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년 6월 스킨 컬렉터 유출입니다.

스킨 수집가 2022년 6월

이번에는 게임에 등장할 2022년 6월 유출 스킨 수집기를 리뷰해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아직 2022년 5월 초이지만 이 스킨을 검토하겠습니다.

2022년 6월 스킨수집기 유출이 사이버 공간에 돌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출은 여러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제출되었습니다. 그중 하나가 King Aog의 YouTube 채널입니다.

다음 달 스킨을 받을 영웅의 계정이 유출되었습니다.

물론 어떤 영웅이 스킨을 얻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복습 해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월 스킨 컬렉터 유출

2022년 6월 스킨 컬렉터 유출

스킨 수집가 2022년 6월 2
스킨 콜렉터 2022년 6월. 유튜브/킹아오그

2022년 6월 스킨 수집가는 에스메랄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접수한다고 합니다.

운하 유튜브 8월 이를 통해 2022년 6월에 출시될 스킨 콜렉터의 외형과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Esmeralda는 흰색과 금색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끝이 파란색인 지팡이를 들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스킨 컬렉터 유출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지만, 게임 개발사의 공식 발표를 기다려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게임 개발자가 출시한 스킨이 항상 멋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선수들은 시합에 있을 때 매우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이 스킨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따라서 스킨이 출시되면 MLBB(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 별빛 피부 유출

2022년 6월 스킨 콜렉터 출시 일정

스킨 수집가 2022년 6월
스킨 콜렉터 2022년 6월. 유튜브/킹아오그

해당 스킨은 2022년 6월 4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순환하는 누출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Esmeralda 사용자는 확실히 이 스킨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공식 출시되었을 때 이 스킨을 구입하세요.

에스메랄다의 능력

아픈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2022
에스메랄다

이 스킨을 갖기 전에 Mobile Legends에서 Esmeralda의 기술도 알고 있으면 더 좋습니다.

우리는 에스메랄다의 기술을 알아야 공격하고 도망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술을 알고 이해하면 기술을 사용하는 데 있어서 지혜롭게 됩니다.

나중에 어떤 기술을 먼저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어떤 스킬을 최적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에스메랄다의 빌드가 어떤 항목에 문제가 있는지도 판단할 수 있습니다.

빌드 항목을 결정하는 것은 비교적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니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의 스킬을 이해하지 못해서 잘못된 아이템 빌드를 구매하지 않도록 하세요.

패시브 – 스타문 상자

Esmeralda Mobile Legends의 패시브는 Starmoon Casket입니다. 이 영웅은 스타더스트와 프로스트문을 조종할 것입니다.

에스메랄다의 일반 공격과 스킬은 2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나중에 소유한 스타더스트는 물리적 손상을 제공합니다. 한편, Frostmoon은 Magic Defense를 제공하고 주어진 135% 손상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가진 Shield 타겟을 생성합니다.

Esmeralda는 모든 실드 효과를 무시합니다. 그런 다음 방패를 동시에 HP로 변경하면 피해를 입힐 때 둘 다 발생합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다른 영웅보다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Frostmoon을 사용하여 적의 방패를 자신의 방패로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의 에스메랄다의 고통스러운 아이템 빌드 Hard to Die Bro입니다!

기술 1 – 서리달 방패

스킬 1 에스메랄다는 프로스트문 쉴드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은 400(+ 150% Total Magic Power) 실드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4초 동안 빠르게 감소할 수 있는 40% 이동 속도도 받습니다.

그는 상대 영웅의 방패를 자신의 방패로 바꿀 것입니다.

이를 통해 그는 게임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meralda 게임플레이 팁

기술 2 – 스타더스트 댄스

에스메랄다의 2차 스킬은 스타더스트 댄스입니다. 이 영웅은 240(+ 60% 총 물리 공격력)(물리 피해)을 발사하는 스타더스트와 프로스트문을 휘두를 것입니다.

또한 에스메랄다는 주변의 적 영웅에게 240(+90% 총 마법 공격력)(마법 피해)을 부여합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면 서리달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 감소합니다.

또한 상대 영웅의 이동 속도는 1.5초 동안 10%에 도달할 때까지 감소합니다.

스타더스트 댄스는 상대방 영웅에게 피해를 주는 에스메랄다의 주 스킬입니다.

더 많은 피해를 동시에 발사하면 스킬 1 에스메랄다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감소합니다.

Esmeralda가 더 쉽게 살아남을 수 있도록 이 스킬을 스킬 1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fflane MLBB에서 에스메랄다를 상대하기 위한 최고의 영웅, 이 형제를 사용하세요!

얼티밋 스킬 – 떨어지는 스타문

Esmeralda Mobile Legends의 궁극기는 Falling Starmoon입니다.

이 영웅은 Astrospace의 힘을 그가 가진 두 가지 무기인 Stardust와 Frostmoon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의 강도는 사용 시간이 길어질수록 커집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미리 정해진 방향으로 스타더스트 에스메랄다 모바일 레전드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350(+ 90% Total Physical ATK)(물리 데미지)을 줍니다.

Esmeralda는 나중에 지정된 방향으로 이동하여 350(+ 14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을 제공하는 Frostmoon을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상대를 1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Esmeralda는 경기에 참가할 수 있는 중요한 능력을 얻게 됩니다.

이 기술은 또한 상대 영웅에게 군중 제어 효과를 생성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