화면과 같은 높은 사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와 별개로 루나 트윈북 T10은 화면이 커서 영화 감상에 적합한 저렴한 태블릿임은 부인할 수 없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게임용 태블릿 추천

게임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다음 시간에 게임을 빠르고 즉시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