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A-Mari 모드를 위한 5가지 오버워치 캐릭터, 자동 승리!

오버워치 캐릭터

Catch-A-Mari 모드는 5대5 모드 외에 게이머들이 주로 플레이하는 모드입니다. 이 모드에는 여러 캐릭터가 있습니다. 오버 워치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izzard Entertainment Studio는 게임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2, 5 대 5 영웅 슈팅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신선하게 유지합니다. 

이번에 개발팀은 Catch-A-Mari라는 새로운 게임 모드를 되살려 플레이어를 3v3 전투에서 서로 겨루게 합니다.

그러나 저장 권한은 점수판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상대를 죽였을 때 나타나는 파치마리 장난감을 모아야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Pachi-Marchi 액션 게임 모드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는 아케이드 섹션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오버워치 캐릭터가 너무 많아 Catch-A-Mari에 어떤 캐릭터를 선택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에는 우수한 플레이어가 이 게임 모드에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오버워치 캐릭터가 있습니다. 

Catch-A-Mari 모드에서 최고의 오버워치 캐릭터 목록

Catch-A-Mari 모드에서는 아무 영웅이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Sportskeeda의 페이지를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오버워치 캐릭터 5개를 추천합니다.

루시우 

히어로 루시우 슬라이드
루시우 - 오버워치. 출처: Fanboy의 공격

Lucio는 Overwatch 2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원 유닛 중 하나입니다. 이 브라질 음악광은 이동 중에 속도 부스트와 치유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Lucio의 패시브 치유는 Catch-A-Mari에서 유용합니다. 그러나 속도 증가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플레이는 쓰러진 상대에게서 Pachimari를 데리러 서두르는 것이므로 이 기술이 유용합니다.

Lucio는 또한 팀의 플레이어가 가져야 하는 기본 난투 지원입니다. 오버워치 2.

그러나 게임에 탱크가 하나 더 적기 때문에 게임의 템포에 적응하기가 약간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대 팀의 쿨다운을 강제할 기회를 계속 찾아야 합니다.

젠야타

젠야타
젠야타 - 오버워치. 출처: 유튜브/IGN.

Zenyatta는 네팔의 Shambali Monastery에 기반을 둔 영웅이며 깨끗한 부패를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빠르고 강력할 수 있지만 높은 데미지 출력이 이를 보상합니다.

그러나 가장 치명적인 트릭은 Orb of Discord입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보라색 보주가 부착되어 더 큰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 기술은 적을 빠르게 물리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영웅은 적의 위협을 무찌르기 위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유리 대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Overwatch 1에서 이미 가지고 있던 것보다 더 나은 옵션을 제공하는 약간의 장비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그는 또한 근접 공격에 넉백 효과를 추가하는 Snap Kick이라는 새로운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측면과 자신 사이에 약간의 거리를 두고 Genji, Winston 및 Wrecking Ball과 같은 캐릭터를 상대로 라인 샷을 할 수 있었습니다.

시메트라

시메트라
시메트라 - 오버워치. 출처: Youtube/GameNews.

DPS Overwatch 2 영웅 중 하나인 Symmetra는 시도해 볼 가치가 있는 영웅입니다. 그의 첫 번째 기술은 목표물에 발사될 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강해지는 레이저 빔입니다.

방패를 발사하여 탄약을 얻기 때문에 방패가 있는 탱크에 좋습니다.

대부분의 게임 내 지도에서 어려운 공간을 감안할 때 포탑은 훌륭한 예방책입니다. 예상치 못한 각도에서 플레이어를 향해 달려오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스폰 지점이 비어 있으면 텔레포터를 사용하여 유리한 지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토르비욘 

토르비욘 
토르비욘 - 오버워치. 출처: 유튜브/IGN.

재능 있는 스웨덴 엔지니어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는 작을 수 있지만 그는 Overwatch 2 플레이어입니다. DPS 큰 것. Symmetra와 마찬가지로 Torbjorn의 전문 분야는 엔진 포탑입니다.

그는 범위 내에서 적을 집중시키고 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괴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스스로를 돌봐야 합니다. 도움이 있을 때 할 수 있는 일이 별로 없습니다.

Torbjorn의 Ultimate Attack은 체력을 빠르게 소모하는 경우 상대 팀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영웅 메이 오버워치 2 대처 방법, 스킬 이해하기!

로드호그

로드호그
로드호그 - 오버워치. 출처: VCGamers.

Roadhog는 표준 5v5 전투에서도 괴물입니다. 치명적인 소총으로 무장한 그는 체인 훅을 사용하여 적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로드호그는 다른 탱커와 달리 Take A Breather 능력 덕분에 방어 능력이 뛰어납니다. 이것은 동시에 그에게 좋은 손상 감소와 HP를 제공했습니다.

위의 5가지 오버워치 캐릭터 중 Catch-A-Mari 모드에서 사용할 캐릭터는 무엇입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경쟁 플레이에서 디비전 목록 및 Overwatch 2 순위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을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어서 오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