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7일 Honkai Star Rail Builds: Trace, Relics, Light Cones, Team Comps

빌드 3월 7일 혼카이 스타 레일 스플래시 아트

3월 7일 Honkai Star Rail의 빌드는 상당히 쉽고 이제 막 플레이를 시작한 F2P에 적합합니다. 계략 이것은 게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Shield가 필요합니다.

3월 7일 자체는 4성 경로 보존 캐릭터로 처음부터 혼카이 스타 레일.

이번에는 이 캐릭터를 더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3월 7일 Honkai Star Rail 빌드를 추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가이드: 게임 플레이, 캐릭터 등

추천 빌드 3월 7일 Honkai Star Rail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 추적, 라이트 콘, 유물, 적합한 팀 권장 사항에 이르기까지 짓다 3월 7일 혼카이 스타 레일.

이것은 Honkai Star Rail 업데이트와 함께 Relic 및 Light Cone의 개발이 계속 증가할 이 기사가 발표되었을 때 존재했던 모든 구성 요소에 적용됩니다.

물질적 재능과 인격 승천 3월 7일

3월 7일 물질 승천 혼카이 스타레일
3월 7일 자료(출처: VCGamers)

캐릭터 승천 3월 7일에는 Thief's Instinct, Usurper's Scheme, Conqueror's Will, Horn of Snow가 필요합니다. Robot Settlement: 정체된 그림자를 드랍하여 눈의 뿔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흔적의 경우 3월 7일에 보존 경로 재료인 청동의 인내, 강철의 맹세, 호박의 보호, 도둑의 본능, 찬탈자의 계획, 정복자의 의지가 필요합니다.

또한 Trace 레벨 5++의 경우 3월 7일에는 Doomsday Monster(Echo of War: Destruction's Beginning)에서 얻은 Destroyer's Final Road가 필요합니다.

Build March 7th Honkai Star Rail을 위한 최고의 아이돌론

3월 7일 혼카이 스타레일 에이돌론 빌드
Eidolon 3월 7일(출처: VCGamers)

3월 7일 우리는 Eidolon 0(E(0))에 이 캐릭터가 있으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3월 7일이 더 강해지길 바란다면 나쁠 건 없다.

3월 7일 빌드를 더 최적화하려면 Eidolon 2가 최소한의 Eidolon입니다. Eidolon 2 이상의 모든 Eidolon 3월 7일은 훌륭하고 전혀 아프지 않습니다. 

Eidolon 2에서는 3월 7일 HP가 가장 낮은 캐릭터에게 무작위로 자동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실드 강도는 3월 7일 DEF 통계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Elements: 기능, 유형, 적용 방법

빌드 3월 7일 Honkai Star Rail의 우선 추적

3월 7일 혼카이 스타레일 자취를 짓다
3월 7일 추적(출처: VCGamers)

3월 7일은 얼음 요소가 있는 경로 보존 캐릭터입니다. 캐릭터 온 쉴더로서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Honkai Star Rail의 캐릭터 능력은 기본 ATK, Technique, Skill, Talent 및 Ultimate로 나뉩니다.

3월 7일 기본 공격력은 프리지드 콜드 애로우 3월 7일 ATK 비율로 산정된 Ice DMG를 지급합니다. 이 ATK는 하나의 적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탤런트 3월 7일, 즉 Girl Power은 3월 7일의 ATK 퍼센티지에서 계산된 얼음 데미지를 줍니다.

이 특성은 Shield March 7th 스킬이 부여된 캐릭터가 적에게 피해를 입었을 때 2턴 동안 자동으로 발동됩니다. 

Technique 3월 7일 즉 프리징 뷰티 적의 약점을 맞추면 즉시 적을 공격합니다.

배틀 모드 진입 시 이 기술을 사용하면 상대를 무작위로 얼리고 3월 7일 ATK의 일정 비율만큼 얼음 데미지를 받습니다.

