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치 이벤트 가이드의 Genshin Impact Core, 로봇을 만들자!

원신 임팩트 2.7 장치의 심

장치의 이벤트 코어 원신 임팩트 ~이다 이벤트 실행 중이며 이벤트 마지막 패치 2.7 이.

이벤트 여기서 Vicigers는 나중에 Teapot에 넣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로봇을 만들도록 초대됩니다.

그 외에도 Sumeru가 출시된 후 출시될 영역인 Fontaine에 대해 약간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더 많은 가이드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 장치의 핵심은 완료하기가 더 쉽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벤트 그리고 다양하게 받아보세요 보상. 

또한 읽기: 패치 3.0에서 Sumeru Genshin 임팩트 캐릭터 유출, 누구?

장치 가이드의 Genshin Impact Core

장치의 핵심 genshin impact bertrand
버트랜드(출처: VCGamers)

장치의 이벤트 코어는 이벤트 시간에 따라 2022년 6월 29일부터 2022년 7월 11일까지 이용 가능 서버 당신이 무엇을 재생합니다.

귀하의 작업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Bertrand라는 NPC가 로봇을 만들고 로봇 제작 도구를 테스트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나중에 기계가 다양한 종류의 로봇을 만들 수 있도록 기계를 작동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재료를 수집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이 로봇을 Teapot에 배치하여 Teapot을 장식할 수 있습니다.

장치의 핵심 원신 임팩트 참여를 위한 요구 사항

장치의 이벤트 코어
이벤트(출처: VCGamers)

처럼 이벤트 일반적으로 Genshin Impact는 통과했으며 참가하려면 충족해야 할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이벤트 장치 원신 임팩트의 핵심입니다.

첫 번째 요구 사항은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AR 레벨 30 이상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벤트.

그럼 끝내야지 퀘스트 Ritou 탈출 계획

이 퀘스트는 Inazuma's Archon Quest, The Immovable God and the Eternal Euthymia Chapter 2: Act 1의 일부입니다. 

명명된 전역 퀘스트도 완료해야 합니다. 치사토의 편지. 이 전역 퀘스트는 동일한 집정관 퀘스트의 일부이기도 하므로 완료하기만 하면 됩니다.

Inazuma의 모든 퀘스트, 특히 Archon 퀘스트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열립니다.

장치 Genshin Impact의 보상 이벤트 핵심

보상 장치의 핵심
보상 (출처: VCGamers)

당신이 얻을 보상은 꽤 많은 Vicigers입니다. Hero's Wit인 Primogem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타 등등.

다음은 선물 또는 보상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

  • 프리모젬 x420
  • 영웅의 기지 x12
  • 모라 x300,000
  • 신비한 강화 광석 x12
  • 재료 무기 승천 머나먼 바다의 보석 박힌 가지 x6 
  • 재료 무기 승천 나루카미의 기쁨 x6
  • 재료무기 호랑이 승천 가면 x6
  • 로봇 바우처

장치 원신 충격 이벤트의 핵심을 여는 방법

장치 겐신의 퀘스트 코어
퀘스트(출처: VCGamers)

여는 방법 이벤트 이것은하는 것입니다 퀘스트 소개는 A-Toymaking We Shall Go입니다.

활성화 방법은 일반적으로 퀘스트 섹션 메뉴에서 즉시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그러나 이벤트 섹션 메뉴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Core of the Apparatus 섹션을 열고 Go To Quest 버튼을 클릭합니다.

나중에 Adventure Guild Inazuma에서 Katheryne을 만나고 Bertrand라는 NPC를 만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Bertrand는 Ritou에 있으므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텔레포트 장소로. Bertrand는 Material Collector라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나중에 이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벤트 따라서 항상 사용하거나 갖추어 주다 하는 동안 이 도구 이벤트.

장치 원신 임팩트의 핵심 이벤트 플레이 방법

원신 재료 수집가 가제트
재료 수집기(출처: VCGamers)

이 이벤트는 소스 재료 수집, 원소 충전, 코어 수집의 3단계로 구성됩니다.

이 스테이지는 6월 29일부터 24시간마다 열리는 3개의 다른 트라이얼 스테이지로 구성됩니다.

그래서 당신이해야합니다 이벤트 이 기사를 읽은 후 이미 모든 평가판 단계를 열 수 있습니다. 

