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Hero Xavier Mobile Legends의 누출

영웅 카운터 자비에르

이번에는 신규 영웅 자비에 모바일 레전드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이 새로운 영웅이 곧 게임에 등장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OBA 게임에서 Xavier Mobile Legends의 존재는 이미 이를 예측한 많은 유출자로부터의 유출을 기반으로 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은 항상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게임 개발자가 만든 업데이트는 물론 매우 멋지고 흥미 롭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Borg MLBB 사용을 위한 프로 팁 Onic Butsss가 게임을 지배하세요!

그들은 게임 플레이어를 위해 계속 업데이트합니다. 그래서 최신 뉴스를 바탕으로 영웅 자비에 모바일 레전드가 등장합니다.

새로운 영웅의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새로운 영웅 Xavier Mobile Legends

자비에르 모바일 레전드 기본 공격

새로운 영웅 자비에 모바일 레전드를 리뷰하겠습니다. 이 영웅은 다수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계정에 유출돼 등장했다.

실제로 이제는 SNS에서도 새로운 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보도에 따르면 Xavier Mobile Legends는 최신 영웅이 될 것입니다. 그는 마법사의 역할로 게임에 나타날 것입니다.

Xavier Mobile Legends는 나중에 Moonton이 만든 게임의 115번째 영웅이 됩니다.

물론 이렇게 하면 게임에서 플레이할 준비가 된 영웅 선택 목록에 추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nctum Island, 고대 아틀란티스와 유사한 디자인의 새로운 모바일 레전드 맵!

Xavier Mobile Legends 표시

자비에르 모바일 레전드 오케이 1

루머가 돌고 있는 누수를 바탕으로 새로운 영웅 자비에 모바일 레전드는 멋진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영웅의 외형은 구시온과 아아몬 영웅들과 유사한 경향이 있다. 이것은 영웅이 가지고 있는 옷을 기반으로 합니다.

Xavier Mobile Legends는 흰색이 지배하고 금색이 결합된 옷을 입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마법사 역할을 맡은 새로운 영웅 자비에 모바일 레전드도 파란 머리를 하고 있는 것 같다.

AceUnyil Official Gaming YouTube 채널의 업로드를 기준으로 볼 때 이 새로운 Mobile Legends 영웅은 멋진 모습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 영웅이 자신이 가진 스킬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효과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이 영웅의 패시브 스킬을 보여줍니다. 그 외에도 궁극기를 포함한 모든 스킬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스킨스타라이트 2022년 2월, 베아트릭스 아니냐?

자비에르의 스킬

Mobile Legends 게임의 새로운 영웅인 Xavier는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Xavier의 각 기술은 AceUnyil 공식 게임 YouTube 채널에도 표시되었습니다.

그가 올린 영상에서 자비에르의 일부 스킬을 볼 수 있다. 패시브 스킬부터 시작해서 가지고 있는 궁극기까지.

이 영웅이 가진 기술은 매우 멋집니다. 곧 출시된다는 소문이 자자한 이 영웅의 스킬을 직접 목격할 수 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Xavier의 기술입니다.

수동 – 도메인

자비에르 모바일 레전드 패시브

이것은 당신이 가진 영웅의 기술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영웅은 3 유닛 떨어진 Mystic Domain에 의해 지속적으로 보호됩니다.

그런 다음 도메인에 접근하는 상대 영웅을 향해 지속적인 패러독스 스택을 제공합니다.

주어진 스택은 상대 영웅의 이동 속도를 33% 감소시킵니다.

또한 3스택에 맞은 상대는 움직이지 못하게 됩니다.

스킬 1 자비에르

자비에 모바일 레전드 스킬 1

그런 다음 계정은 스킬 1 Xavier Mobile Legends의 리뷰도 제공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영웅은 경로에 있는 상대에게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Mystic Bullet을 발사합니다.

멋진 점은 상대 영웅이나 Mystic Barrier가 맞으면 총알 발사 거리가 계속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스킬 2

자비에 모바일 레전드 스킬 2

다음은 스킬 2 자비에르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Xavier가 Mystic Barrier를 생성합니다. 나중에 Mystic Barrier는 3초 동안 지속됩니다.

Mystic Barrier와 접촉하는 상대 영웅은 속도가 느려집니다. 한편, 맞은 팀원은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 장벽은 더 넓어질 것입니다. 또한 Mystic Bullet에 맞으면 제한 구역이됩니다.

궁극적인

자비에르 모바일 레전드 얼티밋

다음으로 자비에르의 궁극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언뜻 보기에 이 영웅의 스킬 3이나 궁극기는 예전 모스코프 궁극기와 비슷합니다. 혹은 거리가 좀 더 긴데 얼핏 보면 레일라의 영웅과 비슷해 보인다.

이 새로운 영웅은 Mystic Bold 전역을 지정된 방향으로 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샷은 도중에 있는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줍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패시브 초월 모드가 발동됩니다.

수동적 초월

Xavier Mobile Legends 기본 패시브 다시

다음, 즉 수동적 초월. 자신이 가진 스킬로 상대를 공격하면 3스택이 될 때까지 에너지 서지 1스택을 얻습니다.

나중에 이 스킬은 자비에르의 다음 스킬을 강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