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자연의 바람 물리 공격에 면역 Loh!

WoN ML 항목

안녕 Vicigers! 항목 게임에서 MOBA 예를 들어 자연의 바람 항목과 같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하나도 없이 항목 확실한, 영웅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사용되며 전투에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에서 알려진 바와 같이 계략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것은 많은 항목 각각은 고유한 기능과 고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효과를 줄 수 있는 모든 것 손상 큰 반대 영웅 적.

또한 있습니다 항목 적의 모든 공격을 견디거나 적의 공격에 면역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만드는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술 플레이어가 소유해야 하지만 아이템에 대한 지식과 플레이할 때 페어링하거나 사용하기에 적합한 핸드.

개요 소개 자연의 바람

중 하나 항목 너무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종종 잊어 버립니다. 항목 에 존재하는 계략 이것과 사용시기 명사수 영웅 ~이다 자연의 바람. 자연의 바람 그 자체는 항목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바람 아이템 이것은 191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지. 이 가격은 확실히 저렴합니다 항목 능력을 갖추고 혜택을 제공하는 자 영웅 내부 플레이어가 사용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일반적으로 대부분 플레이어 사용하는 명사수 영웅 종종 간과되고 무시되는 항목 이것은 그들이 이 항목이 덜 유용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가정은 확실히 잘못된 것입니다. 항목 이것은 모든 플레이어가 아는 것은 아닙니다.

항목 자연의 바람 이것은 유형에 포함됩니다 공격 아이템 공격하고 배달하는 데 사용되는 손상 적에게.

을 위한 기술 ~의 수동태 항목 이것은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영웅 역할 명사수 실제로 그것은 또한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영웅 역할.

그러나 다음을 위해 설계된 경우 영웅 역할 명사수 있다면 확실히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항목 원래 용도에 따라 사용됩니다. 

자연의 바람 아이템 그것은 가지고있다 기술 수동적 형태는 만들 수 있습니다 면역성 있는 모두에게 면역 물리적 손상 받고 2초 동안 지속됩니다. 

한편, 영웅 뿐만 아니라 명사수 시간이 단축될 것이다 기술, 여기서 지속 시간은 1초입니다. 

면역성 있는 다음과 같은 조건에서 작동합니다. 영웅 사용하는 항목 그것은 전체에 면역이 될 것입니다 손상 적에게 2초간 발동 명사수 영웅 그리고 1초 동안 영웅 이것 말고도 명사수

그래서 자연의 바람 아이템 이것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항목 면역 물리적 공격 적에게 주어졌습니다.

을 위한 쿨다운 ~에서 기술 수동적인 항목 이것은 80초 동안이었습니다.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한 이유 명사수 영웅 효과 지속시간 순서대로 면역성 있는 모두에 대하여 손상 비교하면 더 길어질 것입니다 영웅 그렇지 않은 다른 사람들 역할 명사수.

자연의 바람 통계

사용할 때 항목 이것도, 항목 이것은 추가로 줄 것입니다 통계 +25% 형식으로 공격 속도, +15% 물리적 생명력 흡수 및 +10 물리적 공격. 스탯으로 봤을 때 이 아이템은 늦은 경기나 늦은 게임.

왜냐하면 언제 명사수 영웅 이미 켜져있어 늦은 경기 그리고 가지고 항목 그러면 당연히 영웅 생존하거나 생존하기 위해 훨씬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존하다.

그러나 다시 그 항목 이것은 실제로 내부 상황과 상황이 있을 때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계략 가능한. 사용할 때 항목 이것은 적시에 또는 그 순간에 타이밍 그래 그럼 당연하지 항목 이것은 유용한 추진력을 만들 것입니다.

이 모멘텀은 팀에 이점이 될 수 있으며 상황을 반전시켜 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1번에 대한 설명입니다 항목 누가 도울 수 있습니까 영웅 당신은 전투에서. 항목 이것은 확실히 적의 공격을 견디는 데 유용합니다.

그렇다면 새로운 승자가 되기 위해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직접 시도하고 승자가 되십시오 새벽의 땅!

또한 읽기: Twilight Armor를 사용하여 크리티컬 영웅에 대응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