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변경 및 상인 기술 퀘스트 완료 방법, 간단합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베스트 클래스 (3)

상인은 6개의 클래스 중 하나이거나 "직업"이라고도 합니다. 라그나로크. 상인이 되고 싶은 분들은 여기에서 전직 방법과 상인 스킬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을 들을 수 있습니다!

상인은 전체 경제 시장을 연구하는 영리한 거래자입니다. 미드가르드. 이 클래스는 다른 클래스보다 강하지는 않지만 전장에서 매우 유용한 장비를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전리품을 저장하기 위한 Pushcart와 아이템을 식별하기 위한 Item Appraisal과 같은 다양한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인을 매우 유용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황금모래를 얻는 방법

상인이 되는 방법

상인이 되는 방법
상인 길드. 출처: Gamelithic Gaming/Youtube

이 게임에서 캐릭터의 능력과 기술은 직업에 따라 결정됩니다. 도람 종족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는 노비스로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직업 레벨 10에 성공적으로 도달한 후에는 하나의 클래스 또는 직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레벨이 오르면 직업 2번으로 자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상인이 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는 매우 쉽습니다. 레벨 10에 도달하면 알버타 남서쪽에 있는 상인 길드로 가십시오.

상인 길드 도착 후 대화 길드원 만수 책상 뒤에 있는 사람. 그는 당신이 직업을 상인으로 바꾸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그는 또한 보상으로 Novice Battle Axe를 줄 것입니다.

상인 길드 외에 이즈루데에 있는 크리아투라 학원의 상인반도 갈 수 있습니다.

상인 스킬 퀘스트 완료 가이드

상인이 되는 방법을 이해한 후 이제 퀘스트를 완료하기 위한 가이드인 메인 토론에 들어갑니다. 기술 상인.

카트레볼루션

상인 기술 퀘스트
퀘스트 스킬 카트 혁명. 출처: Gamer's Nook/Youtube

카트 레볼루션 스킬을 얻으려면 레벨 35에 도달해야 합니다. 철 20개, 끈적끈적한 점액 30개, 파리 날개 20개, 촉수 5개, 바나나 주스 1개, 포도 주스 2개만 준비하면 됩니다.

앨버타로 가서 대화 게르숀 이전에 가져온 항목을 그에게 제공합니다. 성공하면 자신의 기술을 가르치고 Iron, Fly Wing, Sticky Mucus에서 각각 5개의 아이템을 남깁니다.

장바구니 변경

상인 기술 퀘스트
퀘스트 스킬 체인지 카트. 출처: Sandi Basari/Youtube

이 퀘스트 스킬을 완료하려면 최소한 레벨 30에 도달해야 합니다. 앨버타로 가져갈 동물 가죽 20개, 철 10개, 트렁크 50개를 찾으세요. 도착 후 찾아보세요 샤론 가져온 모든 항목을 제공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도둑 레벨링 가이드, 서둘러!

크레이지 소란

상인 기술 퀘스트
Crazy Uproar의 스킬 퀘스트. 출처: Gamer's Nook/Youtube

Crazy Uproar를 배우는 데 필요한 레벨은 너무 높지 않으며 레벨 15에 도달하면 됩니다. 진주 7개, 버섯 포자 50개, 바나나 주스 1개를 가져오세요.

이 모든 아이템을 준비한 후 Alberta에서 Necko를 만나 Crazy Uproar를 배울 수 있는 모든 아이템을 그에게 줍니다.

구매 매장 열기

상인 기술 퀘스트
퀘스트 스킬 오픈 구매 상점. 출처: NLE Gaming PH/Youtube

이 퀘스트 스킬을 열기 위해서는 "벤딩" 스킬 레벨 1과 주머니에 10,000제니가 있어야 합니다. 그 후 알버타에 있는 상인 길드로 가서 만나자. 구매팀.

그에게 말을 걸면 10,000제니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이선스가 제공됩니다. 결제 후 Open Buying Store에 대해 설명하고 5개의 Bulk Buyer Shop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한 번에 최대 50개의 라이선스로 라이선스 1개당 200Zeny로 구매 팀에게 대량 구매자 상점 라이선스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트 장식

상인 기술 퀘스트
퀘스트 스킬 상인 카트 장식. 출처: 사이드/유튜브

마지막 상인 스킬 퀘스트는 카트 장식입니다. 이 스킬 퀘스트를 완료하려면 50개의 Eden Merit Badge가 필요합니다. 에덴그룹에서 주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아이템 획득 후 만나러 갑니다 카트 튜너 Galijo 에덴 그룹에서 그와 대화하십시오.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직업을 변경하고 가맹점 기술 퀘스트를 완료하는 방법입니다. 충분히 쉽죠?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온라인 도둑 플래티넘 퀘스트 스킬 가이드

Nyan Berry를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저렴하고 빠른 프로세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