3월 7일 혼카이 스타 레일 얼티밋 애니메이션 빌드
궁극의 3월 7일(출처: VCGamers)

스킬 3월 7일 귀여움의 힘 선택 가능한 파티 내 캐릭터 1명에게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보호막에서 흡수되는 DMG는 3월 7일 DEF 백분율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3월 7일까지 실드된 캐릭터의 HP가 30% 이상일 경우, 이 스킬은 실드가 없는 캐릭터에 비해 기존 적에게 공격당하는 캐릭터가 증가합니다.

궁극의 3월 7일, 즉 Glacial Cascade, 3월 7일은 ATK 퍼센티지로 산정된 얼음 데미지를 주고 적군을 포센으로 만들고 적 턴마다 추가 얼음 데미지를 줍니다.

VCGamers는 3월 7일부터 Skill > Talent > Ultimate를 우선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기본 공격력을 최대화할 필요는 없지만, 3월 7일 데미지를 증가시키려면 증가시켜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Path: 정의, 유형, 기능 및 특성

Build March 7th Honkai Star Rail에 대한 유물 권장 사항

유물 세트 3월 7일
유물 세트 3월 7일 (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3월 7일 Honkai Star Rail은 DEF입니다. 3월 7일이 당신에게 쉴드봇으로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ATK 및 SPD 통계는 공격 및 보호막 강도를 최적화하기 위해 3월 7일 빌드에 우선순위를 두는 하위 통계일 수도 있습니다.

Honkai Star Rail 게임의 유물 세트는 2개의 슬롯으로 나뉩니다. 

  • 부식의 동굴에서 얻을 수 있는 동굴 유물
  • Simulated Universe에서 얻을 수 있는 차원 장식

Cavern Relic의 경우 권장 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결 궁전의 기사. 2-PC를 사용하면 DEF 15%가 증가하고 4-PC를 사용하면 더 많은 20% 실드가 흡수할 수 있는 최대 DMG가 증가합니다.

평면 장식품의 경우, 건축가의 벨로보그  3월 7일 최고의 선택이 되십시오.

2-PC를 사용하면 사용자의 DEF가 15% 증가합니다. 사용자의 효과 적중률이 50%에 도달하면 사용자는 15%의 추가 DEF를 얻습니다.

하지만 아직 게임 초반이라면 유물을 세팅하기 전에 스탯을 먼저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이온 혼카이 스타 레일, 모든 은하계의 신과 같은 존재

라이트 콘 권장 사항

라이트 콘 3월 7일
Light Cone 3월 7일(출처: VCGamers)

라이트 콘 3월 7일에 권장되는 내용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모든 희귀도의 모든 Light Cone Preservation입니다.

5성 희귀도에서, 승리의 순간 지금까지 3월 7일 최고의 라이트 콘입니다.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억의 질감 Herta's Shop(Simulated Universe)에서 거래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This is Me, Day One of My New Life, Landau's Choice, We are Wildfire 또는 Trend of Universal Market 3월 7일에 딱 맞는 4성 조명 원뿔 옵션의 예입니다.

3성 라이트 콘 호박색 또는 방어 초보자 플레이어의 초기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권장 팀 구성(파티 구성)

빌드 3월 7일 혼카이 스타 레일 파티
Team Comps 3월 7일(출처: VCGamers)

VCGamers에 따르면 3월 7일은 모든 파티에 넣을 수 있는 하나의 캐릭터입니다.

Shielder로서 Healer(Path Abundance)를 사용하지 않으면 다양한 팀에서 3월 7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 시 F2P Friendly의 경우 Trailblazer Destruction, Dan Heng, Asta 및 Serval과 함께 3월 7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n Heng, Welt Yang, Himeko, Natasha와 함께 3월 7일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3월 7일은 누구와도 사용할 수 있고 필요한 쉴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가이드: 게임 플레이, 캐릭터 등

3월 7일 Honkai Star Rail 캐릭터 빌드 가이드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무료로 받는 캐릭터지만 3월 7일은 꼭 키워야 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아직 새롭지만 다른 HoYoVerse 게임처럼 유명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