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l Arc 출시 날짜 연기, 취소될 수 있음!

Intel Arc의 출시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인텔 아크가 지연 인텔이 이미 이 새로운 기술이 올해 말에 출시될 것이라고 주장한 것을 보면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SKU만 구체화되었습니다.

최근 보도자료 이후 이 카드는 중대한 드라이버 문제 등 다양한 결함을 갖고 있다. 따라서 이 Intel Arc에 대한 Intel의 초기 계획은 잦은 출시 날짜 지연으로 인해 초기 계획에서 벗어났을 수 있습니다.

인텔에서 이 GPU를 기다리고 있는 Viciger는 더 많은 인내심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Intel Arc가 필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연 완전히 취소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유출된 Intel Arc Series A 사양, Nvidia와 AMD의 새로운 라이벌!

인텔 아크 출시 날짜 지연 원인

하드웨어 오류

인텔 아크 지연
Intel Arc GPU의 긴 지연 모양. 출처: PCGamesN

에 따르면 이고르의 연구실 Intel Arc에 대한 리뷰를 진행하는 커뮤니티로서 GPU는 게임을 할 때 100fps를 터치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들은 이런 일이 발생한 하드웨어 오류나 문제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하드웨어 문제로 인해 Intel Arc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연. GPU로서 Intel Arc는 다른 GPU 제조업체, 즉 Nvidia 및 AMD와 경쟁하기 위해 게임 사용자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에 구매할 최고의 게이밍 CPU 5개

문제가 있는 드라이버

인텔 아크 지연
초기 검토자가 사용한 Intel Arc GPU의 보기. 출처: YouTube/Linus 기술 팁

Igor's Lab뿐만 아니라 테스터의 리뷰에서도 몇 가지 드라이버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Dexterto에 따르면 초기 검토자들은 심각한 드라이버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초기 검토자가 Intel Arc의 드라이버와 관련하여 다양한 비정상을 발견했다면 Intel Arc가 지연. Intel사는 Intel Arc를 출시하기 전에 하드웨어 및 드라이버 문제와 같은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Intel Arc는 다음에 어떻게 될까요? 출시가 취소되나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그래픽 카드 권장 사항

인텔 아크 넥스트 페이트

인텔 아크 지연
Intel Arc 모델이 취소되었을 수 있습니다. 출처: Murdockcruz

에 따르면 덱스터토인텔은 중급 GPU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지 않고 Battlemage(인텔의 차기 GPU)가 취소될 수 있다는 점만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마케팅 부서는 취소 결정이 실제로 발생할 때까지 Intel Arc에 대한 과대 광고를 계속 늘릴 것입니다. 나쁜 징조는 2022년 2분기 인텔의 보고서에서 $5억 700만 달러의 영업 손실을 기록했다고 발표하면서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손실을 인정했음에도 불구하고 Intel은 여전히 Intel Arc에 열광하는 일반 대중이 2022년 3분기에 Intel Arc GPU의 출시를 보게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현재 Vicigers는 Intel의 출시 날짜를 기다릴 수만 있습니다.

따라서 인텔 아크에 대한 최신 뉴스 지연. Vicigers 게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풍성한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