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9 일정 첫 주, 첫 경기에 RRQ 호시가 있다!

MPL 시즌 9 커버 일정

MPL 시즌 9 일정은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공유되었습니다. MPL 인도네시아. 빅 게임 모바일 레전드 8개의 Esports 팀이 모이는 인도네시아는 MDL에서 올라간 로스터가 여러 개 있기 때문에 확실히 매우 뜨거울 것입니다.

또한 Lord Lemon이 아닌 다른 플레이어가 MPL 시즌 9에 다시 출전합니다. 그가 RRQ로 보여줄 다양한 전술을 팬들은 조급해할 것이다.

MPL 시즌 9에 출전할 유일한 여성 로스터인 VIOR인 Onic 팀의 서프라이즈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와우, MPL 시즌 9 인도네시아가 곧 시작됩니다! 명단에 놀랄 준비를 하세요!

그렇다면 8개 팀이 MPL 시즌 9에서 경쟁하는 것은 언제일까요? 시간을 놓치지 않도록 기록해 두어야 할 MPL 시즌 9 일정에 대한 특별 취재입니다.

MPL 시즌 9 1주차 일정, RRQ 메카닉과 긱 배틀 시작!

MPL 시즌 9 경기 첫날

mpl 시즌 9 일정 보기 1
MPL 시즌 9 일정 1일차 첫째 주

2022년 2월 18일 MPL 시즌 9 일정을 보면 RRQ Hoshi의 명단과의 Geek 경기를 보게 될 것입니다. 한편, Rebellion과 BTR 팀은 두 번째 경기를 치릅니다.

Geek와 RRQ 팀 메커니즘 간의 전투는 매우 뜨겁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겠습니까, 이제 RRQ Hoshi는 자신의 기술로 전체 청중을 홀릴 수있는 Lord Lemon이 도착했습니다.

그러나 Geek Fam은 RRQ 팀 전설의 "마법"을 물리치기 위한 특별한 전술도 확실히 준비했기 때문에 확실히 위축되어서는 안 됩니다.

mpl 시즌 9 명단 rrq 및 geekfam 일정
RRQ 및 GeekFam 명단

공유된 명단을 기반으로 RRQ Psychoo 또는 Clay와 기계적으로 경쟁할 Midlaner로서 Vince GeekFam 사이의 차선 전투가 표시됩니다. 다음으로 GeekFam의 Junglers인 Julian과 BB25는 Albert와 Aether와 대결합니다.

그 명단에서 막 MDL에서 MPL로 옮긴 Vince GeekFam은 확실히 Psychoo 또는 Clay와 꽤 힘든 상대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Vince가 RRQ Midlaners 중 한 명에게 먼저 송곳니를 보여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편, RRQ Hoshi의 정글러 로스터에서는 역시 최근 MDL에 합류한 Aether가 GeekFam Julian 또는 BB25와 대결하게 됩니다.

그러나 Aether는 경험이 더 많은 Albert로부터 MPL에서 경쟁하기 위한 팁과 전술을 먼저 받을 것입니다.

이번 주 두 번째 경기에 대한 MPL 시즌 9 일정에서는 Rebellion과 BTR 팀 간의 경기가 표시됩니다.

mpl 시즌9 스케줄 보기 2
리벨리온 VS 비게트론 알파

이전에 발표한 바와 같이 Rebellion은 2개의 Jungler 로스터 구성으로 6개의 로스터를 배치한 반면 EXP Laner, Goldlaner, Midlaner 및 Roamer 로스터는 각각 한 명으로 구성됩니다.

한편, BTR은 EXP 라너와 미드라이너 2인 편성으로 7개 로스터를 배치할 예정이며, 정글러, 로머, 골드라너는 각각 1명으로 구성된다.

MDL로 강등되어야 했기 때문에 Branz와 Barbossa에 의해 포기되었던 BTR은 대부분 Rebellion에서 갓 나온 로스터와 마주하게 됩니다.

저자는 주최측이 MPL 시즌 9의 첫 번째 일정을 놀라움으로 가득할 일정으로 배치했다고 본다. 시청자는 레몬이 다시 경쟁하는 것을 목격할 뿐만 아니라 BTR과 Rebellion의 예측할 수 없는 경기를 목격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 이유는 Rebellion에 Fearless와 Dyrennn이라는 두 명의 신입 사원이 있기 때문입니다. BTR은 또한 특별한 놀라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전술이 있기 때문에 두 명의 새로운 로스터를 경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형식, 팀 및 상품 Mobile Legends MPL ID 시즌 9

MPL 시즌 9 2일 차 일정

mpl 시즌 9 일정 둘째 날 주 1
MPL 시즌 9 일정 둘째 날 주 1

두 번째 날인 2022년 2월 19일에 MPL 시즌 9 일정은 3개의 e스포츠 팀, 즉 Alter Ego와 GeekFam, Onic이 Rebellion과 기계적으로 경쟁한 다음 BTR 대 Evos로 마무리됩니다.

일정을 보면 Rebellion, BTR, GeekFam 팀이 앞서 MPL 시즌 9 개막전을 치른 뒤 곧바로 대회에 복귀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MPL 시즌 9 일정 둘째 날부터 기대해야 할 것은 오닉과 에보스다. 여성 로스터가 있는 Onic, 확실히 남성에게 특별한 매력이 있는 VIOR로 대우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뿐만 아니라 VIOR와 Onic은 물론 Mars 감독의 좋은 전술로 그들의 경기를 승부수로 만들 것입니다.

한편, Evos는 Zeys 감독 아래 Midlaners, Roamers 및 BTR EXP Laners와 경쟁할 Cr1te, Dreams 및 Wyvorz의 재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Wann과 LJ를 막 떠난 팀은 의도적으로 MDL의 명단을 많이 홍보하여 그들에게 경험을 제공하고 MDL도 좋은 품질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MPL 시즌 9 3일차 일정

mpl 시즌 일정 9일 3주 1
MPL 시즌 9 일정 셋째 날 1주차

2022년 2월 20일 MPL 시즌 9 일정의 세 번째 날로 넘어가면 Alter Ego와 RRQ의 경기가 있을 것이고, Evos와 Aura Fire의 경기가 있을 것입니다.

이번 경기도 얼터에고와 에보스가 2일 차를 앞둔 상황이라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 3일차는 아우라파이어의 첫 경기 데뷔전이기도 했다.

Nasi Uduk이 관리하는 Alter Ego는 RRQ Hoshi의 Lemon, Albert 및 R7과 맞서기 위해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전략을 준비해야 합니다. 한편, 아우라파이어는 2일차 경기를 펼쳤기 때문에 이미 에보스 제이스 감독의 전술을 알고 있었을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새비지 MPL 인도네시아 플레이어가 되시겠습니까? 이 4가지 팁을 시도해보세요!

이것이 MPL 시즌 9의 첫 번째 주 일정입니다. 많은 놀라움이 있을 것이고 팀은 물론 Vicigers인 GG 게임 전술을 선보일 것이기 때문에 예외 없이 시청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