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m ML: 정의, 사용된 항목 및 유형

로밍 ML

인게임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용어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주 사용되는 용어 중 하나는 ML 로밍 또는 Mobile Legends 로밍입니다.

말 그대로 로밍 ML은 팀원을 돕기 위해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이동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레인을 도와야 하는 영웅이 됨으로써 모바일 레전드 경기에서 로밍은 물론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Roam ML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로밍 ML이란 무엇입니까?

로밍 ML
라파엘라 히어로 로머. 출처: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에서 로밍은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회전하는 영웅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로밍 의무가 있는 영웅은 로머라고도 합니다.

로머 영웅이 가져야 할 능력은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이동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또한 로머 영웅이 항상 항상 이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로밍 영웅은 한 팀의 영웅이 갱에게 맞지 않도록 돕기 위해 한동안 한 차선에 머물러야 할 때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 ML 계정을 만드는 방법, 혼동할 필요 없음

Hero Roam ML용 항목

로밍 ML
로밍 아이템. 출처: 모바일 레전드

로머 영웅으로서의 역할을 보다 쉽게 수행하려면 올바른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제 Mobile Legends는 사용할 수 있는 4개의 로머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액티브 – 은폐

은폐 아이템을 사용하면 나와 주변의 팀 영웅이 위장 모드가 됩니다. 그리고 5초 동안 30% – 75%의 추가 이동 속도 효과를 줍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은 대상을 잠그는 능력과 군중 제어 기능이 있는 영웅입니다. 영웅에는 Tigreal, Franco, Atlas 및 Jawhead가 포함됩니다.

수동태 - 격려

Encourage를 사용하면 자신과 주변 팀의 영웅들이 물리 공격력과 마법력이 15~38포인트 증가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 외에도 공격 속도도 15% 증가합니다.

Encourage 아이템은 Belerick, Diggie, Khufra와 같이 피가 진한 영웅이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패시브 – 호의

아이템 호의는 치유 스킬이나 실드를 사용할 때 주변 팀 영웅의 HP를 480 -1200 회복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영웅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스킬은 이 효과를 발동할 수 없습니다.

은총 아이템 사용에 적합한 영웅은 에스테스, 라파엘라, 미노타우로스, 안젤라 등 힐링 스킬을 보유한 영웅들이다.

패시브 – 다이어 히트

다이어 히트는 최대 35% HP까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며, 이 아이템도 상대 최대 HP의 7%-18%에 해당하는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은 찌르기 스킬을 가진 영웅이거나 적에게 정기적인 피해를 줄 수 있는 영웅입니다. 영웅은 Popol과 Kupa, Kaja, Hylos 및 Jawehead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 페인풀 세이버 빌드 아이템 추천

로밍 ML 유형

로밍 ML
안젤라 히어로 힐러 로밍. 출처: 모바일 레전드

Roam 자체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방어 로밍

디펜스 로머는 내구도가 매우 높은 영웅입니다. 디펜스 로밍은 전쟁이 났을 때 팀의 코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할 때 자주 사용되는 로머 방어 영웅은 Jawhead, Akai 및 Khufra입니다.

힐러 로밍

힐러 로머는 팀원을 치료하는 스킬을 가진 영웅입니다. 로밍 힐러는 정글러와 원거리 영웅을 따라야 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효과적인 로밍 힐러로는 Estes, Rafaela, Angela 및 Floryn이 있습니다.

데미지 로밍

데미지 로머의 주요 임무는 농사를 짓는 동안 적의 코어를 방해하는 것입니다. 상대방의 코어가 금과 경험치에 남도록 찌르기 피해를 입힙니다.

게다가 로머 데미지는 게임 초반부터 상당히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피해 로머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으로는 포폴 쿠파, 카구라, 나탈리아, 프랑코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ber Roam 2023의 고통스러운 빌드 – 납치범에 적합

글쎄, 그것이 이번에 우리의 논의입니다. Mobile Legends의 다이아몬드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게임, 기술 및 가제트의 세계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