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 Tina의 Wonderlands Enlivens 게임 출시 이번 3월!

작은 티나's wonderland

Tiny Tina의 Wonderlands가 곧 라인업에 추가됩니다. 계략 이달 출시 유명 이번 3월.

그냥 말해 계략 Babylon's Fall, Shadow Warrior 3, Grand Turismo 7, GTA 6 등 최신작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꼬마 티나의 원더랜드.

이 게임은 분사 RPG 플레이어 사이에서 꽤 인기 있는 Borderland 시리즈에서 Tiny Tina의 원더랜드에서 더욱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Tiny Tina's Wonderlands의 배경 이야기

작은 티나의 원더랜드는 보더랜드 2: 작은 티나의 공격과 유사합니다.
Tiny Tina's Wonderlands는 Borderlands 2: Tiny Tina's Assault of Dragon Keep과 유사합니다.

Tiny Tina's Wonderlands는 게임입니다. 1인칭 슈팅 게임 액션이 가득한 RPG. 이 게임은 Gearbox Software에서 개발하고 2K Games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이 게임은 분사 Borderlands 시리즈에서 나온 Borderlands 2: Tiny Tina's Assault of Dragon Keep의 후속작입니다. 

Tiny Tina의 Wonderlands 플랫폼은 2022년 3월 25일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및 Xbox Series X/S용으로 출시됩니다.

당신은 내면의 모험에 들어갈 것입니다 던전 Tiny Tina가 전적으로 통치하는 "Wonderland"라는 이름. 나중에 당신의 임무는 다음과 같이 모험하는 것입니다. 운명을 만드는 사람. 

Tiny Tina의 Wonderlands 스토리의 세부 사항은 아직 비밀로 유지되고 있지만 핵심 스토리가 Borderlands Dragon Keep DLC를 밀접하게 뒤따를 것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 확장팩에서 Tiny Tina와 첫 번째 Borderlands 게임의 영웅들은 "Bunkers and Badasses"라는 테이블탑 RPG를 플레이했습니다. 

보더랜드 2 캐릭터를 조종하면서 Tiny Tina가 매우 예측할 수 없는 스타일로 Dungeon Master 역할을 하는 판타지 모험을 떠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20fps에서 지원되는 최고의 PS5 및 Xbox 시리즈 게임은 무엇입니까?!

Tiny Tina's Wonderlands의 게임 플레이

작은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플레이
Tiny Tina's Wonderlands의 게임 플레이

Tiny Tina's Wonderlands의 게임 플레이는 일반적으로 Borderlands 시리즈와 유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더 나은 무기를 얻기 위해 많은 전투, 많은 바보 같은 유머, 많은 슈팅 액션을 발견하여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손상 Tiny Tina의 Wonderland에서 더 큰 것.

Tiny Tina's Wonderlands는 보더랜드와 마찬가지로 전리품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더 환상적인 테마를 가지고 있어 무기와 함께 갑옷을 컬렉션으로 제공합니다. 

Tiny Tina의 Wonderlands가 처음으로 근접 무기를 도입한 경우에도 몇 가지 눈에 띄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Tiny Tina's Wonderlands와 다른 Borderlands 시리즈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수류탄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대신 플레이어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은 다양한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불이나 토네이도를 사용하여 적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더 많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및 보호 제공과 같은. 

또한 읽으십시오: Rockstar, 올해 출시되는 GTA 6에서 작업 중인지 확인?

Tiny Tina's Wonderlands의 플레이어 플레이 가능 캐릭터

Tiny Tina의 Wonderlands에서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기존 볼트 헌터로 플레이하는 것과 비교하여 자유롭게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점에서 조금 다릅니다. 

개발자 계략 즉 Gearbox Software는 "다중 클래스" 영웅이 될 수 있다고 구체적으로 명시합니다.

Tiny Tina's Wonderlands의 독특함은 캐릭터를 생성할 때 많은 자유도가 주어져 능력을 갖춘 캐릭터를 가질 수 있고 기술 다양한 캐릭터 클래스.

또한 읽으십시오: NieR Automata와 Babylon Fall의 콜라보레이션 한정 이벤트!

선택 가능한 클래스

작은 티나의 원더랜드 클로브링어
Tiny Tina의 이상한 나라에 있는 클래스 1인 Clawbringer

Gearbox Software는 지금까지 Tiny Tina의 원더랜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6개의 클래스를 공개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각 클래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Stabbomancers: 이 캐릭터는 마법과 칼날에 관한 모든 능력과 칼날과 관련된 은밀한 소환 주문을 갖게 됩니다.
  • Brr-Zerkers: 동결 및 무차별 대입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얼리고 분쇄하는 근접 전사입니다.
  • 클로브링어: 이것은 AoE 스매시 공격과 해머가 캐릭터의 손으로 다시 날아가기 전에 적에게 던질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전형적인 해머 사용자 클래스입니다. 이 클래스 캐릭터를 사용하면 귀여운 드래곤 펫도 얻을 수 있습니다.
  • 스펠샷: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클래스에서는 마법사 역할을 하게 됩니다. 'ambi-hextrous' 마법사로서 캐릭터의 양손을 사용하여 한 번에 주문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변신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 무덤에서 태어난: 암흑마녀(암흑 주문) 이것은 유리 대포의 상징으로, 생명력을 다이어 희생 능력과 같은 높은 데미지 주문과 교환합니다. Clawbringer와 마찬가지로 캐릭터를 따라다니는 떠다니는 해골 동료도 있습니다.
  • 포자 감시자: 화살 세례와 프로스트 스톰(서리 사이클론) 적을 공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