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2024년 최고의 모바일 교육 게임 목록, Auto가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습니다!

교육 게임 (4)

현재 모바일용으로 제작된 게임은 곳곳에 많이 있습니다. 계략 교육용 게임을 포함하여 어린이는 물론 성인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게임을 자주 하는 사람들은 어린이들이기 때문에 게임을 할 때는 여전히 부모의 감독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여기서 아이를 교육할 수 있는 게임을 선택하는 데 있어 부모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사실, 이 교육용 게임은 항상 어린이들이 플레이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게임은 어른들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글에서는 게임 추천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이들에게 딱 맞는 5가지 교육용 미니 게임

최고의 교육 게임 목록

교육 게임 (3)
보드 게임(출처: Ashwal Academy Nairobi)

다음은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2024년 최고의 교육 게임 목록입니다. 안드로이드 그리고 아이폰 OS. 어떻게 생각하나요?

모뉴먼트 밸리 II

교육 게임 (6)
모뉴먼트 밸리 II (출처: Steam)

Android 및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용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뉴먼트 밸리 II Ustwo Games에서 2017년 6월 6일에 출시한 게임입니다.

Monument Valley II는 매우 멋지고 놀라운 그래픽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퍼즐 및 어드벤처 장르입니다.

여기서는 Ro와 그의 아들이라는 두 캐릭터를 플레이하게 되는데, 그들은 이전에 만들어진 계획에 따라 건축 구조물을 건설하게 됩니다.

각 레벨은 아름다운 건물로 구성되며, 혼란스러운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이 게임의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두 캐릭터의 깊이 있는 스토리와 함께 독특한 예술성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교육적 요소는 사고력을 훈련할 어려운 퍼즐을 풀어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권장합니다.

Peak – 두뇌 게임 및 훈련

교육 게임 (7)
피크 (출처: Peak.net)

두 번째로 좋은 교육용 게임은 Brainbow Limited에서 2014년 9월 25일 출시한 Peak – Brain Games & Training입니다.

Peak – Brain Games & Training의 장르는 Android 및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교육, 퍼즐, 두뇌 훈련입니다.

게임 플레이 자체 측면에서 Peak – Brain Games & Training은 기억력, 창의력, 언어와 같은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두뇌 게임을 제공합니다.

여기서는 선택한 게임에 맞는 일일 활동을 선택하고 두뇌 훈련을 위한 과제를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독특한 점은 다양한 임무와 미니게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Peak – Brain Games & Training에는 두뇌 훈련에 도움이 되는 흥미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혼자 놀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요. Peak – 두뇌 게임 및 훈련에서는 멀티플레이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요소 교육 Peak – 두뇌 게임 및 훈련에는 두뇌를 훈련하고 전략을 설계할 수 있는 작업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지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연습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2023년 최고의 수학 게임 목록, 더욱 천재적인 게임!

Toca Life World – 스토리 구축

교육 게임 (2)
Toca Life World(출처: Toca Boca)

다음으로 혼란스러울 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교육 게임은 2018년 11월 23일 Toca Boca에서 출시한 Toca Life World입니다.

Toca Life World는 생활 시뮬레이션 및 교육이라는 매우 흥미로운 장르를 통해 Android 및 iOS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자체에서 플레이어는 모험을 떠나고 Toca Life World의 캐릭터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로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고 다양한 Toca Life 세트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각 세트에는 집, 학교, 놀이터 등 특정 테마가 있습니다.

Toca Life World의 독특한 점은 가능한 한 창의적으로 자신만의 게임 세계를 만들 수 있고 그곳에서 활동을 탐색하여 의사소통 기술과 창의성을 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Toca Life World의 교육적 요소는 여러분이 창의력을 발휘하고 가상 세계를 관리하는 방법을 상상하도록 초대합니다.

물론 여기에서는 다른 캐릭터와 상호 작용하고, 문제 해결을 연마하고,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사고 미니 월드

교육 게임 (1)
Sago Mini 월드 (출처: Sago Mini)

네 번째로 좋은 교육용 게임은 2018년 6월 13일에 출시된 Sago Mini World입니다. 사고 미니.

이 게임 장르는 어린이 및 교육용으로 매우 상호작용적이며 Android 및 iOS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롭습니다.

Sago Mini World는 매력적인 비주얼과 그래픽을 제공하는 어린이를 위한 인터랙티브 게임 시리즈입니다.

Sago Mini World 게임은 요리, 정원 가꾸기, 치료 등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므로 어린이들이 매우 재미있게 놀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들은 그곳에서 모험을 떠나 다양한 물건과 캐릭터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교육적 요소는 아이들이 스스로 게임을 디자인할 수 있고 거기에 따른 문제 해결을 위한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카훗!

교육 게임 (5)
카훗! (출처: 기술 및 학습)

Kahoot를 사용해 본 사람은 누구입니까! 학교에서?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이 교육적인 게임을 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카훗! 2013년 3월에 출시되었으며 동일한 게임 개발자인 Kahoot!에 의해 개발 및 출시되었습니다!

카훗을 위해! 스마트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교육적이고 대화형 퀴즈입니다. 안드로이드, iOS 및 브라우저.

게임 플레이 자체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퀴즈의 모든 질문에 답하는 데 참여할 수 있는 대화형 퀴즈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일반적으로 교사, 강사 및 강사가 학생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답변할 수 있는 게임 형태로 질문을 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게임이 끝나면 Kahoot!의 질문에 답한 모든 참가자의 점수가 표시됩니다. 그만큼.

간접적으로 이 게임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사람에게 교육적이고 경쟁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Kahoot!의 교육적 요소 이것은 교실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아이들의 학습 동기를 높일 것입니다.

그 외에도 Kahoot! 이를 통해 개념에 대한 이해가 향상되고 문제를 통해 인지 능력이 강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기억력 게임 플레이: 두뇌 훈련을 통해 더욱 똑똑해지세요!

2024년 Android 및 iO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교육 게임 5개 목록입니다. 어떤 것을 시도해 보셨나요?

즉시 게임을 충전하고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