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엘든링 2022년 대성공

엘든 반지

Elden Ring의 스토리와 게임 플레이는 매우 인상적입니다. 따라서 Elden Ring은 2022년에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물론 이 하나의 오픈 월드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Elden Ring은 많은 게이머가 이 오픈 월드 게임을 플레이했기 때문에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해 매우 열정적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엘든 링 게임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Sanhok 맵에서 플레이할 때 발생하는 PUBG 플레이어 오류입니다.

개요 엘든 반지

엘든 반지

Elden Ring에는 스토리가 있으며 Elden Ring의 전제는 매우 일반적이고 평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강력한 반지와 고딕 양식의 여왕으로 통합된 장소인 Beetwen's Lands로 알려진 판타지 암흑 세계에서 발생합니다.

불행하게도 반지는 파괴되고 여왕은 사라지고, 엘든의 땅은 혼돈에 빠지고, 많은 괴물들이 득실거리며, 사방에 유령들이 흩어지고, 나쁜 지진 진동이 발생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이 엘든반지로 2022년 대성공을 거둔다.

당신은 일을 바로잡기를 원하는 일종의 언데드인 Tarnished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Tarnished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개방적이며 이 세상에서 고쳐야 할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싶어합니다.

오픈 월드의 세계에서 최고의 게임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되는 다양한 마법도 이 클래스의 Elden Ring 게임에서 매우 매끄럽습니다.

Elden Ring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스토리라인도 있습니다. 문제는 물론 플레이되는 게임이 콘텐츠가 풍부하고 플레이어가 차지할 수 있는 많은 전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스토리를 메인 스토리와 다르게 만드는 추가 미션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 자체로 몇 가지 장애물과 도전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순간 Beetween의 땅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기: Free Fire X Assassin's Creed 콜라보레이션, 2022년 출시 예정

엘든 링 대성공!

엘든 링 대성공

Elden Ring이 큰 성공을 거둔 이유는 이 게임이 놀라운 오픈 월드 개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액션RPG인데도 소프트웨어에서 항상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즐기는 Dark Souls 및 Sekiro: Shadows Die Twice와 같은 게임은 다른 인기 있는 게임 프랜차이즈에 비해 여전히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시스템의 불투명한 특성과 FromSoftware 타이틀의 어려운 특성으로 인해 스튜디오 타이틀은 결코 주류가 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FromSoftware의 최신 다크 판타지 RPG인 Elden Rin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022년 2월 25일에 출시된 Elden Ring의 플레이어 수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엄청난 규모로 급증했습니다.

Steam Charts(Cyberpunk 2077의 기록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음)에 따르면 Steam에서 역대 6번째로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게임이 되었으며, 당시 최고 플레이어 수는 952,523명으로 Amazon Games의 New World MMO를 제자리에서 밀어냈습니다. 쓰기 (신세계 기록은 913,027)입니다.

동시 플레이어 측면에서 Elden Ring은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의 라이벌인 974,592명의 플레이어와 겨우 22,000명의 플레이어와 불과 50,000명의 플레이어가 1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Elden Ring은 깃발뿐만 아니라 분명히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대신 이 게임은 2022년 3월 17일에 1,200만 장을 달성했습니다.

Dark Souls와 같은 개발자의 이전 게임과 비교할 때 Elden Ring의 오픈 월드 시스템의 보다 관용적인 특성은 더 많은 플레이어가 FromSoftware의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을 시도하도록 유도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게임이 출시된 지 일주일 만에 최고 플레이어 수를 기록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게임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버티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결국 Elden Ring의 폭발적인 성공은 큰 놀라움이지만 환영합니다.

개발자가 Elden Ring PC 버전의 문제를 계속해서 성공적으로 수정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는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버그와 결함을 처리하지 않고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기: PUBG 모바일 무기 선택 팁, 바보가 되지 마세요!

Elden Ring은 미래에 어떤 모습일까요?

엘든 반지

당신은 분명히 이 오픈 월드 게임을 기대하게 될 것입니다. Elden ring은 2022년 Steam에서 가장 많은 다운로드 보유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 게임을 할 의무가 있습니다. 엘든 반지는 반지의 제왕이나 호빗과 매우 유사합니다. 이 게임도 복잡한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고품질이기 때문입니다.

엘든반지 역시 이것 때문에 대성공을 거두었다. 이 게임을 설명하는 플롯 트위스트는 다른 오픈 월드 판타지 게임에 비해 매우 좋습니다.

처음에 이 게임은 Ghost of Tsusima와 동일한 설정을 사용했지만 판타지 기준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판타지 테마의 오픈 월드 게임에서 이렇게 많은 도덕적 이야기를 다룰 수 있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플레이어는 확실히 다른 흥미로운 엘든 링 기능을 기대합니다. 엘든 반지도 선수들에게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현재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엄청난 성공을 거둔 엘든 링 게임의 속편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속편은 여전히 다른 것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Thrinshed의 문제와 이야기 및 고딕 여왕의 여러 혈통을 포함하는 이것은 Elden Ring의 속편 중 하나로 만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