이 3단계를 순차적으로 수행하여 로봇 바우처를 제작하게 됩니다. 나중에 이 바우처를 로봇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재료 수집 단계

무대에서 수집 자료 일정량의 다양한 재료를 수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사용되는 재료는 광석(은빛 광석, 수정 덩어리 등에서 얻는 돌), 과일(선세티아, 사과, 동박, 울프후크베리 등), 꽃(스위트 플라워, 사쿠라 블룸, 윈드휠 애스터 등)입니다. .

무대에서 시련, 찾을 수 있는 3개의 꽃, 3개의 광석 및 6개의 무료 과일을 얻으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원소 충전 단계

다음 단계는 Elemental Charge입니다. 는 15초 동안 요소가 있는 캐릭터에 대해 거기에서 수행해야 하는 단계입니다.

노출되는 방법은 많습니다. 슬라임과 같은 적과 싸우거나, 화염의 꽃에 맞거나, 물에 몸을 던지거나, 심지어 번개를 맞을 수도 있습니다.

시험 기간 동안 이러한 요소에 노출되기 위해 여러 장소로 이동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방문할 장소는 파이로 요소의 경우 Cape Oath, Hydro 요소의 경우 Yaogang Shoal, Electro 요소의 경우 Kujou Encampment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곳에 있는 적들의 요소에 노출될 뿐입니다. 하지만 원소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다른 원소 적들이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저자의 제안은 이러한 다양한 요소를 가진 적과 싸울 수 있고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더 처럼 중리 캐릭터가 사망할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손상.

코어 컬렉션 단계

이 단계는 바우처를 얻는 마지막 단계입니다. 여기에서 Core Propulsion을 얻기 위해 적과 싸워야 합니다.

시험 단계에서는 슬라임 3마리, 스펙터 2마리, 히포스타시스 1마리와 자유롭게 싸워야 합니다.

당신이 싸우는 적은 나중에 당신이 싸우는 적이 있는 바우처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Eye of Storm, Thunder Manifestation, Oceanid, Slime, Spectre, Hypostasis.

또한 읽기: Rifthounds와 싸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2022년 최고의 Zhongli Genshin 임팩트 빌드입니다.

로봇 바우처를 얻기 위한 로봇 레시피

장치 원신 임팩트 코어 아카이브의 핵심
로봇 아카이브(출처: VCGamers)

베르트랑과 교환할 바우처를 받아야 로봇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것.

얻을 수 있는 로봇의 종류는 총 20가지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로봇은 각각 다른 레시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Vicigers는 원하는 로봇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VCGamers가 요약한 로봇 레시피를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니. 바우처 재료 요소
1 미러풀 뿔부엉이: 터닝 과일 또는 꽃 수력 Hypostasis, Oceanid, Thunder Manifestations, Eyes of the Storm
2 미러풀 뿔부엉이: 춤 과일 또는 꽃 수력 슬라임
3 Mirrorpool Horned Owl: 방송 시간 과일 또는 꽃 수력 스펙터
4 Thundering Horned Owl: 터닝 과일 또는 꽃 전기 Hypostasis, Oceanid, Thunder Manifestations, Eyes of the Storm
5 천둥 부엉이: 춤 과일 또는 꽃 전기 슬라임
6 Thundering Horned Owl: 방송 시간 과일 또는 꽃 전기 스펙터
7 Flowfire Horned Owl : 터닝 과일 또는 꽃 파이로 Hypostasis, Oceanid, Thunder Manifestations, Eyes of the Storm
8 Flowfire Horned Owl : 춤 과일 또는 꽃 파이로 슬라임
9 Flowfire Horned Owl: 방송 시간 과일 또는 꽃 파이로 스펙터
10 여행하는 뿔부엉이 무작위로 획득
11 Mirrorpool Triped: 팁 광석 수력 Hypostasis, Oceanid, Thunder Manifestations, Eyes of the Storm
12 Mirrorpool Triped: Jiggy 광석 수력 슬라임
13 Mirrorpool Triped: 앉기 광석 수력 스펙터
14 Thundering Triped: 팁핑 광석 전기 Hypostasis, Oceanid, Thunder Manifestations, Eyes of the Storm
15 Thundering Triped: 지기 광석 전기 슬라임
16 천둥 넘어짐: 앉음 광석 전기 스펙터
17 Flowfire Triped: 팁핑 광석 파이로 Hypostasis, Oceanid, Thunder Manifestations, Eyes of the Storm
18 플로우파이어 트립드: 댄싱 광석 파이로 슬라임
19 Flowfire Triped: 앉기 광석 파이로 스펙터
20 여행하다 무작위로 획득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